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여성들이 나이 때문에 받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극복해가는 모습 The Expiry Date | SK-II #changedestiny

지구빵집 2017. 6. 30. 01:14
반응형




각기 다른 국가의 여성들이 나이 때문에 받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극복해가는 모습을 확인하세요. SK-II에서 새로 실시한 연구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여성 중 나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고 응답한 여성은 10명 중 단 2 명뿐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서 느끼는 압박감, 사회적 시선, 사회에서 정한 결혼 적령기를 넘기기 전에 결혼해야 한다는 부담감 등이 그 원인입니다.

SK-II의 #changedestiny 브랜드 철학과 지난해 중국에서 벌인 “Marriage Market Takeover”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이번에는 같은 주제를 다룬 ’The Expiry Date’ 라는 영상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SK-II는 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사회가 암묵적으로 여성의 인생 타임라인과 결혼을 해야만 하는 유통기한을 규정하고 있음을 알리고, 아시아 지역과 전 세계 여성들이 나이 때문에 받는 압박감과 스트레스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랍니다.

SK-II #changedestiny 캠페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www.sk2.co.kr/kr/changedestiny... 를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