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7 2

아두이노 우노 R4 HID 키보드 제어 API

아두이노 우노 R4 HID 키보드 제어 키보드 [USB] 설명 키보드 기능을 사용하면 32u4 또는 SAMD 마이크로 기반 보드에서 마이크로의 기본 USB 포트를 통해 연결된 컴퓨터로 키 입력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고: 키보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가능한 모든 ASCII 문자, 특히 인쇄되지 않는 문자를 전송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수정자 키 사용을 지원합니다. 수정자 키는 동시에 누를 때 다른 키의 동작을 변경합니다. 지원되는 키 및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참고 및 경고 이러한 핵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32u4 및 SAMD 기반 보드(레오나르도, 에스플로라, 제로, 듀 및 MKR 제품군)가 연결된 컴퓨터에 기본 마우스 및/또는 키보드로 표시될 수 있습니..

"Focus: 탁월함의 숨겨진 원동력"(Daniel Goleman)의 교훈입니다:

멈출 수 없는 산만의 시대, 집중해야 할 것은 집중력이다! 무수히 많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셀 수 없이 다양한 매체와 기기를 통해 우리는 네트워크화되어 있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무엇이 진정 의미 있는 정보인지 판별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으며, 복잡하게 연결된 네트워크 속에서 아이러니하게도 고립감을 느낀다. 이는 우리가 알기엔 세상이 너무 크고 복잡하고 다양해진 반면, 우리의 주의력을 흩트리는 요인은 더 많아졌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런 때야말로 우리의 주의력을 냉철하게 연마해야 하며, 정말 중요한 것에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고 대니얼 골먼은 말한다. 언제나 새롭고, 놀랍고, 중요하며 혁신적인 주제를 가지고 인문학의 최전선을 살피고 있는 대니얼 골먼은 감성지능을 주제로 한 저서들 외에도 자기기만, 창..

개발자의 서재 2024.03.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