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Maker

메이커 페어 서울 2016(Maker Faire Seoul 2016) 사진들

지구빵집 2017. 1. 2. 23:27
반응형




일요일~ 다녀옴


변화를 보았나 ?






























포스터





소개


메이커 페어 서울 2016

일시: 10월 15일(토)~10월 16일(일)

장소: 서울혁신파크

주최: 한빛미디어


메이커 페어는 미국 IT출판사 오라일리 미디어(현재는 사업부가 메이커 미디어로 분서함)가 창간한 메이크 매거진에 다뤄지는 Tech DIY프로젝트와 수공예 작품을 모아 전시, 워크샵, 컨퍼런스 등의 형식으로 관람객에게 만드는 기쁨을 전해주는 오프라인 행사입니다. 

지상 최대의 Show & Tell(보여주고 이야기하기)인 메이커 페어는 발명, 창의성, 무한한 자료 및 재료, 메이커 운동의 쇼케이스입니다. 가족 중심의 행사인 메이커 페어는 사람들이 각자 만든 것을 서로 보여주고, 직접 뭔가를 만드는 와중에 배운 것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메이커 미디어가 직접 주최하는 연례 행사 5여건 외에 독립적인 미니 메이커 페어, 미국 외 열리는 메이커 페어 서울, 메이커 페어 도쿄 등 전 세계에서 연간 150여건의 크고 작은 메이커 페어가 열립니다.

메이커 페어 서울은 메이커 미디어와의 협력으로 2011년 Make 매거진 한국판을 창간한 IT출판사 한빛미디어에서 주최합니다. 메이커 페어 서울은 국내 유일의 메이커 페어 행사로, 2012년 시작하여 현재까지 4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더 다채로운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으로 2016년의 5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고 : 메이커페어 후기 - http://kocoafab.cc/k_blog/view/4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