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5 9

리코더 티쳐 사업제안서 - 음악교육용 앱 개발 사업

오래전에... RECODER “새의 지저귀는 모습” “새들에게 지저귀는 것을 가르치는 피리” 향수 악기 연주 초등학교 알토 시험 초보 단소 좋다 리코더 연상단어 자료를 다운 받으실려면 http://www.slideshare.net/kimbongzo/recorder-teacher-business-plan 리코더티쳐 사업제안서 - Recorder Teacher Business Plan from 봉조 김 1. Recorder Teacher 20122. RECODER “새의 지저귀는 모습” “새들에게 지저귀는 것을 가르치는 피리” 향수 악기 연주 초등학교 알토 시험 초보 단소 좋다 리코더 연상단어3. 초등학교 정규과정 ? 비용이 들지 않는 ? 배우기 쉬운 초보 ? 악기로 여겨지는 리코더 2011년 한국예술종합학..

무한정보제공 2015.05.30

라즈베리 파이 WiFi 드롭아웃 방지, 인터넷 안끊기게 하는 방법

커맨드 라인(터미널)에서 ping 커맨드를 사용해서 인터넷이 잘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ping google.com ping adafruit.com 가끔씩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 있을때 아래와 같이 해주면 'drops out'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아래와 같은 명령을 사용해서 파일을 편집한다. $sudo nano /etc/modprobe.d/8192cu.conf 다음과 같이 편집한다. # Disable power saving options 8192cu rtw_power_mgnt=0 rtw_enusbss=1 rtw_ips_mode=1 편집을 마치면 ctrl-x 를 누르고 저장하느냐 ? 고 물으면 y 를 누르고 같은 파일 이름이므로 enter 를 치고 빠져 나온다. 아래 명령어로 재부팅을 하고 나면 끊..

창의성에 관한, 아이들의 성장에 관한 TED 명강의 7선

우리가 바라는 대로 성장하지 않는다. 창의성에 관한, 아이들의 성장에 관한 TED 명강의 7선 '누가 성공한 사람이고, 그 비결은 무엇인가?' IQ가 높다고 무조건 성공하는가? 진정한 성공의 비결은 목표를 향해 오래 나아갈 수 있는 열정과 끈기, 곧 기개(GRIT)다. 꿈과 미래를 물고 늘어지는 역량이야 말로 성공의 가장 큰 요소라고 말한다. 한 번 실패해도 그것이 끝이 아니라는 것을 믿는 것이야 말로 성공의 가장 큰 주춧돌이다. 지능 지수(IQ)가 아닌 기개(GRIT)이다. 엘리자베스 길버트: 창의성의 양육 엘리자베스 길버트는 우리들 모두가 예술가와 소위 "천재(genius):라는 사람들에게 불가능한 기대를 한다고 말하며, 극소수의 사람을 "지니어스"라 생각하기 보다는 우리 모두가 "지니어스"라는 것을..

동영상 2015.05.23

라즈베리 파이2 에 APM (Apache + PHP + MySQL)을 설치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웹 서버의 표준 구성이라고 할 수 있는 APM(Apache + PHP + MySQL)을 설치해본다. 웹을 이용하여 MySQL을 이용할 수 있는 툴인 phpMyAdmin 도 설치하도록 한다. 여기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설치 순서다. Apache, MySQL, PHP, phpMyAdmin 순서대로 설치한다.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서버 설치나 DB 설치중에 입력하는 암호는 반드시 기억해 두어야 한다. 그래야만 서버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데이터 베이스에 접근할 때 제대로 실행할 수 있다. 아래 설치시에는 모든 패스워드를 root 로 하였다.먼저 apt-get 을 업데이트 해준다. (미러사이트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기 위함이다.) 12$sudo apt-get update$sudo ap..

환경파괴·예산낭비하는 승마체험장·캠핑장 반대 시민대책위 (약칭 : 시민대책위)

환경파괴·예산낭비하는 승마체험장·캠핑장 반대 시민대책위 (약칭 : 시민대책위) 배포일 : 2015. 5. 13(수), 담당 010-5155-3781 시민대책위는 공동대표를 선출하고 경기도에 주민의견서 제출, 시장면담 등 적극적인 행보에 나선다. ∎ 시민대책위 공동대표 선출 ∎ 시민대책위 과천시장 면담 요청 ∎ 5월 14일(목) 경기도 투자심사부서에 주민의견서 제출하기로 ∎ 5월 18일(월) 10시 동물농장 박병권 교수의 야생화자연학습장 강의 ∎ 5월 19일(화) 10시 과천시청 앞에서 시민대책위 기자회견 개최 예정 1. 5월 12일(화) 시민대책위 회의에서 세 명의 시민대책위 공동대표가 선출되었다. 지금까지 시민대책위는 대표 없이 각자 역할을 분담하여 활동해 왔으나, 앞으로 주민의견서 제출, 시장 면담 ..

과천 소식 2015.05.18

내일(5/19,화,10시) 과천시청앞 기자회견의 순서를 올립니다.

내일(5/19,화,10시) 과천시청앞 기자회견의 순서를 올립니다. 시민들과 우리밴드 회원들도 많이 참석하시길 기대해 봅니다. 환경파괴․ 예산낭비하는 과천시 승마체험장․ 캠핑장 사업 반대를 위한 기자회견 □ 일시 : 2015년 5월 19일 (화) 오전 10시 □ 장소 : 과천시청 정문 앞 □ 주최 : 환경파괴․ 예산낭비하는 승마체험장․ 캠핑장 반대 시민대책위 (약칭 : 시민대책위) □ 순서 - 사회 : 문영삼 (원문동 주민) 1. 참가자 소개 2. 인사말 : 임윤경 (시민대책위 공동대표) 3. 기자회견문 낭독 : 진종석 (시민대책위 공동대표) 4. 질문 & 답변

과천 소식 2015.05.18

과천시화훼협회 "캠핑장·승마장 적극 협력하겠다"

(과천=연합뉴스) 이복한 기자 = 과천시 화훼협회 등 화훼종사자들이 시가 추진 중인 캠핑장, 승마체험장 조성을 적극 지지하고 나섰다. 과천시화훼협회는 18일 과천동 협회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 같은 뜻을 밝혔다. 이들은 회견에서 "과천시 화훼협회와 화훼종사자 3천여명은 자연형 캠핑장과 승마체험장 조성, 야생화 단지 확대에 적극 협력하고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기사링크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5/05/18/0200000000AKR20150518133100061.HTML

과천 소식 2015.05.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