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기술은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사업을 시작하고 5개월이 지나는 동안 대학 4년 동안, 더해서 직장 25년을 다니는 동안 배웠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모두 기술이었습니다. 제가 장기적인 안목과 탁월한 통찰격이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하지만 무작정 배우고 싶은 것들, 사업에 도움이 되는 것들, 앞으로 이용 가능한 기술을 선택하고 배우기로 작정하고 익혔습니다.
그 과정은 지금도 계속됩니다. 저는 기업가를 존경합니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인 욕구로 인해서든, 아니면 이타적인 관점에서든 그들은 어떻게 해서라도 마주친 문제를 해결하려고 고군분투하는 사람입니다. 어떻게 보면 다른 세상, 다른 계급의 사람같아 보입니다.
그러니 도전하세요. 당신의 나이와 학위, 당신의 재능은 당신의 문제 앞에서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주 사소한 장벽입니다. 제 말을 믿으시고 일광성을 가지고 길을 떠나세요!
전환되는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1. "말하지 말고 보여주세요" 제품 설명 작성
제품 설명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 제품 설명, 제품 설명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는 올바르게 작성하면 강력합니다. 그러나 리테일러는 고객을 설득하고 전환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세부 정보를 놓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Periscope와 McKinsey의 Retail reimagined: The new era for customer experience 보고서에 따르면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제품 설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사람들은 제품을 보기 위해 실제 매장에 갈 수 없기 때문에 리테일 웹사이트의 제품 이미지와 전체 제품 세부 정보에 크게 의존하여 무엇을 살지 결정합니다.
보고서는 "소비자가 매장에서 제품을 보거나 만지거나 테스트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정보적인 제품 설명과 명확한 제품 이미지가 필요하다는 것은 모든 조사 국가에서 훌륭한 온라인 검색 경험을 위한 상위 3가지 요소 중 하나로 평가되었으며, 폐쇄 전과 폐쇄 후에 중요성이 12~23% 증가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설득력 있는 제품 설명을 작성하기 위한 팁:
- 짧은 단어, 문장, 단락을 작성합니다.
- 구체적이고 적극적인 언어를 사용합니다.
- 부제목, 글머리 기호 또는 번호 매기기 목록, 공백을 사용하고 핵심 요점을 강조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쇼핑객이 정보를 더 쉽게 검토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양, 재료 또는 성분의 출처, 사용 방법 등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점과 함께 기능을 표시합니다. 이 정보가 정확하고 최신이며 사이트에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의류를 판매하는 경우 이 사이즈 차트 앱을 사용하면 한 번에 너무 많은 정보로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않고도 동일한 제품의 다양한 변형을 간결하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하고 감정을 전달하면 제품의 인식된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례:
매력적인 제품 설명 작성 출처: Love Hair
2. 향상된 콘텐츠를 사용하여 제품을 선보이세요
향상된 콘텐츠(또는 리치 미디어)는 고품질 이미지, 비디오, 차트 비교, 360도 회전, 시각적 그래픽 또는 대화형 콘텐츠를 의미하며 일반적인 제품 이미지를 넘어섭니다. 향상된 콘텐츠는 CPG, 가전제품, 하드웨어, 가전제품, 가구 및 의류와 같은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PDP에 향상된 콘텐츠를 표시하면 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전환율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Amazon A+ 콘텐츠는 매출을 10% 증가시켰습니다. 리치 콘텐츠는 또한 Walmart가 최대 12-36% 더 자주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Lowes의 PDP에 향상된 콘텐츠를 사용하는 좋은 예입니다.
향상된 콘텐츠로 최상의 제품 페이지를 만드는 팁:
- 제품 사진, 비디오 도구 또는 향상된 콘텐츠 솔루션을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고품질 비주얼을 만드세요. 자동 비디오 메이커를 통합하여 고객의 전반적인 쇼핑 경험을 향상하고, 아이템이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제품 비디오를 손쉽게 제작하세요.
-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Picsart와 같은 고급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AI 사진 편집을 통해 고품질 비주얼을 생성하고 제품 이미지에 깊이와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톱, 모바일 및 앱에서 비주얼 콘텐츠의 바이트를 줄여 사이트 로딩 속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사이트 성능을 개선하고 고객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유형의 향상된 콘텐츠를 만들고 여러 테스트를 수행하여 어떤 콘텐츠가 최적의 결과를 가져오는지 확인하세요.
3.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바로 이동하도록 CTA(행동 촉구) 버튼을 만드세요.
CTA(행동 촉구) 버튼은 즉각적인 행동을 촉구하도록 설계된 메시지를 나타냅니다.
PDP에서 일반적인 CTA 버튼은 "장바구니에 담기" 또는 "가방에 담기"입니다. 하지만 Shopify가 동적 결제 버튼을 도입한 이후 일부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지금 구매" 또는 "지금 구매" 또는 "지금 결제"와 같은 다른 CTA를 표시합니다.
PDP에 동적 결제 버튼을 추가하는 것은 쇼핑객이 카트를 건너뛰고 보고 있는 제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전략입니다. 단, 업셀을 할 수 없고 쇼핑객이 주문당 두 개 이상의 품목을 구매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행동 촉구 버튼을 만드는 팁:
- 대상 고객에게 매력적인 색상과 대비를 선택하세요. 빨간색, 초록색 또는 다른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쇼핑 카트 아이콘이나 화살표 아이콘과 같은 방향 신호를 사용하여 주의를 끌세요.
- CTA를 품목 가격 옆에 접힌 부분 위에 배치하세요.
- 버튼이 충분히 크고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버튼이 버튼처럼 보이도록 적절한 모양을 사용하세요.
사례:
출처: Perfect Keto
4. 개인화된 제품 추천 제공
RILA와 Accenture의 Delivering For The New Consumer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63%가 개인화된 추천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시간적 제약이 있습니다. 제품을 찾는 데 몇 시간을 보낼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원하는 품목을 정확히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인지 부조화가 심한 품목을 구매하거나 전혀 구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화된 제품 추천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부품 및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경우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에 자세한 장착 데이터를 직접 제공하면 사용자 경험이 크게 향상됩니다. 최고의 Shopify 장착 앱을 활용하면 고객이 특정 차량 모델과 연도에 맞는 올바른 부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여 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반품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환을 위해 PDP를 최적화할 때 이러한 특수 기능을 고려하는 것이 기본이 됩니다.
Barilliance에 따르면 "개인화된 제품 추천은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합니다. 제품 추천을 클릭한 고객의 전환율은 클릭하지 않은 고객보다 5.5배 더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개인화된 제품 추천은 총수익의 12%를 차지합니다.”
예를 들어, Insider의 AI 기반 제품 추천 솔루션을 사용하여 Maty는 평균 주문 가치(AOV)를 6.69%, 증분 수익을 9.69% 증가시켰습니다. Avon은 스마트 추천으로 동일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AOV는 11%, 클릭률은 13% 증가했습니다.
출처: Avon
PDP에서 제품 추천을 개인화하기 위한 팁:
- 신상품, 베스트셀러, 최고 리뷰/최고 평점, 유사 품목, 최근 본 상품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 추천을 사용합니다.
- 예를 들어 "어머니의 날 선물 아이디어" 또는 "지금 인기 있는"과 같이 계절성과 구매 추세를 활용합니다.
- 처음 방문하는 사람을 위한 구체적인 제품 추천을 만듭니다.
- 제품 추천에 대한 리뷰, 평점 및 가격을 표시합니다.
5. 고객이 제품을 더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은 쇼핑할 때 제품이나 가격을 비교합니다. 따라서 특히 PDP에서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은 보고 있는 제품이 가장 좋은 선택인지 아니면 다른 옵션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Insider의 Web Versus 솔루션을 사용하면 쇼핑객이 이전 검색 동작에서 제품을 쉽게 찾고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ashionValet의 좋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비교를 보여주는 또 다른 방법은 Leesa가 아래에서 하는 것처럼 표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웹사이트에서 제품 비교
PDP에서 제품 비교를 만드는 팁:
- 접힌 부분 위에 "제품 비교" 버튼을 표시합니다. 쇼핑객이 버튼을 찾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하지 않도록 하세요.
- 비교된 각 제품에 대한 이미지, 제품 이름, 가격 및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표시합니다.
- 각 제품 이미지 또는 제품 이름을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쇼핑객을 해당 제품 페이지로 유도합니다.
- 주의를 끌기 위해 잘 디자인된 제품 비교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슬라이더와 화살표를 사용하여 비교할 제품이 많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현재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에 바로 제품 비교를 표시합니다. 쇼핑객을 새 페이지로 유도하지 마세요.
6. 소셜 증명을 사용하여 쇼핑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구매를 늘리세요.
소셜 증명은 평점 및 리뷰, 추천사, 언론 로고, 최근 구매 횟수, 사례 연구 등을 나타냅니다. 소셜 증명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친구나 존경하는 사람이 무언가를 신뢰하면 우리도 그것을 신뢰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PowerReviews의 조사에 따르면 소셜 증명을 사용하면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 소비자의 97%는 일반적으로 구매하기 전에 제품 평점과 리뷰를 읽습니다.
- 모든 온라인 구매의 81%는 평점과 리뷰가 있는 제품 페이지에서 발생합니다.
- 모든 제품 페이지 트래픽의 72%는 평점과 리뷰 콘텐츠가 있는 PDP에서 발생합니다.
- PDP에 평점과 리뷰를 표시하면 전환율을 최대 115%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식물성 화장품 및 뷰티 브랜드인 이브 로셰는 리뷰를 사용하여 판매를 늘린 훌륭한 사례입니다. Insider의 소셜 증명 설루션을 사용하여 이 브랜드는 전환율을 4.49% 높였습니다.
Eight Vape의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상의 제품 페이지 디자인을 위한 소셜 증명 사용 팁:
- 제품 페이지 상단, 폴드 위에 리뷰 스니펫(제품 리뷰 평점 및 볼륨)을 표시합니다.
- 평균 별점 및 평점 분포를 포함하여 제품에 대한 리뷰 콘텐츠의 시각적 개요를 표시합니다.
- 검색 및 필터 옵션을 포함하여 구매자가 자신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리뷰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사람이 작성한 리뷰를 나타내기 위해 검증된 구매자 배지를 표시합니다.
- 소비자의 82%가 이러한 리뷰를 특별히 찾기 때문에 부정적인 리뷰를 숨기지 마십시오. 부정적인 리뷰와 낮은 평가는 구매자의 구매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이전에 가질 수 있는 장벽과 주저함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리뷰에 구매자의 사진과 비디오를 포함하여 고객의 신뢰를 강화합니다.
7. 의심과 재고를 제거하기 위해 FAQ 섹션 포함
자주 묻는 질문(FAQ) 섹션은 주어진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니라 의심을 제거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고객을 기쁘게 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될까요? 고객이 필요한 답변을 가지고 있으면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FAQ를 만들려면 온라인 쇼핑을 하거나 판매하는 제품 유형을 구매할 때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반품 정책, 배송 옵션, 세금 및 주문 문제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사례:
PDP에 FAQ를 표시하기 위한 팁:
- FAQ를 제품 설명의 일부로 만들거나 페이지 하단, 고객 리뷰 근처에 게시하세요.
- 고객 관점에서 질문을 작성하고(예: "제 주문은 어디에 있나요?") 비즈니스 관점에서 답변하세요(예: "귀하는..." 또는 "저희는..." 제공).
- 필요한 경우 시각적 자료를 사용하여 답변을 보완하세요.
- 이전 고객이 한 질문을 사용하여 FAQ를 만드세요. PowerReviews는 사용자가 생성한 FAQ와 상호 작용하는 고객이 전환될 가능성이 153%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8. 신뢰 배지를 사용하여 신뢰성 확립
보안 및 결제에 대한 우려는 높은 포기된 장바구니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는 종종 신뢰 배지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신뢰 배지는 일반적으로 결제 과정에서 표시되는 일종의 사회적 증명입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리테일러가 쇼핑객의 신뢰를 심어주기 위해 PDP에도 배치하고 있습니다.
Frontier Blades의 설립자인 빌 조셉에 따르면 "신뢰 배지는 우유부단한 고객이 결제 보안 문제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도록 유도하여 구매를 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Avocado Green Mattress의 좋은 예입니다.
PDP에 신뢰 배지를 표시하기 위한 팁:
- 안전한 체크아웃 배지, 승인된 결제 배지, 제삼자 보증, 환불 보증 배지, 무료 배송 및 반품 배지 등 다양한 유형의 신뢰 배지를 사용합니다.
-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잘 알려진 공급업체에서 출시한 배지를 사용합니다. Visa, Mastercard, PayPal, Norton과 같은 친숙한 브랜드는 온라인 결제 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인증입니다.
9. 긴급성과 희소성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마지막 기회, 재고 부족, X개 남음, 거의 없어짐, 오늘만 제공되는 혜택 또는 기간 한정 세일 - 열렬한 온라인 쇼핑객이라면 이러한 문구를 여러 번 보았을 수 있습니다.
사례:
출처: JCPenny
그것이 희소성과 긴급성 마케팅입니다.
사례 연구에서 CXL은 PDP에 긴급성을 추가하여 매출을 17.1% 늘렸습니다. 분할 테스트에서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PDP에 배치했을 때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표시하지 않았을 때보다 전환율이 거의 9% 더 높았다는 사실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긴급성과 희소성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인간은 미루고 구매 결정을 미루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Centre De Recherche DMSP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미루는 경향이 높은 소비자는 즉시 구매하지 않을 확률이 73%였습니다. 미루는 경향이 낮은 소비자는 여전히 26%였습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는 가능한 한 빨리 얻기 위해 조치를 취합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PDP를 만들기 위한 긴급성 및 희소성 마케팅 적용 팁:
- 엄선된 제품에 매우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을 제공합니다.
- 카운트다운 타이머 또는 재고 카운트다운을 포함합니다.
- 시간제한이 있는 무료 배송을 만듭니다.
- 재고에 남은 제품 수를 표시합니다.
- "빠르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공급이 제한적입니다", "거래는 1시간 후에 종료됩니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제품 설명에 긴급성을 부여합니다.
10. 평균 주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품을 번들로 묶습니다.
전환율과 평균 주문 가치(AOV)를 높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제품 번들링입니다.
제품 번들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보완 제품의 큐레이션 된 컬렉션입니다.
VaporDNA의 훌륭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번들 제품 추천 아이디어
Shopify에 따르면 제품 번들은 많은 브랜드에 큰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 Hydrant는 제품 번들을 도입했을 때 총매출을 약 40% 늘렸습니다.
- HVMN의 AOV는 믹스 앤 매치 번들을 제공하기 시작했을 때 111%나 치솟았습니다.
- Doe Lashes는 번들을 출시한 후 AOV가 86% 증가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제품 번들링을 적용하기 위한 팁:
- 어떤 묶음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지 결정하세요. 수량 할인 묶음, X 구매 시 Y 무료 묶음, 구독 상자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제품 묶음의 이름을 창의적으로 지어서 제공 상품에 주의를 끌도록 하세요.
- 장바구니 담기 버튼 위에 묶음을 표시하고 할인 정보를 눈에 띄게 표시하세요.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 디자인 보너스 팁
아래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온라인 매장에 가장 적합한 제품 페이지 디자인을 만드세요.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작업을 체크하면 PDP가 얼마나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있습니다.
- 반응형 제품 페이지.
- 접힌 부분 위에 명확하고 혜택 중심의 제품 설명.
- 짧은 문장, 짧은 단락, 요점.
- 제품 치수 및 사양 나열.
- 제품 사진에 대한 간단한 배경.
- 제품에 대한 고품질 이미지, 비디오 및 기타 향상된 콘텐츠.
- 확대 확대경 사용 가능.
- "위시리스트" 또는 "즐겨찾기" 버튼 사용 가능.
- 매장에서 픽업이 제공되는 경우 "매장에서 찾기" CTA.
- 눈길을 끄는 장바구니 담기 버튼. 리뷰 및 FAQ 섹션.
- 긴급성과 희소성, 신뢰 배지 적용.
- 제품 추천 및 번들.
독점 보너스: PDP를 더 높은 수준의 성공으로 이끄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7가지 유용한 디자인 팁을 더 알아보고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를 검토하고 개편할 때입니다.
약 69%의 쇼핑객이 정보가 부족한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를 포기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러한 페이지는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거나 실패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킬러 PDP를 만드는 10가지 모범 사례를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모범 사례를 시도하고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범 사례를 찾을 때까지 여러 A/B 테스트를 수행하세요.
전환 최적화 및 고객 경험에 대한 자세한 조언을 받으려면 LinkedIn과 Twitter에서 저희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문서의 원문은 이곳으로 가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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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