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Prompt 사전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음성 톤 Tone 25가지

지구빵집 2023. 12. 25. 14:22
반응형

 

 

ChatGPT는 한 가지를 무한한 방식으로 쓸 수 있습니다. 목소리 톤만 바꾸면 됩니다.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음성 톤은 25가지입니다:

 

각 유형에 대해 첫 번째 트윗을 다시 작성하여 어떻게 들리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작합시다!

 

1. 친절함:

 

"안녕하세요! ChatGPT는 아이디어를 무한히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소리 톤만 조절하면 됩니다. 그런데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가지 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2. Professional:

 

"ChatGPT는 동일한 정보를 무수히 많은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목소리 톤을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또한 25개의 특정 톤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프롬프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3. 열정적:

 

"와우! ChatGPT는 동일한 콘텐츠를 무제한의 버전으로 완전히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목소리 톤으로 실험해 보면 그 가능성을 상상해 보세요. 그거 아세요? 프롬프트를 제작할 때 25가지의 생생한 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장난기 가득한 어조:

 

"와, ChatGPT는 마법의 손길을 가졌어요! 톤을 바꾸는 것만으로 무한한 표현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25개의 멋진 톤이 준비되어 있으니 운이 좋으세요!"

 

5. Polite 예의 바르게:

 

"안녕하세요! ChatGPT는 무수히 많은 방법으로 동일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목소리 톤으로 실험해 보시면 가능성의 세계가 열릴 것입니다. 또한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가지의 독특한 톤도 있습니다."

 

6. 유익한 정보:

 

"ChatGPT가 동일한 기본 메시지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음성 톤을 변경하면 무한한 변형이 가능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개의 특정 톤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공감:

 

"정말 매력적입니다! ChatGPT는 동일한 메시지를 무수히 많은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어 각각의 상호작용을 독특하게 만들어줍니다. 목소리 톤을 조정하여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프롬프트를 만들 때 25가지 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8. 자신감: "ChatGPT는 동일한 콘텐츠를 무한한 수의 렌더링으로 변환하는 데 능숙합니다.

 

간단한 톤 조정만으로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5가지의 강력한 톤으로 프롬프트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9. Patient:

 

"동일한 정보를 무한히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데 ChatGPT가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시간을 들여 다양한 목소리 톤을 탐색하여 자신에게 딱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프롬프트를 만들 때 실험해 볼 수 있는 25가지 멋진 톤이 있습니다."

 

10. 호기심 가득한 말투:

 

"이봐요, ChatGPT가 어떻게 하나의 메시지를 수많은 다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정말 놀랍습니다! 이제 목소리 톤을 바꿔보세요. 아, 그리고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가지의 고유한 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11. 재치:

 

"여러분, 모자를 꽉 잡으세요! ChatGPT는 동일한 콘텐츠를 끝없이 변형하는 궁극의 위업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톤 마술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뭔지 아세요? 25가지의 눈부신 음색으로 프롬프트에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12. 격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ChatGPT는 같은 아이디어를 무수히 많은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프롬프트에 힘을 불어넣어 빛을 발할 수 있는 25가지의 강력한 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3. 권위 있는:

 

"ChatGPT는 무궁무진한 접근 방식을 통해 동일한 개념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목소리 톤을 조정함으로써 메시지의 영향력에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에 통합할 수 있는 25가지의 다양한 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14. 캐주얼: "이봐요, 잘 들어요! ChatGPT는 같은 내용을 무한한 변형으로 리해시할 수 있습니다.

 

톤만 바꾸기만 하면 돼요! 그리고 그거 알아? 프롬프트를 만들 때 무려 25가지의 래드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 지원:

 

"안녕하세요! ChatGPT는 동일한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데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음색을 자유롭게 탐색해 보세요.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개의 환상적인 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 겸손:

 

"이봐요, ChatGPT는 동일한 정보를 무수히 많은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별거 아니에요. 목소리 톤을 변경하여 나만의 목소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심이 있으시다면 안내 멘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가지 겸손한 톤도 있습니다."

 

17. Excited:

 

"인생의 라이딩을 준비하세요! ChatGPT는 하나의 메시지를 무수히 많은 변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목소리 톤을 조정하여 완전히 새로운 흥분의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거 아세요? 프롬프트에 25가지의 놀라운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8. 존중:

 

"안녕하세요! ChatGPT는 동일한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어조를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프롬프트에 25가지 다른 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 간단합니다:

 

"잘 들어보세요! ChatGPT는 같은 내용을 무한한 방식으로 재작성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 톤만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는 25가지 음성 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 배려:

 

"안녕하세요! ChatGPT에는 아이디어를 무한히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이 있어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목소리 톤을 조절하여 다양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롬프트를 만들 때 25가지 따뜻한 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1. 활기찬:

 

"기운 내세요! ChatGPT는 같은 콘텐츠를 무수히 많은 방식으로 리믹스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목소리 톤으로 실험해 볼 때 어떤 가능성이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그거 아세요? 프롬프트를 만들 때 선택할 수 있는 25가지의 짜릿한 톤이 있습니다!"

 

22. 사려 깊습니다:

 

"ChatGPT가 어떻게 동일한 메시지를 무한한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정말 매력적입니다! 목소리 톤을 조절함으로써 다양한 감정과 인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에 고려해야 할 25가지 사려 깊은 톤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3. 긍정적:

 

"안녕, 햇살아! ChatGPT는 동일한 정보를 끝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목소리 톤을 가지고 놀 때 발산할 수 있는 긍정의 힘을 상상해 보세요. 아, 그리고 프롬프트에 25가지의 유쾌한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4. Calm:

 

"심호흡을 하세요. ChatGPT는 동일한 콘텐츠를 무한히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어 차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목소리 톤을 조절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25가지의 차분한 톤을 프롬프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25.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ChatGPT는 동일한 정보를 광범위한 표현으로 변환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성 톤을 탐색하여 나만의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참고로 25가지의 따뜻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lataly.com/chatgpt-style-guide-understanding-voice-and-tone-options-for-engaging-conversations/130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