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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더 나은 LinkedIn 프로필을 위한 20가지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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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더 나은 LinkedIn 프로필을 위한 20가지 단계

 

전문가, 특히 영업 사원은 브랜드 구축에 많은 시간과 리소스를 투자합니다. 우리는 이를 위해 훈련을 받았고, 이에 능숙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을 자신의 개인 브랜드 구축에 얼마나 자주 적용할까요? 많은 사람들에게는 해야 할 만큼 자주 적용되지 않습니다. 저는 LinkedIn에서 제 프로필을 구축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바쁘기 때문에 이를 하지 못하고, 때로는 마케팅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이기적이거나 자만심이 강하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인 브랜딩을 소홀히 하면 자신을 낮게 평가하는 데 그치지 않고 판매 관점에서 큰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콘텐츠를 공유하는 직원의 영향력은 엄청납니다.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직원 공유자는 LinkedIn에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한 사람들입니다.

 

LinkedIn 프로필 페이지는 개인 브랜딩의 기반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개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기능을 높이고 기술과 동기를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기능을 추가합니다. 최근에 프로필 페이지를 확인하지 않았다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샘플 프로필

 

 

2024년에 확인하고 업데이트해야 할 19가지 프로필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는 매우 빠르게 성공하고 일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모두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귀하가 마땅히 받아야 할 LinkedIn 프로필과 개인 브랜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LinkedIn에 적합한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세요.

 

프로필 사진은 LinkedIn에서 귀하의 명함입니다. 사람들이 귀하를 소개받는 방식이며(우리는 시각적 존재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인상을 지배합니다. LinkedIn에서 올바른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훌륭한 게시물이 몇 가지 있지만,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빠른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이 최신이고 본인처럼 보이는지 확인하고, 얼굴은 사진의 약 60%를 차지하도록 메이크업을 하고(원거리 촬영은 눈에 띄지 않음), 직장에 입고 싶은 옷을 입고, 눈으로 미소를 지으세요!

 

2. 배경 사진을 추가합니다.

 

배경 사진은 프로필 페이지 맨 위에 있는 두 번째 시각적 요소입니다.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맥락을 설정하고, 본인에게 중요한 것에 대해 조금 더 보여줍니다. 무엇보다도 올바른 배경 사진은 페이지를 돋보이게 하고, 주의를 끌고, 기억에 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헤드라인을 단순한 직함 이상으로 만드세요.

 

프로필 페이지 맨 위에 있는 설명이 단순히 직함이어야 한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헤드라인 필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역할에 대한 견해, 왜 그 일을 하는지, 무엇이 본인을 움직이는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세요. 회사에 소셜 판매에 열중하는 영업 담당자가 있다면, 영감을 얻기 위해 프로필 페이지 헤드라인을 잠깐 살펴보세요. 그들은 직함 이상의 것을 거의 확실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4. 이름 발음을 기록하고 표시하세요.

 

이름을 잘못 발음하는 데 지치셨나요? LinkedIn 프로필에 이름 발음을 기록하고 표시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이름을 어떻게 발음하는지 듣고 올바르게 발음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5. 요약을 스토리로 바꾸세요.

 

LinkedIn 요약에 대해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요약을 꼭 작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LinkedIn 프로필을 만들 때 이 필드를 비워두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습니다. 요약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줄 기회이므로 기술이나 직함을 나열하는 데만 사용하지 마세요. 해당 기술이 중요한 이유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생생하게 표현해 보세요. 시간을 투자하고, 몇 가지 초안을 시도하고, 아는 사람들에게 요약을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것은 가장 개인적인 콘텐츠 마케팅이며,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6. 유행어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세요.

 

유행어는 LinkedIn 헤드라인과 요약에서 너무 자주 사용되는 형용사로, 거의 완전히 의미가 없습니다. 가장 과도하게 사용되는 유행어에 대한 정기적인 순위에는 '전문', '리더십', '집중', '전략', '경험', '열정', '전문가', '창의적', '혁신적', '인증'과 같은 용어가 포함됩니다. 이제 저는 여러분이 이런 것들로 자신을 설명할 수 없다고 말하거나 그것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어들을 사용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이 이러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설명하는 방식과 LinkedIn 프로필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는 방식 모두에서 이러한 자질을 보여줘야 합니다.

 

7. 네트워크 확장.

 

LinkedIn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가장 쉽고도 가장 관련성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프로필을 이메일 주소록과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LinkedIn에서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연락할 수 있는 관련 사람을 표면화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랍습니다. 또한 귀하의 허락 없이는 연결 요청이 전송되지 않으므로 모든 잠재적 연결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LinkedIn 연결 요청으로 회의 및 대화를 후속 조치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이는 네트워크를 활기차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8. 관련 기술을 나열하세요.

 

LinkedIn에서 가장 빠르게 이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술 목록을 스크롤하여 귀하에게 관련성이 있는 기술을 식별하세요. 이렇게 하면 헤드라인과 요약의 설명을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른 사람이 귀하를 지지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관련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체성과 귀하의 행동에 핵심이 아닌 긴 기술 목록은 다루기 힘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가끔씩 기술 목록을 정리할 시간을 가지세요.

 

9. 추천 사랑을 퍼뜨리세요.

 

다른 멤버의 추천은 기술을 입증하고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LinkedIn에서 추천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네트워크를 살펴보고 진심으로 추천을 받을 만한 사람을 찾으세요. 그러면 사람들이 종종 호의를 베푸는 계기가 됩니다. 몇 가지 핵심 기술에 대한 추천을 요청하는 정중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하지만 관련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추천을 정말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다가가세요.

 

10. 추천을 보다 적극적으로 관리하세요.

 

추천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LinkedIn 프로필의 강조점이 자신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는 방식으로 왜곡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핵심 전문 분야가 콘텐츠 마케팅이지만 이벤트에서 함께 일한 사람들이 더 열정적인 추천자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의 기술 섹션에 있는 편집 기능을 사용하여 추천 목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세요. 표시할 내용과 숨길 내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1. 추천 요청.

 

추천은 프로필을 보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무엇에 가치가 있는지 빠르고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추천은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추천은 당신과 함께 일한 경험을 보여주기 위해 작성된 개인적인 증언입니다. 프로필의 추천 섹션에는 편리한 드롭다운 메뉴가 있어 특정 연락처에 연락하고 추천을 요청하기 쉽습니다. 누구에게 추천을 가장 소중히 여길지 생각해 보고 요청을 개인화하세요. 그만큼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12. 학습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세요.

 

LinkedIn Learning에서 과정을 완료하면 LinkedIn 프로필에 과정 인증서를 추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LinkedIn Learning 계정의 학습 기록 섹션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며, 원하는 경우 네트워크에 학습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13. 미디어 및 마케팅 담보를 공유하세요.

 

비즈니스를 위해 제작한 마케팅 자료는 귀하의 프로필에 차원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사례 연구, 백서 및 기타 브랜드 콘텐츠를 공유하면 귀하가 일하는 비즈니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며 사람들이 귀하를 움직이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열정과 헌신을 보여줍니다.

 

14. LinkedIn 피드에서 관련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LinkedIn에서 연결 네트워크를 갖는 것은 한 가지 일이지만 그 네트워크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훨씬 낫고 연결의 LinkedIn 피드에 가치를 더하는 방식으로 나타납니다. 네트워크와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은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LinkedIn 피드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진정으로 흥미롭고 귀하의 관점과 일치하는 콘텐츠를 공유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15. 댓글 추가.

 

공유는 좋지만 시작점일 뿐입니다. 공유에 댓글을 추가하면 피드 내에서 더 큰 중요성을 얻고 특정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잘 표현된 댓글은 또한 더 광범위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예를 들어, 어떤 관점에 동의하지 않지만 여전히 흥미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 관점을 표현할 수 있는 댓글은 당신의 의견과 사고 리더십을 확립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추가 댓글을 끌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고, 그러면 LinkedIn에서 당신의 프로필이 높아집니다. 댓글을 쓸 때 이 점을 명심하고 사람들이 당신과 연관시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말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16. 업계의 관련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세요.

 

LinkedIn에서 관련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면 피드에 다양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가치가 있다고 생각될 때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nkedIn 프로필에 맥락을 제공하여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17. 크리에이터 모드 켜기.

 

크리에이터 모드는 LinkedIn에서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필 설정입니다. 크리에이터 모드를 켜면 LinkedIn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대상 고객층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도구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모드를 관리하고 주제를 편집하는 방법을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18.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조하세요.

 

컨설턴트, 프리랜서, 소규모 기업에서 일하는 사람 등은 LinkedIn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LinkedIn 서비스 페이지는 서비스와 비즈니스를 무료로 선보이는 전담 랜딩 페이지이며 요청 및 제안 모델로 운영됩니다. 서비스 페이지와 설정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19. 공동 작업 문서를 확인하고 초대를 받으면 기여를 공유하세요.

 

LinkedIn에서 협업 기사는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 이러한 기사는 편집팀과 함께 개발한 AI 기반 대화 시작 도구로 시작하지만, 회원의 통찰력 없이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전문가는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생각을 기고하도록 요청받으며, 궁극적으로 전문가 커뮤니티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보여주는 기사가 됩니다.

 

협업 기사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인 귀하는 각 기고 또는 기사 전체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협업 기사에 대한 관점을 제공하도록 초대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식을 공유하고 "Top Voice" 배지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참고 글과 글 링크를 확인하려면 이 링크를 따라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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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