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커 Maker

반응하는 인형 메이커 프로젝트 시작하기 1


지난 6월 16일~17일, 23일~27일 1차 소프트웨어 코딩캠프 시작 - 정리하기로 한다. 언제 마무리가 될지 약속하지 않는다. 거짓말 하기 싫거든 ^^.


전시회 준비로 요란하게 지나갔다. 일도 많이 했다. 엄청나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그 모든 과정을 포스팅 한다. 이왕이면 자세하고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작성하려고 한다. 요즘 디테일이란 말을 쓴다. 실제 내가 하는 일에 적용하고 있다. 만들든, 쓰든, 일에 디테일을 어떻게 적당하게 집어 넣을 수 있는가를 고민한다.


1. 프로젝트의 시작 

2. 함께 작업할 사람들을 만나자. 

3. 준비회의와 작업분담

4. 반응하는 인형 하드웨어 / PCB

5. 반응하는 인형 소프트웨어

6. 반응하는 인형 디자인

7. 반응하는 인형 기능 테스트

8. 반응하는 인형 조립

9. 반응하는 인형 테스트

10. 제작, 기능 시험, 전시, 프로젝트 종료









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이 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