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Anarchist

Apple CEO Tim Cook, 인종 차별에 대한 공개 메시지

지구빵집 2020. 6. 5. 13:13
반응형

 

 

George Floyd의 죽음에 관한 Apple CEO Tim Cook. “우리는 정상적인 미래보다 더 높은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Apple CEO 인 Tim Cook은 오늘 Apple 웹 사이트에 George Floyd의 사망으로 인한 최근 시위와 폭동을 다루는 공개서한을 게시했습니다. Tim Cook은 모든 사람들이 함께 모여 최근 사건과 오랜 인종주의의 역사에서 오는 두려움과 분노를 인식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인종 차별주의’라는 제목의 Tim Cook의 서한을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Tim Cook은 George Floyd의 죽음이 평등과 정의의 이상을 충족시키는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일이 필요하다는 ‘비극적 증거’라고 지적합니다. Tim Cook은 이 서한의 일부로 Apple이 저소득 학군에 기술을 도입하기 위한 노력, 기후 변화, 다양성 및 포용성 계획을 포함해 사회적 노력을 배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pple은 또한 인종 불의를 다루는 Equal Justice Initiative와 같은 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Speaking up on racism

 

바로 지금, 우리 민족의 영혼과 수백만의 마음에 깊은 고통이 있습니다. 함께 일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똑바로 서서 George Floyd의 무의미한 살인과 훨씬 더 긴 인종 차별의 역사에 의해 촉발된 두려움, 상처 및 분노를 인식해야 합니다.

 

그 고통스러운 과거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폭력의 형태에서 뿐만이 아니라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뿌리 깊은 차별에도 있습니다. 우리는 형사 사법 시스템, 흑인과 갈색 지역 사회의 심한 질병의 불균형에서,  우리 아이들이 받는 서비스와 교육의 불평등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법률이 변경되었지만 실제로는 보호가 보편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내가 미국에서 자란 이래로 진보를 보았지만, 유색 인종 공동체가 계속해서 차별과 외상을 견뎌내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당신이 두려운 느낌을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공동체를 두려워하고, 일상생활을 두려워하고, 무엇보다 잔인하게 자신의 피부를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이 나라에 사랑과 노동과 생명을 주는 모든 사람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자유를 보장할 수 없다면 축하할 가치가 있는 사회를 가질 수 없습니다.

 

Apple의 사명은 사람들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술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다양성에서 힘을 얻었으며, 모든 생업에서 온 사람들을 전 세계 매장으로 환영하고, 모든 사람을 포함하는 Apple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부족한 학교 시스템에 중요한 자원과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와 같은 환경적 불의의 세력을 계속해서 흑인 공동체와 다른 유색 공동체에 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모든 훌륭한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도록 내면을 보고 포용과 다양성에 대한 진전을 진척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종 불의와 대량 투옥에 도전하는 평등 정의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조직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변화를 일으키려면 깊이 느끼지만 너무 자주 무시되는 고통에 비추어 자신의 견해와 행동을 다시 검토해야 합니다. 인간 존엄성 문제는 부수적인 측면에 서 있지 않습니다. 흑인 공동체에게 전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봅니다. 당신과 당신의 삶은 중요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정상으로의 복귀, 또는 우리가 불의에서 시선을 피할 때만 편안한 상태로 돌아가기를 원하는 순간입니다. 인정하기 어려울 만큼, 그 욕망 자체는 특권의 표시입니다. George Floyd의 죽음은 우리가 ‘정상적인’ 미래보다 훨씬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해야 하며, 평등과 정의의 최고 이상에 부응하는 것을 건설해야 한다는 충격적이고 비극적인 증거입니다.

 

Martin Luther King의 말에 따르면, “모든 사회는 현상을 수호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무자비한 사람들의 현 상태 보호자와 형제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의 생존은 깨어 있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적응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계속 경계하고 변화의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다.”

 

숨을 쉴 때마다 우리는 그 변화가 되고 모든 사람을 위한 더 좋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George Floyd의 6 살 짜리 딸 Gianna Floyd와 그녀의 어머니 인 Roxie Washington을 위해 기금 마련이 GoFundMe에 설립되었습니다.

 

 

Apple CEO Tim Cook. 사진 출처: https://www.macrumors.com/2020/05/31/tim-cook-george-floyd-protes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