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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5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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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5가지 방법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시간, 에너지, 연습이 필요합니다. 풀타임 크리에이터든 파트타임 인플루언서든, Instagram이나 TikTok에 게시하기 전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의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는 다를 수 있지만 모든 크리에이터는 브레인스토밍, 문서화, 촬영, 편집, 음악 선택,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는 데는 의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크리에이터, 신규 또는 기존,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 모두에게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재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콘텐츠를 재사용하면 콘텐츠(서면, 오디오 또는 비주얼)의 온라인 도달 범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재활용하면 모든 크리에이터가 더 똑똑하게 작업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다섯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ikTok, Instagram, YouTube Shorts 등에 촬영한 동일한 비디오 사용

 

카메라 롤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앱 내부가 아님). 그러면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해당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단편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Reels - Instagram

Instagram 스토리

Pinterest 핀

TikTok/TikTok 스토리

YouTube Shorts

 

CapCut, Splice, InShot 또는 AdobeADBE -0.4% Premier Rush와 같은 비디오 편집 앱에서 단편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내보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업로드할 때 플랫폼의 글꼴을 사용하여 비디오가 해당 플랫폼에 맞게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Instagram 캡션으로 전환

 

장문 콘텐츠에 투자하고 이미 생성한 경우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서면 및 시각적(사진 및 비디오) 게시물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휴일 요리법을 공유하는 이전 블로그 게시물이 있는 경우 Instagram, TikTok 또는 Pinterest에 요약 비디오 또는 게시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7가지 웨딩 게스트 드레스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7가지 다른 Instagram 게시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원예 팁을 공유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5가지 팁을 5가지 TikTok 비디오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데이터로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거나 작성한 후 변경된 사항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Instagram 캡션을 LinkedIn 게시물로 재활용

 

올해 LinkedIn을 탐색하기 시작한 크리에이터라면 다른 플랫폼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Instagram 게시물을 LinkedIn에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더 이상 채용 및 고용 도구에 그치지 않습니다. LinkedIn은 크리에이터가 잠재적인 브랜드 및 기관과 연결할 수 있는 잠재력이 큰 역동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LinkedIn에 게시할 준비가 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이전 Instagram 게시물을 가져와 LinkedIn에 게시할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Grammarly를 사용하여 LinkedIn의 이전 Instagram 캡션을 편집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내년을 위해 계절별 콘텐츠 재사용

 

휴일 중심 콘텐츠(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핼러윈 등)를 만든 경우 내년에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절별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시간, 큐레이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다음 해에 해당 계절이 되면 이전 비디오와 사진을 언제든지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계절별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stagram 또는 Pinterest에 요약 게시물을 만듭니다. 이전 휴일 활동, 의상, 요리법 등을 공유한 경우 계절별 콘텐츠를 해당 계절에 대한 요약 게시물로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미리 봅니다. 도시에서 할 일을 강조하는 크리에이터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작년에 공유한 콘텐츠를 TikTok, YouTube Shorts 또는 Instagram의 피드 내 게시물에 새 동영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가장 성과가 좋았던 계절 게시물을 다른 플랫폼에서 다시 공유하세요. 휴일 시즌에 Instagram reel 또는 TikTok 동영상이 성과가 좋았다면 그 단편 동영상을 Instagram Stories, YouTube Shorts 또는 Pinterest에서 다시 공유해 보세요.

 

5.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그래픽 사용

 

많은 크리에이터가 Canva 또는 Adobe Photoshop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만듭니다. 트윗, 스레드 또는 Instagram 스토리 답글을 스크린숏으로 찍어 그래픽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 뉴스레터에 모든 그래픽을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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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