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엘리베이터용 공기청정기 Elevator Car Air Purifier

지구빵집 2020. 4. 1. 10:11
반응형

 

거래 회사에서 경쟁사의 제품 정보라고 엘리베이터용 공기청정기 관련 자료를 보내왔다. 제품명을 찾아 검색하니 중국 회사에서 생산한 제품 카탈로그를 구글 번역기로 돌려 그대로 보낸 문서였다. 엑셀로 저장해서 이미지로 만들어서 보냈다. 경쟁사도 아니고 방향도 맞지 않는다.

 

우리가 언제부터 늘 중국 제품 카피하고 스펙과 사양을 복사해서 영업자료로 이용할 줄 알았겠나. 현실이다.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여야 한다.

 

이걸 다시 찾아보고 출처가 어디라고 알려주고 답장으로 링크를 보냈으니 나도 참 잘난 척하는 사람이다. 요청하기 전에 응답하는 버릇을 버리자. 고마워하지도 감사하게 생각하지도 않는다. 느낌은 그대로 가지고 있을 때 값을 하는 법이다. 제품 생산 회사의 제품 소개 페이지를 마찬가지로 구글 번역하여 올려둔다. 자세한 출처는 링크를 참고한다. Elevator Car Air Purifier  

 

Elevator Car Air Purifier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부동산 시장의 활발한 발전으로 인해 새로운 건물의 수가 크게 증가하고 엘리베이터 객실 먼지, 장식 재료 냄새가 일반적인 문제가 되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엘리베이터 오두막은 상대적으로 높은 강도의 사람들로 밀봉되어 있으며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SARS, 결핵과 같은 공중 병원체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죽이는 방법은 엘리베이터 회사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됩니다.

 

자외선은 거의 모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지만 박테리아마다 다른 킬 시간이 있습니다. 중국 질병 예방 및 통제 센터의 전문가 Dong Xiaoping의 2003 년 연구에 따르면, 심각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 (SARS) 코로나 바이러스 생존 능력은 원래 추정치보다 강력하지만 저온 살균 및 UV 조사 및 기타 방법은 SARS를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원들은 자연조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죽이는 UV 광선 능력을 탐지하기 위해 햇빛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5 월 맑은 날씨에 10 월 10시에 베이징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는 자외선이 3 시간 동안 SARS 바이러스를 죽이고 흐린 날씨 자외선 능력을 약하게 죽이는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2003 년 3 월에 "공공 서비스 시설 HVAC 시스템 표준"2003-PBS-P100 5.9를 개정하여 미국 연방 총무국 관리하에 있는 건물의 에어컨이 UV 방출 설치를 지원해야 한다고 명시 미생물을 제어하기 위한 램프 열교환 기 표면에서의 성장과 공기의 전파. 따라서 미국 연방 정부 청사에서 에어컨 시스템에 자외선을 설치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중국에서 지금까지 엘리베이터 객실 공기 관리에서 자외선 소독 장치의 설치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며 승객과 엘리베이터 회사의 인식과 행동만 업데이트되지는 않습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의료용 엘리베이터에 자외선 소독 장치를 의무적으로 설치하고 있지만 제한된 작동 시간으로 인해 엘리베이터 작동이 중단된 후 보통 30-60 분이 소요됩니다. 달리는 엘리베이터 캐빈에는 별로 효과가 없지만 주요 결함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Heshan 엘리베이터 자동차 공기 청정기의 주요 이점이었고, Heshan 공기 정화는 승객이 객실에 있는 동안 항상 작동할 수 있지만 인체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Heshan은 엘리베이터 객실 공기 온도 제어, 공기 정화 및 기타 분야의 연구에 전념했으며 TYUV 시리즈 엘리베이터 객실 UV 소독 시스템의 1 세대를 기반으로 국내 대학, 연구 기관과 긴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2 세대 TJHQ 시리즈 엘리베이터 캐빈 공기 청정기. 새로운 TYUV 시리즈는 네덜란드 회사 Philips (현재 UV 램프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와 독일 Heraeus (UV light의 발명자)와의 세계 최고 수준의 지능적인 협력 결과입니다. 공기 정화 시스템은 상하이 질병에 의해 테스트됩니다 제어 및 예방 센터는 60 분 방사선 하에서 20m3 실험실에서 백색 포도상 구균을 사멸하는 데 99.86 %--99.90만큼 효율적입니다.

 

장식 재료 냄새 솔루션을 위해, 우리는 Zhejiang University 교수의 연구에서 TiO2 나노 재료를 채택하여 광촉매 코팅을 만들고 UV 효과 하에서 원자가 밴드 전자 (e ˉ)가 전도대로 전환하고 원자가 밴드가 해당 구멍 (h +), 그것은 높은 산화, 하이드 록실 라디칼, 슈퍼 옥사이드 하이드 록실 라디칼과 함께 슈퍼 옥사이드 음이온 라디칼을 생성하며, 포름 알데히드, 벤젠, 톨루엔, 크실렌, TVOC 및 기타 독성 가스, 오염 물질, 악취 및 기타 산화 및 무해한 CO2 및 H2O 로의 분해 다양한 일반 병원균의 효율적인 광범위한 소독 성능. 일반적인 항균제는 살균 효과만 있지만 독소를 분해할 수 없으며, 박테리아 광촉매는 체내 잔류 및 독소를 완전히 분해하여 완전한 살균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광촉매 공정 자체는 변화와 손실이 없으며 단지 반응 장소, 지속적인 역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무독성의 이점을 제공하고 2 차 오염이 없음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녹색 무공해 제품입니다.

 

먼지가 많은 새 엘리베이터의 경우, 하루에 한 번 또는 여러 번 먼지 모터가 움직이는 자동 먼지 제거 장치를 개발하여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먼지를 털어냅니다. 우리는 두 세트의 필터를 설계했습니다. 선택 사항 : 엘리베이터 설치 또는 시험 단계에서 초기 효과 필터 사용, 저렴한 비용, 교체가 용이함; 정상적인 사용 단계에서 여과 효율을 보장하기 위해 고효율 필터를 사용하는 동안 필터 사용 시간을 연장하는 동안 필터 사용 시간을 연장하는 동안 회사와 중국 대기업이 필터를 개발하며 각 청정기는 3 개의 초기 효과 필터와 2 개의 고효율 필터를 사용합니다.

 

위의 내용을 기초로 새로운 기술을 목표로 사용하기 위해 당사는 주간 공기 제어 장치를 주간 단위 스위치 기능으로 사용하여 포괄적인 공기 청정기 지능형 제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필터 파울 링, 자외선 손상과 같은 자동차 내부의 청정기 작업 상태 디스플레이 보드를 개발했습니다. 이 정화기는 수년간의 경험과 시장 기술 혁신, 나노 광촉매 기술, 고품질 UV 램프, 고효율 여과 시스템 및 기타 여러 주요 기술의 사용, 광범위한 스펙트럼 효율적, 자동 먼지, 공기 정화, 지능형 제어, 고장 경보 5 우수한 성능,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엘리베이터 자동차 공기 청정기.

 

TJHQ 시리즈 공기 청정기는 병원, 쇼핑몰, 사무실 건물, 호텔 및 기타 장소에 적용 가능한 설치된 에어컨 또는 엘리베이터 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심양 헝롱 플라자, 우시 헝롱 플라자, 항저우 인민 퍼스트 병원, 광저우 난샤 센트럴 병원, 베이시 시티 인민 병원, 쓰촨성 재료 연구소, 파키스탄 전력 국, 칭하이 정신 예방 병원 및 기타 프로젝트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우리의 전문 정신이 고객을 이깁니다!

 

기능과 스펙은 링크 참고

 

TJHQ-F series elevator car air purifier (Normally connected to elevator fan power, comes with a fan)

 

승객이 엘리베이터 카 안에 있을 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최대 99 % 의 살균 고속, 고효율; 광범위한 스펙트럼, 순전히 물리적인 소독 방법, 2 차 오염 없음;

자동 먼지 제거 기능, 스테인리스 스틸 먼지 필터의 자동 청소;

초기 효과 및 효율적인 듀얼 필터는 운영 비용을 절약합니다. 나노 광촉매 기술로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적절하고 콤팩트 한 디자인, 쉬운 설치, 전력 독립 제어;

차에 있는 사용하기 편한, 원격 제어; 원격 제어 타이밍 스위치 작동, 자동 작동을 통해 사용 가능;

작동 상태, 고장 경보 표시를 위해 자동차 디스플레이 패널 내부.

낮은 에너지 소비, 긴 수명, 8000 시간 이상.

 

TJHQ-K series elevator car air purifier (Normally connected to elevator air conditioner, power supply fromm elevator air conditioner)

 

승객이 엘리베이터 카 안에 있을 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최대 99 % 의 살균 고속, 고효율;

광범위한 스펙트럼, 순전히 물리적인 소독 방법, 2 차 오염 없음;

나노 광촉매 기술로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소형 디자인, 쉬운 설치, 전력 독립 제어;

사용하기 쉽고 엘리베이터 에어컨으로 작업하십시오.

낮은 에너지 소비, 긴 수명, 8000 시간 이상.

 

 

이미지 출처: 공기의 구성 http://dic.kumsung.co.kr/web/smart/detail.do?headwordId=946&pg=2&findCategory=B002004&findBookId=25&findPhoneme=%E3%84%B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