반응형

2014/12 22

라즈베리 파이 B+ 카메라 고정방법

라즈베리 카메라 고정하는 법이 의외로 쉽지가 않다.B 타입 사용할 때도 아크릴을 새로 만들고 설계를 몇 번이나 했지만 별로 였는데B+ 타입으로 바뀌고 나서 간단하게 설치하였다. 누워 있는게 좀 흠이긴 하지만 그런대로 덜렁거리거나 케이블이주렁주렁 달려있지 않으니 깔끔하다. 사진과 도면 사진 스케치업 파일 과 다른 제품 사진도~~올립니다. 도면 스케치업 파일 - 구글 스케치업 설치하시고 열면됩니다. 아크릴로 만든 결과~ 아래는 검색하다가 찾은 스타트업 사진.

정부가 문제삼은 통합진보당 강령 전문 - 헌재의 해산 명령 20141219

통합진보당은 갑오농민전쟁과 의병운동, 3.1운동과 민족해방운동·노동해방운동, 4.3민중항쟁, 4.19혁명, 부마항쟁과 5.18민중항쟁, 6월 민주항쟁과 7·8·9 월 노동자 대투쟁, 촛불항쟁 등 도도히 이어져온 민중의 저항과 투쟁을 계승하는 정당이다. 통합진보당은 우리나라와 세계 진보 운동의 이상과 역사적 성과를 비판적으로 계승하고 자본주의 폐해를 극복하며 자주·평등·평화·자유·복지·생태·인권·소수자권리·연대 등 다양한 진보적 가치를 구현하는 새로운 대안 사회를 지향하는 진보정당이다. 통합진보당은 노동자 농민 중소상공인 등 일하는 사람들의 요구와 이해관계를 반영하고 대변하는 정당이며 그들의 지혜와 힘을 모아 일하는 사람이 주인이 되는 세상을 열어나갈 것이다. 특히 비정규직 노동자를 비롯하여 청년 여성 중..

WebAnarchist 2014.12.19

헌법재판소 통합진보당 해산 판결 관련 정의당 특별 성명

[성명] 헌법재판소 통합진보당 해산 판결 관련 정의당 특별 성명 오늘 헌법재판소의 통합진보당 정당해산 판결이 나왔다.정의당은 특별성명을 내기로 결정하고 대변인을 통해 발표한다. 오늘 헌법재판소는 통합진보당에 대한 정당해산 판결을 내렸다. 이번 판결은 민주주의에 대한 중대한 도전으로 강력히 규탄한다.정당민주주의, 대의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판결로 매우 개탄스럽다.헌재의 존재 이유인 헌법을 스스로가 무시하고 소수정당을 보호하고자 제정된 정당해산심판제도가 소수정당을 해산해 버린 자기부정 판결이다.대한민국 헌정 사상 또 하나의 오점을 남긴 판결로 1987년 6월 항쟁을 통해 탄생한 헌재의 역사 중 가장 치욕적인 역사로 기록이 될 것이다. 정의당은 정당의 존립여부는 오직 국민들의 선택에 의해 가능한 것이라고 재..

WebAnarchist 2014.12.19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OST : "First Step" Piano cover 피아노 커버 - Hans Zimmer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OST : "First Step" Piano cover 피아노 커버 - Hans Zimmer http://reynah.net Blog - http://blog.naver.com/renamusicFacebook - http://facebook.com/rainyreynahTwitter - http://twitter.com/_pechepecheInstagram - http://instagram.com/rainyreynah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lease do not share mp3 of my videos and re-upload my videos anywhere. It really breaks my hea..

동영상 2014.12.18

'NHN넥스트 정상화 추진위원회' 설립과 윤 이사장의 불개입을 천명하는 성명서-NHN넥스트 교수진 성명서

[전문]NHN넥스트 교수진 성명서 네이버의 소프트웨어 교육기관 NHN넥스트가 교과과정 변경과 학교 폐지를 골자로 한 조직개편으로 시끄럽다. NHN넥스트 교수진은 이에 대해 윤재승 재단 이사장과 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에게 'NHN넥스트 정상화 추진위원회' 설립과 윤 이사장의 불개입을 천명하는 성명서를 발송했다. 아래는 성명서 전문이다. 성명서 전문 넥스트 교수 일동은 무거운 마음으로 함께 모은 뜻을 전합니다. 오늘 이후로 우리 교수들은 사회와의 약속으로 탄생한 넥스트가 속수무책으로 무너지는 상황을 더 이 상 보고만 있지 않으려 합니다. 그것만이 소프트웨어로 세상을 바꿔보겠다고 꿈과 열정, 그들의 젊음을 기꺼이 위탁한 학생들의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 것이며, 사회와의 약속도 가볍게 여기는 네이버라는 오명을..

WebAnarchist 2014.12.16

각종 센서 자동 경보 메일 발신 장치

각종 센서 자동 경보 메일 발신 장치 각종 센서 자동 경보 메일 발신 장치(e-MoA)는 소음·진동·분진·탁수·기상 계측 장치, 방범을 위한 인물 감지 센서 등과 접속하고 이상이 있을 때 현장 관계자가 소지하는 컴퓨터, 스마트 폰에 경보 메일을 송신하며 건설 현장 안팎에서 24시간 실시간 경보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기존 기술은 소음·진동·분진·탁수·기상 계측 장치 등의 이상 시에 작업 인력에 의한 눈으로 확인 후 현장 감독자에 대한 계측 값의 이상을 그때마다 구두나 E메일로 전달하는 기술을 주로 사용하였으며, 작업원의 작업 시간 외로 휴일 중에는 대응할 수 없었다. 기존 기술은 수작업이기 때문에 실시간 경보 정보 공유는 할 수는 없었다. 이 기술은 소음 진동, 지반 침하, 지하수의 단절 등의 사업 ..

2015년 49억개의 커넥티드 "사물"이 연결될 전망

49억개의 커넥티드 "사물"이 2015년 연결될 전망 가트너 그룹은 49억 개의 연결형 사물들이 2015년에 사용되어, 2014년보다 30퍼센트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비율이 2020년에는 250억개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다. 사물 인터넷은 비즈니스 혁신의 강력한 도구가 되고 있고, 사물 인터넷이 가지는 파괴적 영향은 산업계 전반과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차세대 성장 동력인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정보로 인한 디지털 혁신은 사물 인터넷을 통하여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기존 비즈니스 전반에 커다란 변화를 야기하고 있다. 기존 비즈니스 업계는 선택의 여지가 없이 사물 인터넷을 선택하고 있으며, IT의 컨슈머라이제이션을 강화시키고 있다..

개발자/IOT-m2m 2014.12.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