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했어야 하는 것들을 하지 않았다. 보통 사람들은 결정을 느리게 하고 쉽게 중단하거나 자주 결정을 바꾼다. 결과적으로 어떤 성취를 이루기 위해서는 빠르게 결정하고 결정한 것을 쉽게 바꾸지 않아야 하는데 그런 태도를 갖기가 어렵다. 조급하기 때문이다. 눈을 뜨고 온전한 육체를 갖고 즐겁게 살기 위해서는 당장 결과를 봐야 한다는 마음이 앞서기 때문이다. 한참 지난 일을 가져와 판단해도 역시 마찬가지다. 사람이 변하지 않는 한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소프트박스 교육도구는 주변 환경과 밀접한 7종의 센서 입력부, 센서에서 얻은 데이터를 처리하는 제어 통신부,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어할 수 있는 5종의 구동 출력부를 인쇄회로기판(PCB) 위에 견고하게 조립해 제작한 피지컬 아두이노 소프트웨어 교육도구입니다.
소프트박스는 아두이노 피지컬 소프트웨어 교육도구로써 학생과 일반인이 처음 소프트웨어를 배우기에 적합한 아두이노 실습 도구입니다. 기본 교육 과정을 마치면 수준에 따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소프트웨어로 구현하는 과정을 배우도록 하는 것이 바로 “프로젝트 실습 기반 코딩 교육”이며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한 다양한 소스코드와 메이커 활동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팀뷰어로 연결해 굿 컴퍼니 회사 컴퓨터에 접속해 소프트박스 모든 구성품을 테스트했다. 모든 센서와 액추에이터가 잘 동작한다. 영상으로 남겨 놓았으니 누가 해도 실습에는 지장이 없을 것이다. 아래 문서를 잊지 말고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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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