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Algorithm

좋은 프로그래머가 되기위한 10 가지 방법

지구빵집 2014. 1. 21. 20:43
반응형



좋은 프로그래머가 되기위한 10 가지 방법


좋은 프로그래머는 사전에서 정의를 찾을 수 있는 단어가 아닙니다. 좋은 프로그래밍 기술은 성공하는것 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의 기쁨을 발견하는데  필수적입니다. 


과거에 많은 성공적인 프로그래머로 알 수 있는 바와 같이, 여기에 프로그램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추구하는 사람들에 선행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java.dzone.com에서 인용한 대로, 당신은 그들을 다음과 같은 모습으로 알 수 있습니다 .


원본 글 http://efytimes.com/e1/fullnews.asp?edid=119212





1. 기본을 연마하는것 - 개념을 잘 이해하는 것이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중요하다. 강력한 기본 개념 없이  좋은 프로그래머가 될 수 없다. 기본을 잘 개발한다는 것은 가능한 최고의 방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설계 및 구현하는 핵심 개념이다. 당신이 느끼기에 차이점이 있는 경우 언제든 뒤로 돌아가서 기본을 검토할 수 있다.


2. 당신이 쓴 코드에 ( 무엇을, 어떻게 ) 질문 태그를 넣는 것으로 시작하라. 무슨 일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알기 위한 열정을 가지고 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코드를 테스트 하기 위한 시간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코드는 제대로 작동한다고 가정하라. 그것은 당신의 코드가 잘 작동 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시도하고 연구해야 한다.


3. 다른 사람을 도움으로써 많은 것을 배우자. 당신은 위기가 아닌 일상적인 상황에서라도 조언을 구하기 위한 많은 포럼에 참여해야 한다. 

단순히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습관적으로 다른 사람을 도울때 많이 배우게 된다. 또한 팀내 다른 사람의 문제를 도울때 진정한 좋은 프로그래머가 될 수 있다.


4. 심플하고 이해하기 쉬운 논리적인 코드를 작성하세요.  당신은 복잡성을 피하기 위해 논리적이고 간단한 코드를 작성 해야 합니다. 

경험 에 따르면, 단순하고 논리적인 코드는 성능 을 향상시키고 문제를 덜 일으키고, 확장성이 좋게 됩니다.


5. 문제를 분석하고 바로 잡는데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 당신은 문제를 분석하고, 이해하고, 해결책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디자인은 하늘을 바라보는것처럼 단순해질 수 있다.  디자인은 모델링 언어와 도구를 사용해야 하는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6. 다른 사람이 하기전에 당신의 코드를 분석하고 검토 해야 한다 - 이것은 조금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 당신은 다른 사람 보다 먼저 당신 의 코드를 부숴버릴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당신은 버그 없는 코드 작성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당신의 코드에 대해 다른 사람이 보는것처럼 상세하고도 편견없는 관점을 가질 수 있다.


7. 변화하는 기술을 보고 놀라지 말라. 변화는 피할 수 없다. 새로운 도구 API 프레임 워크 및 다른 도구들은 프로그래밍 이 쉽고 빠르게 된다는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기술의 세계에서 여전이 진행되는것이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핵심 코어와 기본적인 기술 변화는 프레임 워크 , 도구 및 그것을 둘러싼 API 에 비해 훨씬 낮은 속도로 일어난다는 것이다.


8. 해결 방법은 긴 시간 동안 적용되지 않는다. 몇가지 경우에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 는 솔루션에 둘러싸이게 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결책에 둘러싸인 일들은 중단된 코드와 확장성이 부족한 상태, 유지보수가 필요한, 나중에 시간 낭비가 되는 많은 양의 일들로 남겨진다.


9. 문서 읽기 - 우수한 프로그래머 의 좋은 습관 은 JSR API 설명서 , 자습서등의 문서들을 읽는것입니다. 

그것은 네가 가장 좋은 가능한 방법으로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를 제공한다.



10. 다른 사람의 코드 에서 배우기 - 당신은 다른 사람의  코드를 읽고 당신 의 일상 업무 에서 때때로 그것을 참조 해야 합니다.  이것은 기초 지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좋은 프로그램 을 작성하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