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19 5

Dreaming of Vincent: China's Copy Artists

멋진 다큐멘터리 : Dreaming of Vincent: China's Copy Artists 원문 출처 : http://www.aljazeera.com/programmes/witness/2018/02/dreaming-vincent-china-copy-artists-180208090217935.html 직접링크 : http://www.aljazeera.com/programmes/witness/2018/02/dreaming-vincent-china-copy-artists-180208090217935.html 김상수 - facebook 미술학교나 미술대학을 다닌 사실이 없는 중국의 한 ‘그림 공장’ 노동자는 손재주가 워낙 뛰어나 널리 알려진 ‘고흐’의 그림을 20년 이상 그대로 묘사해 ‘짝퉁 고흐’를 파는 ..

동영상 2018.02.19

코드 문제 -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모두가 배워야 한다.

코드 문제 애플의 공동 설립자 스티브 잡스는 "이 나라의 모든 사람들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에."라고 말했다. 코드는 우리와 주변을 둘러싸고 점점 더 디지털 세계 사이에있는 우리 삶의 중요한 계층입니다. 코드가 작동하는 방식을 약간만 이해하면 컴퓨터 작업을 더 빨리 수행하고 주변 세계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인간과 기계가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코드와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엄청나게 힘이됩니다. 컴퓨터는 실제로 인류에 관한 것입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집에서 만든 시력 검안경이나 인도의 시력 보호 프로그램 인 Computer Aid Connect가 인터넷을 아프리카의 시골 지역으로 가져 ..

초심자를위한 가이드 코딩 Raspberry Pi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기쁨과 예술을 발견하십시오.

초심자를위한 가이드 코딩Raspberry Pi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기쁨과 예술을 발견하십시오. 코드를 학습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근본적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항상 사실이지만, 현대 세계에서는 코드를 배우는 것이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라스베리 파이가 만들어진 이유는 케임브리지 대학의 컴퓨터 과학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도전이었습니다. 현대 컴퓨터, 특히 게임 콘솔은 재미 있고 강력했지만 쉽게 프로그래밍 할 수 없었습니다. 제작자 커뮤니티는 값 싸고 해킹이 가능한 특성 덕분에 라스베리 파이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건물과 땜장이가 우리가 라즈베리 파이를 좋아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훌륭한 프로젝트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함께 사용합니다. 따라서 더 나은 프로젝트를 만..

PYTHON에 대한 찬사 - Magpi Feb. 2018. Issue 66. page 98

PYTHON의 찬사 - Magpi Feb. 2018. Issue 66. page 98 Matt Richardson이 파이썬을 좋아하게 된 이유를 설명합니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강력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다양한 목적에 적합합니다. Raspberry Pi에 대한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는 사람을 만날 때마다 나는 종종 Python을 사용해 보라고 제안합니다. 위의 이유로 언어 자체가 훌륭 할뿐만 아니라 풍부한 무료 자원과 파이썬에 대한 방대한 지원 커뮤니티가 바로 지금 최고의 언어 중 하나입니다.BASIC에서 어린 아이들로 프로그램하는 것을 배웠고 십대 때 C와 C ++로 옮겼습니다. 또한 자바와 자바 스크립트 같은 다른 언어들도 사용했습니다.요즘 파이썬을 독점적으로 사용합니다.나는..

Fun & Other 2018.02.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