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라즈베리파이4

아쿠아포닉스 온도 센서 EZO-RTD Micro PT-1000 온도 Probe 개요 1

지구빵집 2023. 2. 15. 17:22
반응형

 

 

훌륭한 회사들이 하는 일을 모방하려고 한다. 그들은 홈페이지도 남다르고, 서비스도 멋지고, 보다 많은 사람에게 가치를 준다. 제품에 대해 RoHS 인증을 받고, CE 인증을 받고, 모든 표준을 준수한다. 사용하는 법과 어떤 도움이 되는지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보여준다. 물론 그들도 처음엔 보잘 것 없었다. 처음엔 전혀 준비하지 못한 상태에서 시작했다. 남자도 그렇게 하기를 강렬하게 열망한다.

 

그들과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고 그들이 하는 일을 똑같이 하면 그들과 같은 상태로 가는 것은 분명한 일이다. 사람들이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을 따라하기 싫어하는 것은 두려움 때문이다. 애초에 따라가지 못하는 생각이 지배하기 때문이다. 설사 모방하는 것이라도, 두려움을 뛰어넘고 위험을 감수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도전을 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도 처음에는 초보였다. 어떤 회사도 처음엔 매출액이 100만 원도 안 되었다. 어떤 행동이나 친절함도 처음엔 한 사람만을 만족스럽게 했다.

 

 

Micro PT-1000 온도 프로브는 미세유체 및 기타 작은 공간 응용 분야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온도 프로브는 풀 사이즈 PT-1000 온도 프로브와 동일한 정확도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내부적으로 프로브는 클래스 A 백금 RTD 감지 요소를 사용합니다. 

 

아래는 EZO-RTD™ Embedded Temperature Circuit을 보여준다. 스펙을 설명하고 주의점과 내용 목차를 우선 설명한다. 모든 목차는 하이퍼 링크로 연결되어 있고, 그림은 한 눈에 이해할 정도로 아릅답다. 온도 측정 범위와 측정한 정확도를 그래프로 나타내는데 한치 오차도 없다. 연결도를 제시하고, 모드에 따른 사용법을 설명한다.  도대체 얼마나 여러 번 설명을 하고, 그림을 그렸길래 이렇게 잘 만들 수가 있을까?

 

 

EZO-RTD Micro PT-1000 온도 Probe

 

아래는 PT-1000 Temperature Probe에 대한 스펙을 나타낸다.  

 

Specifications

 

Cable length 61cm (2')

Weight 16 grams

Min cable temp -55°C

Max cable temp 125°C

Sensing material Platinum

Dimensions 6.2mm x 24.1mm (0.2" x 0.9")

SMA connector Male

Sterilization Chemical only

Food safe Yes  

 

 

EZO-RTD Micro PT-1000 온도 Probe

 

 

센서 대부분 UART 모드와 I2C 모드를 지원한다. 수동과 자동으로 모드를 세팅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하나를 알면 다른 대부분의 다른 센서들을 다룰 수 있도록 만들었고, 그렇게 만든 것을 동일한 방식으로 설명한다. 영업 사원이 아니지만 잘 팔 수 있는 법을 배우고 있다. 파는 기술을 배우면 빨리 부자가 될 수 있다.

 

 

EZO-RTD Micro PT-1000 온도 Probe

 

 

참고

micro  PT-1000 온도 센서 키트 설명서와 소스코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