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Anarchist

더 나은 인터넷의 일부가 되세요. by Tony Stubblebine

반응형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찬사, Medium 멤버십이 어떻게 인터넷에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지에 대한 설명, 그리고 Medium 멤버십 가입을 권유하는 글입니다. 여름 멤버십 캠페인 기간 동안 멤버십이 20% 할인됩니다.

 

인터넷은 망가지고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광고, 스팸, 잘못된 정보, 허위 정보, 분열과 혐오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정보를 제공하고, 힘을 실어주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건강한 대화 방식이 있습니다.

 

Medium의 목적은 "세상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이 순간이 평소보다 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구글이 인공지능을 이용해 피자에 접착제를 더 바르라고 말하기 전에도 이미 검색 결과에는 사람이 아닌 기계가 작성하거나 기계를 위해 작성된 콘텐츠가 넘쳐났습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려면 비용이 들기 때문에 퍼블리셔와 플랫폼은 광고로 사업 비용을 충당하려고 했습니다.

 

광고는 사용자의 관심을 오래 끌 수 있는 콘텐츠일수록 더 좋은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보상을 제공한다는 근본 원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관심을 끄는 것이 좋은 것과 같지 않다는 수십 년간의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는 우리에게 약속했던 정보 고속도로 대신, 가능한 한 많은 시선을 끌기 위해 값싸고 많은 양의 저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거의 모든 인센티브가 되는 인터넷을 제공했습니다.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하려면 다양한 유형의 인센티브 모델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미디엄에서 하고 있는 일입니다. 

 

 

미디엄이 하는 모든 일은 광고가 아닌 회원들이 비용을 지불합니다. 더 많은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회원님의 관심을 조작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훨씬 더 어려운 과제, 즉 어떻게 하면 사용자가 기꺼이 돈을 지불하고 읽을 만한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편견이 있긴 하지만, 저희는 인터넷에서 더 많은 곳이 사용자로부터 직접 자금을 지원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랫폼이 커뮤니티(사용자)에게 최대한 많은 가치를 제공하도록 정직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게 되고, 커뮤니티는 계속해서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또한, Medium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가치는 Medium 회원 커뮤니티를 넘어 확장됩니다. Medium 멤버십 비용을 지불할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인터넷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현재 상태를 생각해 보세요. 이제 인센티브가 제대로 제공되면 얼마나 개선될지 상상해 보세요.

 

그런 곳을 상상해 보세요: 

 

  • 광고와 스팸으로부터 자유로운 시간 존중
  • 가장 시끄러운 작가가 아니라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진 작가를 추천
  • 스팸, 사기, AI 생성 콘텐츠의 홍수로부터 사용자를 보호
  • 오해나 분열이 아닌 더 깊은 이해를 촉진
  • 작가가 자신의 아이디어와 지식을 연구하고 표현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보상합니다.

 

Medium은 그러한 공간 중 하나입니다.

 

회원들이 미디엄을 구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1. 광고로부터 자유로운, 사용자의 시간을 존중하는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광고가 잘못된 인센티브로 비즈니스 모델을 망가뜨린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퍼블리셔는 제공하는 가치보다는 사용자의 관심에 대한 대가를 받기 때문에 더 많은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클릭 미끼, 둠베이트, 분노 미끼 등 다양한 미끼를 게시하려고 합니다. 반면 독자는 좋은 기사를 읽고 싶어 합니다.

 

광고를 제거하여 인센티브를 재조정했습니다. 독자는 좋은 글, 흥미로운 글을 읽고 싶어 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저희도 독자에게도 그렇게 해주길 원합니다.

 

따라서 Medium에서는 광고를 전혀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여러분은 Medium을 통해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2. 우리는 가장 유명한 작가가 아닌 최고의 작가를 추천하는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인기가 있으면 반드시 좋은 것이라는 잘못된 이론을 바탕으로 관심도 기반 알고리즘으로 권위를 대체하려고 시도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 방식은 우리의 이해를 깊게 하는 데는 크게 실패했습니다.

 

Medium에서는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진 작가들이 다른 알고리즘이 보상하는 관심을 끄는 게임을 배울 시간이나 욕구가 거의 없다는 사실을 종종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SEO를 마스터하거나 오디언스를 구축할 필요가 없는 플랫폼을 만드는 데 집중합니다.

 

지금 인터넷에서 밀려나는 목소리가 가장 읽을 만한 가치가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저희의 큐레이션 시스템은 주제별 전문가를 통해 좋은 콘텐츠를 찾아냅니다. 

 

#3. 스팸, 사기, AI가 생성한 콘텐츠의 홍수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AI가 생성한 콘텐츠가 얼마나 나쁜지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AI가 스팸 생성 비용을 얼마나 낮췄는지는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작년에 Medium은 매달 피드에서 100만 개의 스팸 게시물을 삭제하고 제거했습니다. 지난달에는 거의 천만 개에 달하는 스팸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이는 인터넷의 모든 부분을 강타하고 있는 디지털로 조립된 말도 안 되는 스팸의 홍수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스팸이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또 다른 방법으로 위장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엔지니어, 신뢰 및 안전 팀, 큐레이터, 커뮤니티 게시 편집자가 스팸을 걸러내기 때문에 Medium의 독자들은 이러한 스팸을 볼 수 없습니다. 이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일입니다.

 

다른 플랫폼보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이유는 회원들의 요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4. 오해나 분열이 아닌 더 깊은 이해를 촉진합니다.

 

Medium의 큐레이터는 일련의 품질 가이드라인에 집중하여 실제로 사용자의 이해를 깊게 하는 글을 찾습니다.

 

작가가 우리가 찾는 신뢰성을 갖추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로 깊은 생각, 연구, 전문적인 경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얻습니다.

 

여기에서 두 가지 과정을 통해 사용자 경험은 향상됩니다. 첫째, 높은 기준에 부합하는 스토리를 찾아서 여러분에게 보여줍니다. 둘째, 게으른 혐오성 핫테이크와 의도적으로 분열을 조장하는 트롤링을 사이트에서 완전히 몰아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터넷은 방대하고 트롤이 활동할 수 있는 다른 장소가 많습니다.

 

더 깊이 있고 설득력 있는 글을 선호한다는 의미에서 이 가이드라인은 반당파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정당의 팬이 있다고 해서 정보가 더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배우고 공통점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높은 수준의 토론을 하는 것입니다. 지지 정당에 관계없이 누구나 미디엄에 와서 세상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아이디어와 지식을 연구하고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작가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글쓰기는 어떤 일이 있어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훌륭한 글은 더 많은 연구, 피드백, 수정, 노력 등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주목 경제의 특징 중 하나는 플랫폼이 콘텐츠 제작자에게 최대한 빨리 콘텐츠를 만들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작가들이 외주를 주고, 베끼고, 은밀하게 표절을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식은 단순한 콘텐츠가 아니며, 이야기는 사람의 목소리가 없으면 공감을 불러일으키지 못합니다. 우리는 스토리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지식을 학습하고 기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스토리를 잘 작성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미디엄은 추가 작업을 하는 작가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독자들은 사려 깊고 잘 쓰인 인간적인 이야기와 아이디어로 가득한 플랫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디엄이 페이월을 만든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구독 인센티브를 사용하고 그 인센티브를 작가에게 개방하는 유일한 사용자 제작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어떤 작가와 스토리가 성공할 수 있는지 증명하고 있습니다.

 

저는 Medium이 인터넷을 대체할 것이라는 환상을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더 건강한 인터넷을 위해서는 사람들이 사려 깊은 방식으로 시간과 돈을 쓸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Medium과 같은 곳이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저희처럼 호기심이 많고 세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인터넷이 작동하는 현재의 표준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지금이 바로 자신과 우리에게 투자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백만 명이 넘는 회원과 함께 더 나은 인터넷 세상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주세요.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멤버십 캠페인 기간 동안 멤버십이 20% 할인됩니다. 미디엄 원문

 

 

반응형

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