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문구

지구빵집 2020. 5. 1. 14:33
반응형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문구

 

아름다운 꽃하고, 선물하고, 카드까지 다 준비했는데 무슨 말을 쓸까 고민되시죠? 사랑을 듬뿍 담아 쓴 글은 마음이 쨘하게 울컥한 심정을 만들어 냅니다. 제가 사랑과 감사를 담은 멋진 글을 모았습니다.

 

"멀리 있지만 항상 기도합니다. 우리들 곁에 오래 머물기를 간정히 소망합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신록이 솟는 5월입니다. 부모님의 사랑은 언제나 저에게 5월 같은 희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람하는 사람은 바로 부모님이었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부모님이 세상에서 제일 짱이었어요. 일년 365일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지치지 않고 일하시고, 아무런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끊임없이 힘쓰고 사랑해주신 부모님께. 말은 당신의 친절과 인내와 유연함을 묘사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 나의 나라, 나의 육지, 내가 가장 먼저 살았던 장소. 부모님의 품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오늘 뿐 아니라 남은 모든 삶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코끼리처럼 강한 힘으로 키워주시고, 백조처럼 등위에 태우고 보살핀 것처럼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

 

"다시 태어나도 부모님의 자식으로 태어나길 소망합니다. 다시 또 제 부모님이 되어주세요. 사랑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가장 단순하고 쉬운 게 가장 많은 사랑을 표현하지 않을까요? 

 

"어머니, 아버지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자식이라서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더 좋은 문구가 있으면 보태겠습니다. ^^

 

 

코끼리 어머니는 항상 우리의 엄마에게서 필요로하는 것처럼 아기가 번성하는 데 필요한 위로와 양육을 제공합니다. 트위터 @SheldrickTru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