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2/12 4

의왕 백운호수 주변 황토장어 - 민물장어라고 하고 소금과 고추장으로 간을 하고

황토 장어 옆에 전설의 장어집을 가려고 주차를 했는데 하고보니 거기가 황토장어 주차장이어서 그냥 황토장어로 갔다. 깨끗하고 음식도 정갈하니 먹을 만 했다. 1인분에 29,000원 장어를 2인분 먹고 소면을 시켰다. 멸치 국물로만 육수를 내서 담백하고, 호박을 채썰어 넣고 김치를 다져 넣은 국물은 아주 맜있었다.

사진 갤러리 2017.02.12

라즈베리파이와 MCP3208 ADC 컨버터 사용하기 - 회로와 소스코드

라즈베리파이와 MCP3208 ADC 컨버터 사용하기 - 회로와 소스코드 라즈베리파이의 GPIO는 아두이노와는 다르게 디지털 입력만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라즈베리파이는 ADC(Analog Digital Converter)가 내장되어있지 않다. 그래서 별도의 ADC를 사용해서 ADC 기능을 추가해야 한다. 여기서는 MCP3208 AD 컨버터를 SPI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조도센서는 광량(빛의 세기)를 센싱하여 전기적 신호로 출력하는 센서이다. 센서의 출력은 단순히 밝고 어두운 상태 만을 표시해주는 디지털 출력과 빛의 세기에 따라 값이 변하는 아날로그 출력이 있다. 테스트 할 때는 조도 센서를 사용하여 디지털 출력과 아날로그 출력 각각에 대해 실습하는게 좋은데 여기서는 아날로그 출력..

코요태 순정, Dash - 백지영, 코요태 (Koyote) - 미련 (Miryun), 코요태 - 패션, 진달래꽃 - 마야, 소찬휘 Tears, 실연 Broken Heart, 코요테 - 순정

이런 노래를 해야 좀 신나겠군. 코요태 순정 코요테 - 순정 워워워~ 워워워~ 워워워워워워워 나를 포기했어 너만 사랑했어 그것만으로도 부족했었나 바보 같은 내게 내게 이럴 수 있어 영원히 함께 있자고 죽어도 같이 죽자고 눈물로써 맹세했는데 다 필요 없어 너의 행복 찾아 나를 떠난다면 이제 와서 나는 어떡하라고 다시 생각해봐 내게 이러면 안돼 너 없인 살 수가없어 제발 날 도와 달라고 애원하며 붙잡고싶어 워워워~ 워워워~ 워워워워워워워 어느날 갑자기 슬픈 내게로 다가와 사랑만 주고서 멀리 떠나가 버린 너 get down and find yo cutie jump around and shake yo booty 이해 못해 너의 그런 의미 why me 진정 나를 사랑했니 heart breakin, love rac..

동영상 2017.02.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