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Raspberry Pi

라즈베리 파이 7인치 터치스크린 touch screen 디스플레이

지구빵집 2016. 2. 14. 20:26
반응형




원보드 미니 컴퓨터인 라즈베리파이(Raspberry Pi)를 위한 공식 터치스크린이 등장했다. 


라즈베리파이는 공식 블로그(https://www.raspberrypi.org/)를 통해 지금까지 라즈베리파이 사용자가 요구하던 모바일 디스플레이인 라즈베리파이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Raspberry Pi 7 Touchscreen Displ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는 명칭 그대로 7인치 액정 디스플레이에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곁들였다. 

해상도는 800×480이며 시야각은 70도, 크기는 194×110×20mm다. 또 10점 멀티 터치도 지원한다. 

패키지에는 디스플레이 본체 외에 어댑터 보드와 DSI 케이블베이스에 장착하는 브래킷, 나사, 점퍼 케이블 등이 담겨 있다. 라즈베리파이는 DSL DLP 포트에 연결한다. 또 전용 뒷면 커버 프레임도 준비되어 있다.


라즈베리파이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의 가격은 디스플레이 키트 48파운드, 여기에 프레임을 더하면 58파운드다. 



자세한 제품 설명 : https://www.raspberrypi.org/blog/the-eagerly-awaited-raspberry-pi-display/



설치 방법 안내 가이드 

파일 다운로드 하실 분 링크 파일 참조 : http://www.farnell.com/datasheets/1960146.pdf



제품 받아서 설치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