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에 게시하기 - 사람들이 읽을 LinkedIn 게시물을 작성하기 위한 12가지 팁
이 글을 읽고 있다는 것은 LinkedIn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훌륭한 리드 생성기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는 뜻입니다. 비즈니스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모든 소셜 미디어 트래픽의 50% 이상이 LinkedIn에서 발생하므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LinkedIn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지금 2년 남짓 LinkedIn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모든 전략을 시도해 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93,000회 이상 조회된 게시물도 있고, 실패한 게시물도 있습니다. 제 네트워크는 900명이 조금 넘는 연결에서 6,000명(495% 증가)으로 확장되었고,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 연결이 제 콘텐츠에 참여하고 LinkedIn 프로필을 구축하도록 하는 데 효과가 있었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게시물이 기사와 같은가?
사람들이 읽고 공유할 LinkedIn 게시물을 쓰는 방법
LinkedIn 게시물 아이디어의 7가지 예
LinkedIn에서 성과가 좋지 않은 게시물을 삭제해야 할까요?
LinkedIn에서 게시물은 기사와 같을까요?
소셜 미디어를 처음 접하는 것이 아니라면 LinkedIn 게시물과 기사가 같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 LinkedIn 게시물은 약 3,000자로 구성된 짧은 형식의 글입니다. 상태 업데이트, 투표, 비디오, 공지, 이벤트 홍보 또는 간단한 진술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 반면에 LinkedIn 기사는 장문 블로그와 비슷합니다. 대상을 교육하고 즐겁게 하는 데 120,000자가 있습니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표시되므로 브랜드를 구축하고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기사와 게시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한 번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기사를 작성해 보세요.
사람들이 읽고 공유할 LinkedIn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LinkedIn 게시물에서 받는 조회수, 댓글, 공유 및 좋아요가 부족하여 실망합니다.
그들은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바이럴이 되어야 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럴이 된 사람들은 연결이 증가하지만 더 많은 판매나 인바운드 메시지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실제로 그들은 낮은 가치의 리드로 LinkedIn 연결 목록을 부풀리고 있습니다. 결코 당신에게서 구매하지 않을 사람들입니다.
바이럴이 되기 위해 게시물을 쓰지 마세요. 이상적인 고객이 읽고 싶어 하는 콘텐츠를 작성하세요.
그리고 그들이 읽기 쉽게 만드세요. 사람들은 어떤 산업에 종사하든 소셜 미디어에서 훑어보기만 합니다. (여기에서 글쓰기에 대한 훌륭한 팁을 더 많이 다룹니다.)
좋은 LinkedIn 게시물은 이 프레임워크를 따릅니다.
1. 일반 텍스트에 집중하세요
저는 LinkedIn에서 비디오가 정말 잘 통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전략이 필요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회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저는 일반 텍스트 게시물을 사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이를 지지합니다. 모든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화려한 이미지나 세련된 비디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메시지만 있으면 됩니다. 원한다면 "아하 모먼트"가 있으면 됩니다.
그러니 글을 쓰기 전에 다음 사항을 명확히 생각하세요.
- 게시물의 요점은 무엇인가?
- 연결에 어떤 이점이 있는가?
2. LinkedIn 게시물에 이모티콘을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낸 시기를 생각해 보세요. 이모티콘을 사용했나요?
솔직히 말해서, LinkedIn 게시물에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일은 제가 평소에 하는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콘텐츠를 더 소화하기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이모티콘을 포함하는 데 더욱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LinkedIn은 비즈니스 환경이지만 이모티콘을 추가하면 게시물이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텍스트의 벽을 깨뜨립니다.
- 개성을 보여줍니다.
- 게시물에 색상을 더합니다.
하지만 이모티콘을 삽입할 때는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너무 많은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략적으로 배치한 이모티콘 몇 개만 있어도 카피를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LinkedIn 헤드라인을 확실히 정리하세요
믿거나 말거나,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는 데는 대략 2초가 걸립니다. 대부분은 그저 스크롤을 하면서 댓글을 달 수 있는 내용이나 자신에게 가치가 있는 내용을 찾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잠시 멈춰 서서 더 알아야겠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헤드라인(또는 서두)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내면의 저널리스트를 끌어내야 합니다. 저는 LinkedIn에서 다음이 정말 잘 통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통계
- 영감을 주거나 동기를 부여하는 인용문
- 질문
- 방법 제안
- 유머
- 강력한 진술
- 클릭베이트 헤드라인
헤드라인에 해시태그를 추가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대신, 펀치를 날리는 데 집중하세요.
잘 통하는 흥미로운 진술의 예가 있습니다.
4. 스토리로 시작하세요
B2B든 B2C든, 사람을 상대하게 되고, 사람은 공유된 경험에 반응합니다.
스토리로 시작하면 친밀감이 생기고 즉시 더 공감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에서 이런 게시물이 잘 팔리니 개인적인 내용이나 어리석은 내용을 다루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제가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중 상당수가 사람 대 사람 마케팅으로 돌아옵니다.
"인포테인먼트"는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청중을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청중은 많은 것을 참아낼 것이지만 지루함을 감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개인적인 사진과 스토리를 추가하는 것은 청중을 즐겁게 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스토리에는 항상 다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문제,
- 해결책,
- 도덕.
B2B 대 B2C 웹사이트 작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5. 텍스트의 벽을 단일 문장 단락으로 나누기
LinkedIn 게시물을 쓰는 것은 블로그 기사를 쓰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여기에서 방법을 확인하세요). 여러분의 의도는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텍스트의 벽은 위압적일 수 있지만 단일 문장은 이해하기 쉽고 눈에도 편안합니다.
저는 이메일에서도 이렇게 합니다. 저는 14세 아이가 이해할 수 있는 짧은 문장으로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AI 요약은 긴 텍스트에서 핵심 요점을 빠르게 식별하여 간결하고 강렬한 단일 문장 단락을 만드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제목과 첫 문장 사이에 세 개나 네 개의 단문 구분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흥미가 생깁니다. 다음 문장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는 더 보기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스토리에 팁이 포함된 경우 이를 글머리 기호나 번호가 매겨진 요점 또는 이모티콘으로 강조 표시해야 합니다.
저는 해야 할 일, 하지 말아야 할 일, 그리고 이점을 나열할 때 👉 또는 👍 👎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마음에 드는 것을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연결 또는 영향력 있는 사람 @멘션
게시물에 새로운 시선을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누군가, 특히 유명한 사람을 @멘션 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이미 그 사람과 관계를 형성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사업이나 경력에 영향을 준 연결을 @멘션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귀중한 조언을 공유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책을 썼거나 팟캐스트에서 당신을 소개했을 것입니다.
목표는 그들이 귀하의 게시물에 응답하거나 댓글을 달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이렇게 하면 귀하의 LinkedIn 게시물이 그들의 연결 피드에 나타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이것은 네트워크를 키우고 어떤 식으로든 귀하를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요령일 뿐입니다.
7. 독자에게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달라고 요청하는 것과 같은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제 지혜나 재치를 훌륭한 LinkedIn 게시물에 다운로드했으므로 독자에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야 합니다.
- 댓글을 달기를 원하십니까?
- 게시물을 좋아하기를 원하십니까?
- 질문에 답하기를 원하십니까?
- 게시물을 읽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과 공유하기를 원하십니까? (이것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면 참여가 촉진됩니다.
누군가가 조치를 취하고 생각을 공유하기를 조용히 바라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그렇게 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양방향 대화를 시작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제 경험에 따르면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는 게시물이 그렇지 않은 게시물보다 성과가 좋습니다.
8. 질문하기
앞서 게시물을 질문으로 마무리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댓글을 달기를 촉진할 수 있으며, 이는 세 가지 이유에서 중요합니다.
- LinkedIn은 댓글로 게시물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 댓글이 많은 게시물은 트렌드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트렌드 게시물은 2차 및 3차 연결 피드에 나타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연결에 관점을 묻는 것은 아첨입니다.
하지만 대화를 시작하고, 관계를 구축하고, 네트워크를 키우는 것만이 아닙니다.
질문을 하면 토론으로 이어지고 글을 쓸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열정은 지속 가능합니까?
- 가장 좋아하는 생산성 도구는 무엇입니까?
- 어떻게 동기를 부여합니까?
- 지금까지 읽은 가장 좋은 이메일 제목은 무엇입니까?
-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는 무엇입니까?
- 가장 큰 LinkedIn 불만은 무엇입니까?
- 주로 사용하는 마케팅 전략은 무엇입니까?
- 어떻게 관계를 구축합니까?
- 경력을 시작할 때 알았으면 하는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 어떤 작가를 만나고 싶습니까?
- 가장 중요한 네트워킹 팁은 무엇입니까?
- 어떻게 콘텐츠를 생성합니까?
- 어떤 명언을 따라 살아가십니까?
또 다른 좋은 제안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작업 사례를 공유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의 랜딩 페이지, 그들이 쓴 기사, 엘리베이터 피치 또는 리드 자석일 수 있습니다.
이것의 이점은 네트워크의 누군가가 그들의 작업을 보고, "이봐, 작가가 필요해. 이거 유망해 보여."라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는, 세무 컨설턴트가 정말 필요할 것 같아요.
놓치고 싶지 않은 새로운 고객을 잠재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9. LinkedIn 커뮤니티에 어떤 형태의 지적 재산권(IP)을 제공하세요
이것은 제 좋은 친구이자 LinkedIn 전문 컨설턴트인 폴 히긴스의 권유로 시작한 새로운 일이며, 그 결과는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지적 재산권(IP)이란 무엇일까요?
IP는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콘텐츠입니다. 무언가를 하는 방법에 대한 "골드 스탠더드"라고 생각하세요. 사실과 결과에 기반합니다.
다음과 같은 것을 업로드하는 사람들을 봤습니다.
- 모든 초보 팟캐스터에게 필요한 팟캐스트 장비 체크리스트
- 리드를 생성하는 LinkedIn 프로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문서
- 인바운드 메시징 스크립트
- 사용 방법 가이드
- 교육 비디오
- 강력한 헤드라인 목록
- 보도 자료 템플릿
- 모든 원격 비즈니스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체크리스트
여러분에게 열려 있는 옵션은 무한합니다. 공유할 만한 가치 있는 것이 있다면 LinkedIn에 올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얼마나 많은 연결망이 자세히 살펴보고 싶어 하는지 놀랄 수도 있습니다.
10. LinkedIn 게시물 끝에 업계와 관련된 해시태그 3개 추가
해시태그는 네트워크 외부의 대상 고객에게 다가가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게시물에 사용하는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들어야 하지만, 틈새시장과 잘 알려진 해시태그를 혼합하여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검색창에 단어나 문구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게시물의 내용을 기반으로 해시태그를 제안합니다. 5개 이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상은 절박해 보일 뿐입니다.
팔로워가 많은 인기 해시태그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창업
#스타트업
#소규모 사업
#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돈
#생산성
#최고의 조언
#브랜딩
#동기 부여
#전략
#전자상거래
#홍보
#네트워킹
#사업
핵심은 숙제를 하는 것입니다. 어떤 주제에 대해 글을 쓰시나요? 이제 어떤 해시태그가 더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지 알아보세요.
해시태그를 선택할 때 주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다양하게 사용하세요.
게시물마다 같은 해시태그를 사용하지 마세요. Instagram과 마찬가지로 LinkedIn 알고리즘은 이런 종류의 반복을 빠르게 감지하고 게시물의 품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11. Linkedin 게시물에 외부 사이트 링크를 절대 포함하지 마세요.
외부 사이트로 링크하는 것은 절대 안 됩니다. LinkedIn은 당신을 처벌할 것이고 그 결과 참여도가 낮고 조회수도 낮을 것입니다.
LinkedIn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플랫폼에 머물게 하려고 하므로 웹사이트, 팟캐스트, 기사, YouTube 클립 등을 링크하면 게시물이 손상됩니다.
대신 게시물에 댓글 섹션에서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다고 언급하고 싶습니다. 또한 연결에 해당 댓글을 좋아요로 표시해 달라고 요청하여 맨 위에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12. 매일 같은 시간에 게시물이 게시되도록 예약하세요.
매일 같은 시간에 LinkedIn 피드에 게시물이 게시되도록 예약하세요. 그때가 귀하의 소셜 연결이 가장 많이 보고 댓글을 달 가능성이 높은 때입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게시물이 좋은 성과를 거둘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LinkedIn 게시물 아이디어의 7가지 예
무엇을 언제 게시해야 할까요? 영감이 떠오르기를 기다리며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은 오븐을 응시하며 저녁으로 무엇을 만들지 알려주기를 바라는 것과 비슷합니다.
몇 가지 재료를 집어 들면 여러 가지 식사가 떠오릅니다.
콘텐츠 캘린더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어떤 콘텐츠를 언제, 어느 요일에 게시할지 정하는 스프레드시트입니다.
저는 콘텐츠 캘린더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LinkedIn 게시물 아이디어 예를 공유했습니다.
1. 개인적인 승리 스토리
이것은 제가 가난에서 부자가 된 이야기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열망적이고 영감을 줍니다. 청구서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사람에게 Neely Khan의 스토리는 힘든 시기가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또한 비슷한 스토리를 공유한 연결에 댓글을 달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LinkedIn 게시물은 매우 잘 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개인적인 내용을 다루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2. 구인 공고
LinkedIn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다음 팀원을 찾으십시오. 또는 업무를 아웃소싱해야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프리랜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하지만 조심하십시오. 수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고, 직책이 채워진 후에도 계속 응답이 올 것입니다.
유용한 팁:
-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미국 작가를 찾고 있다면 명시하십시오.
- 예산을 포함하십시오.
- 일이 원격인지 지역인지, 정규직인지 파트타임인지 언급하십시오.
- 지원자에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예를 들어 포트폴리오나 웹사이트 링크로 DM을 보내십시오.
3. LinkedIn에서 여론 조사 실시
2021년 어느 시점에 모든 사람이 LinkedIn 여론 조사를 게시하거나 이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좋아하든 싫어하든 여론 조사는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토론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다중 선택형은 30자만 가능하므로 얻고 싶은 답변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투표 게시를 위한 최고의 팁:
- 질문하기
- 투표 선택에 약간의 개성 추가하기
- '기타'를 옵션으로 포함하고 커뮤니티를 초대하여 생각을 공유하세요.
4. LinkedIn에 비디오 스토리 게시하기
비디오는 LinkedIn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반 텍스트 게시물보다 3배 더 많은 참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은 YouTube, Vimeo 또는 Wistia와 같은 사이트에 호스팅 하는 대신 플랫폼에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팁:
- 30~90초 사이로 짧고 간결하게 유지하세요.
- 캡션을 포함하세요.
- 개성을 드러내세요.
5. 현실 확인 LinkedIn 게시물
LinkedIn에서 인플루언서를 충분히 오랫동안 팔로우하면 모두가 성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엄청난 돈을 벌고, 하루에 4시간 일하고,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이러한 게시물은 잘 되지만 취약한 게시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나쁜 날과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자녀를 잃고, 우울증에 시달리고, 건강 문제가 있고, 돈 문제가 있다고 게시했습니다.
아래의 예는 완벽한 엄마, 사업가, 아내가 되려고 노력하다가 심장마비가 온 사례를 설명합니다. 이는 허슬 문화를 쫓는 것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경고 역할을 했습니다.
유용한 팁:
- 사진을 포함하세요.
- 취약해지세요.
- 자신의 상처를 소유하세요.
6. 구인 공고 공유
구인 공고를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4,900만 명이 매일 LinkedIn을 사용하여 일자리를 검색하고 매분 6명이 채용됩니다.
구인 공고는 소셜 플랫폼을 홍보하고 구직자에게 기회가 있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지만 대부분은 피상적입니다. 하지만 LinkedIn 팔로워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용한 팁:
- 현재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Open To Work 배너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 업계의 프리랜서를 찾는 게시물에 응답하세요.
- 프로필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7. 방법 게시물
방법 게시물로 연결망을 유혹하세요. 전문성을 보여주고 LinkedIn 연결망에 문제 해결 방법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 설득력 있는 헤드라인을 만드세요.
- 목록이나 숫자를 사용하세요.
-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세요.
LinkedIn에서 성과가 좋지 않은 게시물을 삭제해야 할까요?
참여가 거의 없는 LinkedIn 게시물을 삭제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삭제하지 마세요.
고객이 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LinkedIn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콘텐츠를 보지 않았거나 읽지 않았다는 뜻은 아닙니다.
LinkedIn 게시물에 부정적인 관심이 집중되거나 고객과 마찰을 일으킬 수 있는 말을 하지 않는 한 삭제하지 마세요.
대신 다른 시간과 요일에 다시 게시하세요. 참여가 더 많으면 기록하세요. 타이밍이 맞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LinkedIn에서 비즈니스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LinkedIn 팔로워를 늘리려면 네트워크가 여러분과 상호 작용하도록 장려하는 주의를 끄는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권위를 확립하고, 관계를 구축하고, 청중이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문자 수는 3,000자입니다. 이를 중요하게 만드세요. 헤드라인을 만들고, 스토리를 전달하고, 이모티콘과 해시태그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질문을 하고, 연결에서 취하기를 원하는 조치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받은 모든 댓글에 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글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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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