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What's the "thigh gap." - 십대 허벅지 갭 강박 관념

지구빵집 2013. 8. 1. 12:47
반응형



What's the "thigh gap." - 십대 허벅지 갭 강박 관념 동영상~




기사내용 :


그것은 평평한 위, 조율 다리 또는 낮은 체질량 지수에 대한 욕망이든, 많은 젊은 여성, 불행하게도, 신체 이미지 압력으로 어려움을 겪고 낯선 사람이 없습니다. 일부 십대 소녀와 전문가에 따르면 최근 강박 관념 인, "허벅지 격차를."달성된다





인치 상부 허벅지 사이의 간격 또는 두 개의 - - 흔히 "thinspiration"블로그 "허벅지 격차"의 이미지에 등장하는 어떤 십대 소녀를위한 건강에 해로운 강박 관념이되었다.


지난 2 월, 허 핑턴 포스트 tumblr에에 점점 더 인기를 대 "thinspo"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실수로 거식증과 폭식증 등 심각한 섭식 장애를 추진되었던 방법에 대한 폭로를 썼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건강에 해로운 습관을 지원하는 사람이있을 때 그것은 쉽게,"캐롤린 그레 구 아르, HuffPost 준 라이프 스타일 에디터, 어제 HuffPost 라이브 세그먼트 말했다. "이것은 흡연 또는 정말 건강에 해로운 무게가하려고하든, 여자의 많은 서로 연결하는 tumblr에 사용 ... 그리고 정말 건강에 해로운 정신의 불에 연료를 추가합니다."


HuffPost는 고등학교 학생 제니 Thorsheim 에밀리 Rozansk, 줄리 행크스, 사치 가족 치료의 전무 이사와 트렌드를 논의 어제 상승 강박 관념을 탐구 살고 있습니다.


그레 구 아르는 "허벅지 격차"는 패션 문화의 큰 부분을 설명했다. "우리는 거리 스타일이나 이러한 'thinspo'사진을 많이보고있는 '진짜 여자'"고 말했다. "이 스타일을 가지고 'thinspo'는 그 일부 여성들이 사회가있다. 당신은이 옷을 입고이 패션 블로그의 일부가 정말 마른해야합니다."


이 신체 이미지의 강박 관념은 종종 소셜 미디어와 패션 트렌드에 박차를하는 동안, 젊은 여성은 또한 또래 다른 여자와 경쟁에 대한 걱정의 결과라고. "소녀는 다른 소녀들보다 그들의 생각에 대해 더 걱정"Rozansk 말했다. "그들은 정말에 맞게, 친구를 만들고 싶어, 그리고 그들은 같은 모양을 것을 얻을 것이다 갖는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