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Arduino

아두이노 라이브러리 설치하는 방법 3가지

지구빵집 2020. 11. 18. 10:30
반응형

 

 

Arduino 라이브러리 설치

 

Arduino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지고 내장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추가 라이브러리로 Arduino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란?

 

라이브러리는 센서, 디스플레이, 모듈 등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코드 모음입니다. 예를 들어 내장된 LiquidCrystal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문자 LCD 디스플레이와 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추가 라이브러리가 수백 개 있습니다. 내장 라이브러리와 이러한 추가 라이브러리 중 일부는 참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추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 설치해야 합니다.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는 방법

 

라이브러리 관리자를 사용하여 설치하기

 

Arduino IDE에 새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려면 Library Manager (IDE 버전 1.6.2에서 사용 가능)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DE를 열고 "Sketch"메뉴를 클릭 한 다음 Include Library> Manage Libraries를 클릭합니다.

 

LibraryManager 1

 

그런 다음 라이브러리 관리자가 열리고 이미 설치되었거나 설치할 준비가 된 라이브러리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Bridge 라이브러리를 설치합니다. 목록을 스크롤하여 찾아 클릭 한 다음 설치할 라이브러리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때로는 라이브러리의 한 버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 선택 메뉴가 표시되지 않으면 버전이 하나라는 의미로 정상입니다.

 

LibraryManager 2

 

마지막으로 설치를 클릭하고 IDE가 새 라이브러리를 설치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연결 속도에 따라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Bridge 라이브러리 옆에 Installed 태그가 나타납니다. 라이브러리 관리자를 닫을 수 있습니다.

 

LibraryManager 3

 

이제 스케치> 라이브러리 포함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새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관리자에 고유 한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 zip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라이브러리는 종종 ZIP 파일 또는 폴더로 배포됩니다. 폴더의 이름은 라이브러리의 이름입니다. 폴더 안에는. cpp 파일, .h 파일 및 종종 keyword.txt 파일, 예제 폴더 및 라이브러리에 필요한 기타 파일이 있습니다. 버전 1.0.5부터 IDE에 타사 라이브러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라이브러리의 압축을 풀지 말고 그대로 두십시오.

 

Arduino IDE에서 Sketch> Include Library> Add .ZIP Library로 이동합니다. 드롭 다운 목록 상단에서 ".ZIP 라이브러리 추가 " 옵션을 선택합니다.

 

Import Library From ZIP File

 

추가할 라이브러리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동 .zip 파일을 ' 의 위치를 엽니다.

 

SelectLibraryZip

 

스케치> 라이브러리 포함 메뉴로 돌아갑니다. 메뉴. 이제 드롭 다운 메뉴 하단에 라이브러리가 표시됩니다. 스케치에서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zip 파일은 Arduino 스케치 디렉터리의 라이브러리 폴더에서 확장됩니다.

 

주의 : 라이브러리는 스케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전 IDE 버전의 경우 라이브러리에 대한 예제는 IDE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파일> 예제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수동 설치

 

라이브러리를 수동으로 추가하려면 ZIP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확장 한 다음 적절한 디렉터리에 넣어야 합니다. ZIP 파일에는 작성자가 제공한 경우 사용 예제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관리자는 이전 장에서 설명한 대로 이 ZIP 파일을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설치 프로세스를 수동으로 수행하고 라이브러리를 스케치북의 라이브러리 폴더에 직접 넣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 기본 설정> 스케치북 위치에서 스케치북 폴더의 위치를 ​​찾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북 환경 설정

 

라이브러리의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한 디렉터리로 이동하십시오.

 

라이브러리 ZIP 1

 

모든 폴더 구조가 포함된 ZIP 파일을 임시 폴더에 추출한 다음 라이브러리 이름이 있어야 하는 기본 폴더를 선택합니다.

 

라이브러리 ZIP 2

 

스케치북 내부 의 " 라이브러리 " 폴더에 복사합니다.

 

라이브러리 ZIP 3

 

Arduino 소프트웨어 (IDE)를 시작하고 Sketch> Include Library로 이동합니다. 방금 추가 한 라이브러리가 목록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라이브러리 ZIP 4

 

참고 : Arduino 라이브러리는 IDE 설치 폴더 내부, 코어 폴더 내부 및 스케치북 내부 라이브러리 폴더의 세 가지 위치에서 관리됩니다. 컴파일 중에 라이브러리가 선택되는 방식은 배포판에 있는 라이브러리의 업데이트를 허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스케치북 의 " 라이브러리 " 폴더에 라이브러리를 배치하면 다른 라이브러리 버전이 재정의됩니다.

 

추가 코어 설치에 있는 라이브러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스케치북에 넣은 라이브러리의 버전이 배포 또는 코어 폴더에 있는 버전보다 낮을 수 있지만 컴파일 중에 사용되는 버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보드에 대한 특정 코어를 선택하면 라이브러리의 핵심에 존재하는 ' 대신 같은 라이브러리로 사용되는 폴더의 이 IDE 배포 폴더에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Arduino 소프트웨어 (IDE)가 자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입니다. 프로그램 / Arduino (또는 IDE를 설치 한 폴더)의 모든 파일이 삭제되고 새로운 콘텐츠로 새 폴더가 생성됩니다. 이것이 Arduino IDE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에 삭제되지 않도록 스케치북 폴더에만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 일찍도 글을 올리십니다. 이런 것은 진짜 시작할 때나 하는 거지. :)

 

 

계단 그림자. 소프트웨어 융합대학 6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