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성공적인 웹 개발자가 되기 위한 21단계

지구빵집 2017. 6. 20. 09:36
반응형





외국 사이트 번역한 글


성공적인 웹 개발자가 되기 위한 21단계


http://woodforest.tistory.com/201



원문은 이곳에 있다고 함 https://www.sitepoint.com/21-steps-to-becoming-a-successful-web-developer/





항목 4단계의 학습 단계를 옮겨둔다.


4. 실행 계획을 세워라.

당신을 흥미롭게 하는 것이 무엇이고, 당신이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낸다면 계획을 짤 때다.


당신은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있는가? 당신은 학습에 얼마나 투자하고자 하는가?


당신에게 적합한 계획을 세워라. 아마 이것처럼 보일 것이다:


나는 매일 2 시간밖에 공부할 시간이 없어. 내 예산은 $500 이하이고 나는 프론트엔드 웹 개발에 흥미가 있어.


무엇을 어디에서 배울 것인지에 대한 약간의 정보 수집 후에, 개요는 이런 식으로 되어야 한다:


 1개월차: HTML과 CSS를 배운다.

 2개월차: Bootstrap과 기본적인 디자인을 배운다.

 3개월차: HTML, CSS, Bootstrap을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만든다.

 4개월차: JavaScript를 배운다.

 5개월차: 심화된 JavaScript를 배운다.

 6개월차: HTML, CSS, JavaScript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만든다.

 7개월차: 개인 브랜드를 만듦으로써 개인적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

 8개월차: 비즈니스(사업체)/조직으로 뻗어나가 그들을 위한 웹사이트를 만든다.(경험을 얻기 위해 무료로)

 9개월차: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당신이 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확인한다.

 10개월차: 포트폴리오에 최소 5명의 클라이언트 웹사이트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

 11개월차: 프리랜서의 기본과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를 배운다.

 12개월차: 예상되는 클라이언트들에게, 당신의 작업물을 홍보하고 클라이언트들에게 보수를 지불받거나 일자리에 지원한다.


이것은 예시를 목적으로 한 일반적인 지침일 뿐, 절대적인 계획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



출처: http://woodforest.tistory.com/201 [나무 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