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04 3

원스 어 폰어 타임 인 아메리카

원스 어 폰어 타임 인 아메리카 이 영화는 원어로 불러줘야 제맛이 나는 명작중의 명작 영화입니다. 오늘 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사실은 이영화를 볼려고 본것은 아닙니다. 구 허리우드 극장 지금은 서울아트시네마로 이름을 바꾼 예술영화전용관이 있는 종로3가 낙원상가에서 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시네바캉스서울이라는 작은 영화제를 통해 마카로니 웨스턴을 보기 위해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추억에 젖는 건물이죠. 세운상가와 같은 오래된 건물 그리고 포스터에서도 풍겨나오듯이 서부영화가주축이 된 영화제입니다. 세르지오 레오네 감독 회고전 성격도 있구요. 극장에 들어서기전에 영화 예매한 표를 다시 표로 바꿔야 한다는 소리에 짜증이 났습니다. 요즘은 주민번호를키오스크에서 입력하고 바로 표가 출력하..

카테고리 없음 2014.05.04

Once Upon A Time In America - Deborah''s Theme - Cockeye''s Song - Main Theme

Deborah''s Theme - Cockeye''s Song - Main ThemeYo-Yo Ma, cello - Ennio Morricone-Roma Sinfonietta Orche. Ennio Morricone 영화음악 작곡가 (Italy, 1928~) ''영화음악의 황제''라 칭해지는 엔니오 모리코네는 1928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태어나 명문인 산타 시실리아 음대를 졸업,순수음악을 꿈꾸며 수편의 교향곡들을 작곡하며 살던 중 생활고에 못이겨 영화음악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죠. 그래서 몇편의 영화음악들을 작곡해오던 그는 결국 ''황야의 무법자''라는 대형사고를 터뜨립니다. 다들 아시죠? 석양을 등지고 시가를 질겅질겅 씹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그리고 그 뒤로 깔리는 휘파람소리...그 후 ''석양의 건맨'..

카테고리 없음 2014.05.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