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Prompt 사전

블로그 글쓰기 프롬프트 +15

지구빵집 2023. 7. 30. 23:46
반응형

 

 

블로그 글쓰기 프롬프트 사용 방법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에게 직접 이야기하고 [웹사이트/제품]에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내 [제품/서비스]를 사용한 이전 고객의 성공 사례와 후기를 강조하여 내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와 신뢰와 믿음을 쌓을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내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가 내 [제품/서비스]의 고유한 이점을 강조하고 잠재적인 반대의견을 해결하여 구매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이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가 내 [제품/서비스]에 대해 [감정]을 느끼게 하고 긴박감을 가지고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이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가 내 [제품/서비스]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반대 의견과 우려를 극복하고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이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에게 내 [제품/서비스]의 고유한 기능과 이점을 소개하고 구매를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에게 내 [제품/서비스]의 특징과 이점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강력한 클릭 유도 문안으로 구매를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강력한 헤드라인과 훅으로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를 끌어들인 다음 설득력 있는 언어와 설득력 있는 증거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을 찾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의 고충과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내 [제품/서비스]가 그들이 찾고 있던 솔루션임을 보여줄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이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의 요구 사항과 고충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하고, 긴박감과 강력한 제안으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이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에게 [제품/서비스]의 가치와 이점을 소개하고 사회적 증거와 신뢰 구축 요소를 통해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특정 [주제]에 대해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를 교육하고 [웹사이트/제품]에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내 [제품/서비스]에 대한 스토리와 이 제품이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의 [목표] 달성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를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설명할 [블로그 게시물 유형]이 필요합니다."

 

"[주제]에 대한 독특하고 매력적인 관점으로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의 참여를 유도하고 [웹사이트/제품]에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을 찾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고객 페르소나]에게 가치 있고 관련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웹사이트/제품]에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 유형]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