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09 5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 9월23일 발표 시국선언문입니다.

국정원 해체, 민주주의 회복 "진실로써 재판하는 이가 없다. 거짓을 이야기하며 재앙을 잉태하여 악을 낳은 자들뿐이다" (이사야 59:4) 1. 지난 정부 내내 교회는 슬프고 괴로웠다. 대자연을 파괴하고 시민들을 삶터에서, 노동자들을 일터에서 내쫓는 광경을 바라볼 때마다 국가의 존립이유가 과연 무엇인지 거듭 묻지 않을 수 없었다. 때문에 국가와 자본이라는 두 거대권력 사이에서 사람을 지켜줄 아름다운 정부의 탄생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간절히 기도하였다. 그리고 박근혜 정부가 이런 소망을 이뤄주기를 진심으로 염원하였다. 2. 하지만 대통령 선거과정에 국가정보원이 조직적인 공작을 전개함으로써 민의를 왜곡했다는 사실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상상조차 못했던 불법의 자행에 우리 모두 경악하였다. 심지어 근소하게 엇갈..

WebAnarchist 2013.09.27

국제 인권법상의 통신감시 13개 원칙

국제인권법상의 통신감시원칙2013년7월13일 기술이 국가의 통신감시를 발전시키면서, 국가는 통신감시 관련 법령들이 국제인권을 준수하는지 그리고 사생활의 비밀과 표현의 자유를 충분히 보호하는지 보장하지 못하고 있다. 이 문서는 특히 최근의 통신감시기술 및 기법의 증대와 변화에 비추어, 국제인권법이 현재의 디지털환경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해설하고자 한다. 이 원칙들은 시민사회단체, 기업, 국가 등에게 현행 감시법령과 관행이나 앞으로 제안될 법령 및 관행이 인권에 부합하는지 평가할 수 있는 틀을 제공한다. 이 원칙들은 시민사회단체들, 기업들 그리고 통신감시법령, 정책, 기술 전문가들의 전세계적 협의의 결과물이다. 전문 사생활의 비밀은 근본적인 인권이며 민주사회의 유지에 중추적이다. 인간의 존엄성에 필수적이며 ..

무한정보제공 2013.09.23

live pack 아이디어

생명 배낭 - 먹을것은 들어 있지 않지만 어떠한 환경에서도 살아 남을 수 있는 도구와 방법이 들어 있다. 물에서는 주부, 망치역할, 불이 나고, 낙하산이되고, 무기가 되고, 열이나고, 공기가 되고 물이 되고, 구명복이 되고, 날기도 하고, 밧줄이 되고... 최악의 상황에서 살아남는 도구 셑. 여행할때 누구든지 휴대해야 하고 비행기나 배에 필수 적으로 보관해야 하고... 만들어 볼까 ? 팩 자체가 발광 후레쉬 GPS 나침반 등등 이런게 다 되고 들어가 있는 물품은 최소여야 함.... 소형화 후 다른 물품에 부착도 겐찮어... 샘소나이트나 여행가방에 붙여도 되는 구조. 한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명배낭 모습.

화제의 펭귄 7전8기 영상~ 힘내자고요.

아무리 넘어지고, 실패해도 꿋꿋하게 일어서는 펭귄들,재미있으면서도 뭉클합니다. Penguin Fail - Best Bloopers from Penguins Spy in the Huddle 아래 유튜브 정보~ See funny emperor penguins meeting penguincamhttp://www.youtube.com/watch?v=AifKYs... Penguin bloopers - It's not easy being a penguin, as we soon learnt going through all the material shot for the BBC's Penguins - Spy in the Huddle, narrated by David Tennant. Music composed by Wil..

동영상 2013.09.04

[직캠] 130608 크레용팝CrayonPop - 빠빠빠BarBarBar

EN : 직렬5기통춤', 진격의 '크레용팝' [직캠] 130608 크레용팝CrayonPop - 빠빠빠BarBarBar (Preview Ver.) [오픈 쇼케이스] by drighk ㅎㅎ 웃겨~~ 다같이 원 빠빠빠빠 빠빠빠빠 날따라 투 빠빠빠빠 빠빠빠빠 소리쳐 호 (호) 뛰어봐 쿵 (쿵) 날따라 해(해) 엄마도 파파도 같이 Go 빠빠빠빠 빠빠빠빠 신나게 Go 빠빠빠빠 빠빠빠빠 소리쳐 호 (호) 뛰어봐 쿵 (쿵) 날따라 해(해) 팝! 팝! 크레용팝! Get, Set, Raedy Go 점핑 예 점핑 예 Everybody 점핑 예 점핑 다 같이 뛰어뛰어 점핑 예 점핑 예 Everybody I don't want to stick at home, now 점핑 예 점핑 예 Everybody 점핑 예 점핑 다 같이 뛰..

동영상 2013.09.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