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 53

몸치탈출#51 셔플 스텝 초급 기초 강좌 배우기

몸치탈출#51 셔플 스텝 초급 기초 강좌 배우기 최고의 셔플 댄스 2017| best shufle dance 2017| 최고의 edm 음악. 최고의 셔플 댄스 2017| best shufle dance 2017| 최고의 edm 음악| Electro dance mix. 셔플댄스 (모던토킹 - 종합) 셔플+ 크록하 + 덥 스텝 시져스스텝, 러브스텀, G 스텝, T 스텝, 서클 턴 댄스 정하은 셔플댄스 Electro House 2016 HOW TO SHUFFLE DANCE 셔플댄스Suffle Dance 스텝 배우기 LMFAO Party Rock Anthem Boney M. - Rasputin (Remix - Shuffle Dance) tina

동영상 2017.06.30

여성들이 나이 때문에 받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극복해가는 모습 The Expiry Date | SK-II #changedestiny

각기 다른 국가의 여성들이 나이 때문에 받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극복해가는 모습을 확인하세요. SK-II에서 새로 실시한 연구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여성 중 나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고 응답한 여성은 10명 중 단 2 명뿐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서 느끼는 압박감, 사회적 시선, 사회에서 정한 결혼 적령기를 넘기기 전에 결혼해야 한다는 부담감 등이 그 원인입니다. SK-II의 #changedestiny 브랜드 철학과 지난해 중국에서 벌인 “Marriage Market Takeover”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이번에는 같은 주제를 다룬 ’The Expiry Date’ 라는 영상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SK-II는 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사회가 암묵적으로 여성의..

동영상 2017.06.30

환경단체 “과천 지역 초교 주변 재건축 현장서 고농도 석면 발견”

환경단체 “과천 지역 초교 주변 재건축 현장서 고농도 석면 발견”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환경보건시민센터 사무실에서 최예용 환경보건시민센터 소장이 경기도 과천 재건축 현장 조사보고서를 발표하고 있다. [연합뉴스] 한 환경단체가 경기도 과천의 초등학교 인근 재건축 현장에서 고농도의 석면제품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환경단체 환경보건시민센터는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환경보건시민센터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과천시 주공아파트 7-1 재건축 현장에서 고농도 백석면함유 석면제품이 다수 발견됐다”는 내용의 조사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단체는 이달 23일 해당 아파트와 그 주변을 대상으로 28개 고형시료를 채취해 석면분석전문관에 분석을 의뢰한 결과 9개 시료에서 석면이 검출됐다고 밝혔다. 최예용 환경보건시민센터 소..

과천 소식 2017.06.29

가지 않은 길에 대한 숙명적인 동경과 아쉬움도 우리 삶의 한 부분이다

"그러나 이 시의 진정한 의미는 ‘남들이 걷지 않은 길을 걷는다’는 광고 문구나 CEO 자서전 스타일 교훈보다 더 깊고 은은한 울림을 지니고 있다.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다. 어떤 길을 택하든 가지 않은 길은 단지 가지 않았기에, 내가 밟지 않은 낙엽이 소복이 쌓인 채 저 멀리 떨어져 있기에, 아름답다. 가지 않은 길에 대한 숙명적인 동경과 아쉬움도 우리 삶의 한 부분이다. 덧붙여, 그러니 가지 않은 길에 대한 아쉬움에 너무 빠지지 말고, 그저 아련한 그리움으로 남겨두고, 내가 선택한 길을 가라는 뜻도 있을지 모르겠다." 가지 않은 길 로버트 프로스트 작 노란 숲 속에 길이 둘로 갈라져 있었다.안타깝게도 두 길을 한꺼번에 갈 수 없는한 사람의 여행자이기에, 오랫동안 서있었다,한 길이 덤불 속으로 구부러지는..

좋은 글 모음 2017.06.27

사랑이 전부가 아니려니: 고기처럼 뜯지도 술처럼 마시지도 못하거니 (Love Is Not All: It Is Not Meat nor Drink)

사랑이 전부가 아니려니: 고기처럼 뜯지도 술처럼 마시지도 못하거니 (Love Is Not All: It Is Not Meat nor Drink) 에드나 세인트 빈센트 밀레이 (Edna St. Vincent Millay) 사랑은 전부가 아니려니: 고기처럼 뜯지도 술처럼 마시지도 못하거니잠도 아니고 비를 막아주는 지붕도 더더욱 아니려니, 떠다니는 돗대도 아니라서 가라앉았다 떠오르고 가라 앉았다 떠오르고 또 가라앉는 사람이 매달릴 수도 없는 것이라.사랑이 숨결이라도 되어서 굳은 폐를 채우지도 못하거니와 피를 맑게도 못하고 부러진 뼈를 맞추지도 못하나니. 그럼에도 수많은 사람은, 내가 이렇게 말하는데도, 오로지 사랑이 없어 못살겠노라고 죽음과 벗하고 있으니.고통에 못박혀 풀려나기를 신음하는 고통스러운 시간에 어..

좋은 글 모음 2017.06.26

젊은 날에도 같이 못한 일들을 지금에 와서 함께 하냐.

운명은 이리도 야속한가? 젊은 날에도 같이 못한 일들을 지금에 와서 함께 하냐. 어떻게 젊은 날 함께 해보고 싶어도 할 수 없던 일들을 지금에 와서 함께 하고 다니냐.함께, 아니 다른 사람들이 있더라도, 밥 먹고, 산행하고, 한편이 되서 족구하고,같이 막걸리 마시고, 산행하면서 멸치에 고추장 찍어먹고,같이 버스타고 다니고, 같이 달리고, 같이 커피 마시고... 인생 참 머냐고!

디지털 창작집단 2017년 소프트웨어 교육 - 이 항해는 또 어떨까?

2017년 디지털 창작집단 소프트웨어 교육 시작합니다. 신청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항해가 순조롭게 출항하여, 거세게 항해하고, 아름다운 항구에 도착하기를! 디지털 창작집단 2017년 소프트웨어 교육 “지능 + 정보 + 창의 소프트웨어 교육” 안녕하세요. 과천 디지털 창작집단에서 2017년 소프트웨어와 메이커 교육을 시작합니다.인터넷, 스마트폰, 기계, 인공지능이 발달해도 사람이 가진 기본적인 쓰고(write), 그리고(draw), 만드는(make) 일은 인간의 창조적이고 감성적인 활동입니다. 소프트웨어 교육 열풍을 잠시 벗어나, 아이들이 즐겁게 컴퓨터의 원리를 배우고, 개인의 창의성을 실현할 수 있는 능숙한 연장 하나 마련하면 좋을 것입니다.많은 교육 경험이 있는 선생님들과 함께 무엇인가를 만들..

자존감 수업-하루에 하나 나를 사랑하게 되는 자존감 회복 훈련

자존감 수업 – 하루에 하나 나를 사랑하게 되는 자존감 회복 훈련 글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자존감,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다! 『자존감 수업』은 자존감 전문가이자 정신과 의사인 윤홍균 원장이 2년 넘게 심혈을 기울여 쓴 책으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높은 자존감을 갖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사람, 낮은 자존감 때문에 내면의 불화와 갈등을 겪고 있는 이들이 건강한 자존감을 회복하도록 돕는다. 저자는 먼저 자존감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는 일, 사람, 사랑, 관계맺기를 2~3장에 걸쳐 비중있게 다룬다. ‘사랑받을 자격을 의심하는 사람’ ‘끊임없이 묻고 확인하는 사랑’ ‘이별이 무서워 떠나지 못하는 사랑’ ‘미움받을까 두려워 자신을..

개발자의 서재 2017.06.23

성공적인 웹 개발자가 되기 위한 21단계

외국 사이트 번역한 글 성공적인 웹 개발자가 되기 위한 21단계 http://woodforest.tistory.com/201 원문은 이곳에 있다고 함 https://www.sitepoint.com/21-steps-to-becoming-a-successful-web-developer/ 항목 4단계의 학습 단계를 옮겨둔다. 4. 실행 계획을 세워라.당신을 흥미롭게 하는 것이 무엇이고, 당신이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낸다면 계획을 짤 때다. 당신은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있는가? 당신은 학습에 얼마나 투자하고자 하는가? 당신에게 적합한 계획을 세워라. 아마 이것처럼 보일 것이다: 나는 매일 2 시간밖에 공부할 시간이 없어. 내 예산은 $500 이하이고 나는 프론트엔드 웹 개발에 흥미가 있어. 무..

개발자 2017.06.20

김춘수 시인의 '꽃' 작품해설

꽃 -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그는 다만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 다오.그에게로 가서 나도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무엇이 되고 싶다.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이 시는 꽃이라는 대상을 제시하여, 존재의 본질에 가 닿고자 하는 인간의 소망을 표현하고 있다. 이 시에서 대상과 주체는 주종 관계가 아니라 상호 주체적인 만남의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즉, 대상의 본질에 대한 인식을 갈망하는 시적 화자의 소망은 스스로도 누구인가가 자신의 본질을 인식해 주기를 희망하는 상호 인식의 소망인 것이다...

좋은 글 모음 2017.06.19

녹색으로 물든 모든 길이 아름답다.

과천에서 판교 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2 건물까지 오는 길은 많을텐데 보통 두 군데로 다닌다. 인덕원 사거리까지 와서 청계산을 넘어오는 길이 있고, 서울 외곽순환도로를 타고 분당 판교 IC 로 나와서 오는 길이다. 항상 외곽순환 고속도로를 타고 온다. 물론 통행료가 왕복 2천원이 든다. 제일 단순한 길이다. 시간도 덜 걸린다. 이런 풍경이 펼쳐진다.

사진 갤러리 2017.06.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