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리눅스에 대한 소식과 좋은 자료가 가득한 사이트들

지구빵집 2018. 3. 8. 12:29
반응형




리눅스에 대한 소식과 좋은 자료가 가득한 사이트들 


자료는 이곳에서 나왔으며 다른 팁들도 참고하면 좋음. http://hamonikr.org/board_bFBk25


http://www.linuxjournal.com/  워낙 유명한 리눅스 소식지


https://www.linux.com/


전 세계적인 리눅스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접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구글 번역에 의존해서 꾸준하게 찾아보시면 매우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리눅스 데스크탑 관련 소식


https://www.linux.com/news/category/desktop 을 참고하시면 실제적인 하모니카 리눅스 사용에 매유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opensource.com/


오픈소스에 대한 종합적인 뉴스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접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리눅스와 관련된 기사는 리눅스 파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opensource.com/tags/linux


구글 번역에 의존해서 꾸준히 보시면 매우 유용한 정보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인포월드 리눅스


http://www.infoworld.com/category/linux/


인포월드 오픈소스


http://www.infoworld.com/category/open-source-tools/


리눅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우 유용한 정보가 꾸준하게 올라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omgubuntu.co.uk/


세상에나 우분트 사이트는 우분트 포탈 사이트입니다. 대중적인 리뷰 기사가 많으니 완전 초보자부터 많은 분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많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everydaylinuxuser.com/


윈도우 사용자가 리눅스를 도입함에 있어서 궁금해할만 한 다양한 기사를 잘 정리해 놓은 사이트입니다.

매우 유용한 내용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대단히 많은 도움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beebom.com/category/pc/linux/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유용한 정보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참고하시면 리눅스를 가지고 사용하시는데 도움될 것 같습니다.


https://www.makeuseof.com/ 와 함께 추천합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egaoneko.github.io/os/2015/05/24/linux-starter-guide-0.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