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20 5

사랑하라 오늘이 마직막인 것처럼 - 김옥림

사랑하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 김옥림 사랑하라. 오늘이 그대 생애의 마지막인 것처럼 사랑하고 또 사랑하라. 그대의 그대가 그대를 잊지 못하도록 열정과 기쁨으로 죽도록 사랑하고 사랑하라.사랑하라. 미치도록 사랑하고 사랑하라. 사랑하다 하늘이 무너져 내려 내일 지구가 흔적 없이 사라져 버린다 해도 뜨거운 가슴으로 빛나는 눈동자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말을 속삭이며 그대가 사랑하는 이에게 최선의 사랑으로 사랑하라.사랑하라. 그대가 살아온 날 중 가장 행복한 마음으로 자신보다도 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대의 맑은 혼을 담아 지금 이 순간에서 영원으로 영원히 이어지도록 목숨 바쳐 사랑하라.사랑하라. 오늘이 그대의 마지막인 것처럼 사랑하고 또 사랑하라. 그대의 사랑이 그대를 아프게 하더라도 그것이 진심이 아..

좋은 글 모음 2017.03.20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지--- p.18 Love, like you've never been hurt Dance, like nobody is watching you. Love, like you've never been hurt. Sing, like nobody is listening you. Work, like you don't need money. Live, like today is the last day to live. Alfred De Souza 시집 의 저자이며 잠언 ..

좋은 글 모음 2017.03.20

아두이노에서 멀티태스킹 구현하기 3 - Multi-tasking the arduino : Blink without delay

아두이노에서 멀티태스킹 구현하기 3 - Multi-tasking the arduino 여기서는 앞서 배운 기술을 토대로 몇 가지 유형의 Arduino 인터럽트를 살펴보고, Arduino 인터럽트를 사용하여 코드를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면서 Arduino의 더 많은 작업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운다. 전체 포스팅한 자료는 아래와 같다. 아두이노에서 멀티태스킹 구현하기 1 - Multi-tasking the arduino : Blink without delay 아두이노에서 멀티태스킹 구현하기 2 - Multi-tasking the arduino : Blink without delay 아두이노에서 멀티태스킹 구현하기 3 - Multi-tasking the arduino : Blink without delay 아..

개발자/Arduino 2017.03.20

인공지능 양대 산맥인 IBM과 구글

인공지능 양대 산맥인 IBM과 구글 0. 주요 내용 요약 1. IBM 왓슨(Watson) 2. IBM 왓슨의 특징 3. IBM 왓슨의 사업화 4. IBM 기술개발 5. 구글 알파고(AlphaGo) 6. 구글 AI 활용 7. 구글의 AI 기술 확보 방법8. 구글의 AI 생태계9. IBM 왓슨과 구글 알파고의 차이점10. 맺음말 원본 파일 링크 http://www.kiec.or.kr/know/trandInformationView.it?identifier=02-004-170307-000007&menuNo=26&page=1 주요내용 요약 □ 본 보고서는 인공지능(AI) 기술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에 있는 미국의 IBM과 구글의 AI에 대한 분석 보고서임 □ IBM 왓슨(Watson)과 구글 알파고(AlphaG..

개발자 2017.03.20

누군가는 달리고, 누군가는 만나고, 누군가는 일하는 날들이 지나간다.

막걸리를 담갔다. 누군가는 달리고, 누군가는 만나고, 누군가는 일하는 날들이 지나간다. 주말은 원래 짧다. 평일이 5일이고 주말이 2일이니 분명히 짧다. 일요일 해가 뉘엿뉘엿 넘어갈 때면 온통 슬픔으로 가득하다. 낮부터 햇살 아래서 동동거리며 아쉬워하고, 그 짧은 시간이나마 흔적을 남기려 애쓰는 모습이 처량해 보이기도 한다. 떡은 사서 먹고 술은 담가 먹으라는 옛말은 없다. 배송된 지 2주가 된 막걸리를 담갔다. 장모님이 물려주신 항아리를 씻어서 생수나 끓인 물을 식혀서 3L를 우선 채운다. 가공된 100% 국산 쌀가루와 효모를 넣고 저어준다. 최대한 많이 저어주는데 몽글몽글 덩어리들이 있어도 금세 사라지니 팔 아프게 무리하지 말자. 다시 물 3L를 더 부어주고 휘휘 저어서 하루에 두 번 정도 저어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