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정보제공

경기테크노파크 편의시설 식당 편의점 위치 사용 시간

지구빵집 2023. 3. 27. 09:34
반응형

 

 

 

아침 7시 30분에 출근해 아침을 식당에서 먹는다. 달리기 훈련이 없는 날은 10시에 퇴근한다. 증명하는 것은 말이 아니라 행동이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돈과 시간을 온전히 그를 위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 돈을 사용하는 형태도 여러 가지다. 선물도 좋고 외식도 좋고 용돈도 좋다.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도 여러 가지다. 설거지를 줄기차게 하고 집안 청소를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이다. 백날 사랑한다고 말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겠나. 목표에 집중하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한다.

 

창파에 배가 뜨고 잉어가 물을 만났다. 3월 서울 마라톤에서 풀코스를 완주하고 온 다음 날 사업단 학교 사무실에서 경기 테크노파크에 새로 만든 서버실로 옮겼다. 사업단 서버를 관리하는 일로 새로 서버 관리실을 만들었다. 어디에서 무슨 일을 하든 재미를 찾는다. 혹시라도 싫다면 연습 삼아서 해본다는 생각을 갖는다. 가장 먼저 편의시설을 찾는다. 사무실 앞에서 만난 직원에게 식당 위치를 물어본다. 가장 중요한 정보고 대부분 그 근처에 무엇인가 해결책이 다 있다.  

 

경기테크노 파크 구내식당은 TP3동 10층에 있다. 구내식당 바로 앞에는 편의점이 있다. 마찬가지로 3동 1층에 카페가 있고, 지하에는 식당과 헬스장, 골프 연습장, 분식집도 있다. 구내식당 가격이 4월부터 오른다는 안내 문구를 보고 식당 이용 시간을 확인한다. 

 

금세 이곳이 좋아졌다. 아니 좋아질 수밖에 없다. 양어장에 갇힌 잉어가 강으로 나왔다. 갇힌 삶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열린 곳에서 스스로 절제하며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조종을 받으면 더 잘하는 사람이 있고 스스로 결정하는 삶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정신이 산만해 일이 잘 되지 않으면 바로 접고 퇴근하는 사람이 있고 끝까지 다시 집중하기를 기다리면서 어떻게든 해치우려는 사람도 있다.

 

행동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그 무엇도 두려워하지 마라. 

 

 

 

경기 테크노파크 식당 편의점 사용 시간
경기 테크노파크 식당 편의점 사용 시간
경기 테크노파크 식당 가격 변동

 

경기 테크노파크 3동 지하 편의시설

 

경기 테크노파크 3동 지하 분식 메뉴
경기 테크노파크 식당 편의점 사용 시간

 

경기 테크노파크 3동 1층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