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0/19 2

중국 특색 사회주의의 새로운 경지 개척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 개막을 축하하며 - 인민일보 사설

인민일보 사설: 중국 특색 사회주의의 새로운 경지 개척--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 개막을 축하하며 [인민망 한국어판 10월 19일] 역사의 장면은 늘 분발 전진하는 과정에서 펼쳐졌고, 시대의 시문은 늘 새로운 분투 속에서 써졌다.10월 18일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가 베이징에서 개막되었다. 이번 대회는 전면적인 샤오캉(小康) 사회 건설의 승패를 결정짓는 단계, 중국 특색 사회주의 발전의 관건 시기에 열리는 매우 중요한 대회로서 우리 당은 어떤 기치를 들지, 어떤 길을 걸을지, 어떠한 정신상태로 어떠한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고 어떠한 분투 목표를 실현할지를 명확하게 선포하고, 전반성, 전략성, 전망성을 가진 행동강령을 내놓았다. 이번 대회를 잘 개최하는 것은 당과 국가 사업의 과거를 계승해 ..

WebAnarchist 2017.10.19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를 건설함에 있어서의 기본 방침 - 시진핑(習近平)

시진핑,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기본 방침 언급October 18, 2017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함에 대한 기본 방침을 논술했다.그는 전 당은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의 정신 실질과 풍부한 의미를 심각히 이해하고 각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전면적으로 관철•실행해야 한다고 말했다.1. 일체 업무에 대한 당의 지도를 견지해야 한다. 2.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3.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4. 새로운 발전 이념을 견지해야 한다. 5. 인민이 나라의 주인이 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6. 전면적인 의법치국(依法治國•법에 의해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7. 사회주의..

WebAnarchist 2017.10.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