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라즈베리파이4

팔로우해야 할 Top 10 Raspberry Pi 블로그

지구빵집 2021. 1. 18. 10:35
반응형

 

 

팔로우해야 할 Top 10 Raspberry Pi 블로그

 

웹에는 훌륭한 Raspberry Pi 팬 사이트, 자습서, 저장소, YouTube 채널 및 기타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10 가지 Raspberry Pi 블로그입니다.

 

1. 라즈베리 파이 스파이

 

Raspberry Pi 팬 Matt Hawkins는 초기부터 자신의 사이트 인 Raspberry Pi Spy에서 포괄적이고 유익한 다양한 자습서를 작성해 왔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직접 많은 것을 배웠고 Matt는 항상 많은 주제를 다루는 첫 번째 사람인 것 같습니다. 나는 Raspberry Pi로 해킹 및 제작의 세계에서 처음 3 년 동안 여러 번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이 얼리 어답터 사이트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커뮤니티 회원이 필요할 때 도움의 손길을 내어 계속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2. Adafruit

 

Adafruit는 하드웨어 해킹 분야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아름다운 하드웨어를 만들고 판매하며 직원, 커뮤니티 구성원, 심지어 멋진 Lady Ada 자신이 작성한 훌륭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Adafruit는 웹 샵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훌륭한 콘텐츠로 가득 찬 블로그도 운영합니다. 금요일은 Adafruit Towers의 Pi Day 이므로 특히 작업 주가 끝날 때 Raspberry Pi 범주를 확인하십시오.

 

3. Recantha의 라즈베리 파이 포드

 

Mike Horne (Recantha)은 CamJam과 Potton Pi & Pint(캠브리지에서 두 개의 Raspberry Jams)와 Pi Wars (연간 Pi 로봇 대회)를 운영하는 영국의 Pi 커뮤니티 회원입니다. 그는 Jams를 설정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을 제공하고 항상 초보자를 도울 시간이 있습니다. 그의 공동 주최자 인 Tim Richardson과 함께 Horne은 CamJam Edu Kit (초보자가 Python으로 물리적 컴퓨팅을 배울 수 있는 작고 저렴한 일련의 키트)을 개발했습니다.

이 외에도 그는 전 세계의 Pi와 관련된 모든 것이 담긴 블로그 인 Pi Pod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목록에서 가장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Pi 블로그 일 것이므로 Pi 커뮤니티의 최신 소식을 계속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4. Raspberry Pi 블로그

 

공식 Raspberry Pi 재단을 잊지 않고 이 블로그는 재단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교육, 커뮤니티, 자선 단체 및 청소년 코딩 클럽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룹니다. 블로그의 주요 주제는 가정에서의 디지털 제작, 교육을 통한 권한 부여, 하드웨어 릴리스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공식 뉴스입니다. 이 블로그는 2011 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그 이후로 1800개 이상의 모든 게시물 아카이브 를 제공합니다. Twitter에서 @raspberrypi_otd를 팔로우할 수도 있습니다. 이 봇은 제가 Python으로 만든 봇입니다 (물론 Opensource.com 자습서). 봇 트윗은 Raspberry Pi 블로그 아카이브에서 지난 몇 년간 오늘의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5. RasPi.tv

 

또 다른 중요한 Raspberry Pi 커뮤니티 회원은 Alex Eames로, 블로그와 YouTube 채널 인 RasPi.tv에 일찍 참여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모두를 위한 제작자 프로젝트를 다루는 고품질의 잘 제작된 비디오 자습서와 서면 가이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Alex는 편리한 GPIO 포트 레이블, 참조 눈금자 등을 포함하여 RasP.iO로 Pi 용 추가 보드 및 액세서리 시리즈를 만듭니다. 그의 블로그는 Arduino, WEMO 및 기타 작은 보드로 나뉩니다.

 

6. pyimagesearch

 

엄격한 Raspberry Pi 블로그는 아니지만 (이름의 "py"는 "Raspberry Pi"가 아니라 "Python"을 나타냄)이 사이트에는 광범위한 Raspberry Pi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Adrian Rosebrock은 컴퓨터 비전 및 기계 학습 분야를 연구하는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의 블로그는 자신의 컴퓨터 비전 프로젝트를 공부하고 만드는 동안 배운 기계 학습 기술을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i 카메라 모듈을 사용하여 얼굴 또는 물체 인식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이곳이 적합합니다. Adrian의 지식과 이미지 인식을 위한 딥 러닝 및 AI의 실제 적용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 누구나 시도할 수 있도록 자신의 프로젝트를 작성합니다.

 

7. 라즈베리 파이 모집

 

영국의 공식 라즈베리 파이 리셀러 중 하나인 파이 헛 (The Pi Hut)은 금주의 결과물을 큐레이팅 하는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Pi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따라잡을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리소스이며 과거 문제를 되돌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8. Dave Akerman

 

고고도 열기구 분야의 선도적인 전문가 인 Dave Akerman은 Raspberry Pi를 사용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풍선 발사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그는 성층권의 사진과 함께 자신의 발사에 대한 글을 게시하고 Pi 풍선을 직접 발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가까운 우주에서 놀라운 사진을 보려면 Dave의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9. Pimoroni

 

영국 셰필드에 본사를 둔 세계적으로 유명한 Raspberry Pi 리셀러 인 Pimoroni는 유명한 Pibow Rainbow 케이스를 제작한 후 놀라운 맞춤형 애드온 보드와 액세서리를 선보였 습니다. Pimoroni의 블로그는 하드웨어 디자인 및 브랜딩만큼 아름답게 배치되어 있으며 가정의 제작자와 애호가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블로그에는 재미있는 YouTube 채널 인 Bilge Tank가 함께 제공됩니다.

 

10. 코드에 대한 정보

 

Martin O'Hanlon은 Pi 커뮤니티 회원에서 파운데이션 직원으로 재밌게 파이에서 Minecraft를 해킹하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콘텐츠 작가로 재단에 합류했습니다. 운 좋게도 Martin의 새로운 직업은 그가 블로그를 업데이트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 세계와 공유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Minecraft에 대한 많은 것 외에도 일반적인 Raspberry Pi 팁과 함께 Python 라이브러리, Blue Dotguizero에 있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Image credits :  Raspberry Pi Foundation. CC BY-SA 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