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7/31 3

청정지역 참나무 숲에서만 볼 수 있는 보기 드믄 곤충들을 만나는 일이다.

요 며칠 사이에 가끔 밤11시가 되어서 산책을 간다.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대공원 산책로를 벗어나 가파른 언덕을 달리는데, 바로 그곳이다. 그런데 밤 늦은 시간에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청정지역 참나무 숲에서만 볼 수 있는 보기 드믄 곤충들을 만나는 일이다. 사실 이사 오기 전이나, 와서도 한 여름 밤 늦게 이 길을 걷는 일은 거의 없는 일이기는 하지만 이 곤충들을 보니 습관 하나도 여러 모양으로 만드는 것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아마도 이런 일이 없었다면 발견하지 못하였으리라. 틀에 박힌 사고와 생활 모양을 바꾸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일이다. 만난 놈들을 잠시 소개하자면 홍단딱정벌레, 톱사슴벌레, 장수풍뎅이, 하늘소, 큰넓적송장벌레들이다. 모양도 여럿이고, 크기도 여럿이고, 만나는 곤충들도 아주 여..

얘, 보통 계절을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라고 말하는데 사실 각각 다른 계절에 또 봄 여름 가을 겨울 네 계절이 숨어 있어.

매미가 울기 전 6월이 가고 얘, 보통 계절을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라고 말하는데 사실 각각 다른 계절에 또 봄 여름 가을 겨울 네 계절이 숨어 있어. 어제 같은 날은 여름가을 이라고 하지, 뜨거운 날에 높은 푸른 하늘이 보이는 알이지. 오늘같은 날이 8월 초까지 가면 정말 여름 여름이야. 숨 쉬는 것도 힘들고, 피부를 투명 랩으로 둘러 말은 듯한 날이지. 그리고 나서 서서히 공기가 시원해지면서 여름가을이 잠깐 오고, 여름겨울이 지나면 가을이 시작되지. 가을의 시작은 가을봄 일 것 같니? 아니지. 가을가을부터 시작해. 마음이 싸해지는 가을바람이 가장 먼저 와. 하늘이 높고 푸르면서 피부에 닿는 공기가 가을가을이 되면서 시작하지. 그 다음에 가장 놀기도 좋고 공부하기도 좋은 가을봄이 오는거야. 아주 잠깐이..

Tony Chen - The Mighty Heroes (Remastered) 陳東 - 英雄神威 (重新混音版)

Tony Chen - The Mighty Heroes (Remastered) 陳東 - 英雄神威 (重新混音版) You'll like it if you like Yanni's style and film music. This over 7 minute epic piece is inspired from Chinese ancient cultural understanding on Heroes and kings. Hero is a kind of king. The Chinese character for "king" is "王", three horizontal lines plus one vertical line. There is an ancient saying that a king means a person who can..

Fun & Other 2017.07.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