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매 1분마다 인터넷에서 일어나는 일

지구빵집 2021. 12. 1. 11:07
반응형

 

 

데이터는 절대 잠들지 않는다 9.0

 

2020년 대유행은 우리가 서로 소통하는 방식부터 브랜드 및 디지털 세계와 소통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뒤엎었습니다. 동시에 우리가 먹는 방식, 일하는 방식, 즐기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데이터는 절대 잠들지 않으며 느려질 기미도 보이지 않습니다.

 

Data Never Sleeps의 9번째 판은 일상 생활의 디지털화 증가에 대한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영향과 기술이 작업의 미래를 다시 상상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보여줍니다.

 

아래 인포그래픽에서 인터넷 1분 안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포그래픽

인포메이션 그래픽(Information graphics) 또는 인포그래픽(Infographics), 뉴스 그래픽(News graphics)은 정보를 빠르고 분명하게 표현하기 위해 정보, 자료, 지식을 그래픽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을 말한다.

정보를 구체적, 표면적, 실용적으로 전달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그림이나 사진 등과는 엄연히 구별된다.

복잡한 정보를 빠르고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는 기호, 지도, 기술 문서 등에서 사용된다. 차트, 사실박스, 지도, 다이어그램, 흐름도, 로고, 달력, 일러스트레이션, 텔레비전 프로그램 편성표 등이 인포그래픽에 포함된다.

인포그래픽은 스토리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빅 데이터가 전문가의 영역에서 활용되는 반면 인포그래픽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특정 정보와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적합하다. 인간은 언어와 문자 이전부터 시각에 의존해서 정보를 수집하고 이해해 왔다. 복합적인 정보를 시각적으로 쉽고 밀도 있게 설명하려는 것이 인포그래픽이다.

 

인포그래픽은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어 지는가?

 

이미지 참고자료 두 번 째

 

 

참고:

Data Never Sleep 9.0

인포그래픽이 뭐길래

 

 

Infographic - Data Never Sleeps 9.0 https://www.domo.com/learn/infographic/data-never-sleeps-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