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교육

아이들이 코딩을 배워야 하는 10가지 이유

지구빵집 2019. 12. 2. 10:12
반응형

 

아이들이 코딩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10 가지 이유

  아이들이 미래를 준비할 때 코딩하는 법을 배우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코딩은 아이들이 학업 기술을 향상하고, 인내 및 조직화화 같은 자질을 키우고 커리어로 전환될 수 있는 귀중한 21 세기 기술을 습득하도록 돕습니다. Tynker 블로그에서 아이들이 코딩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10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와 문서출처 동일

 

코딩은 학업 성취도를 개선합니다.

1. 수학 : 코딩은 아이들이 추상적인 개념을 시각화하고 실제 상황에 수학을 적용할 수 있게 하며 수학을 재미있고 창의적으로 만듭니다!
2. 작문 : 코드를 작성하는 어린이는 결정 및 계획의 가치를 이해하므로 작문 기술이 향상됩니다. 많은 아이들이 Tynker를 스토리 텔링의 매체로 사용합니다!
3. 창의성 : 아이들은 실험을 통해 배우고 코딩 할 때 두뇌를 강화하여 창의력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4. 자신감 : 부모는 코딩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자녀의 자신감이 쌓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기술을 만드는 코딩

5. 포커스 및 구성 : 더 복잡한 코드를 작성하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더 나은 포커스와 구성을 개발합니다.
6. 탄력성 : 코딩에는 디버깅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인내심과 탄력성을 구축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7. 의사 소통 : 코딩은 논리적 의사소통을 가르치며 언어와 쓰기 능력을 강화합니다. 코드를 배우는 것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딩은 미래로 가는 길

8. 역량 강화 : 어린이는 코딩할 때 차이를 낼 수 있습니다. Tynkers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관용과 친절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9. 생활 기술 : 코딩은 디지털 시대의 기본적인 문해력이며, 아이들이 주변의 기술을 이해하고 혁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10. 경력 준비 : 기술 산업의 근로자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어린 나이에 코딩을 마스터하면 아이들이 선택한 모든 분야에서 뛰어납니다!  

Tynker는 아이들이 코딩하는 법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해 줍니다! 아이들은 Tynker의 시각적 블록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 기초 학습을 시작한 다음 Python, Javascript 및 Swift와 같은 서면 프로그래밍 언어로 졸업합니다. 우리의 가이드 코스, 퍼즐 등은 모든 어린이가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우리의 계획을 살펴보고 자녀가 오늘 코딩을 시작하게 하십시오!

 

원문 출처는 10 Reasons Kids Should Learn to Code며, 원문의 글을 우리나라의 환경과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하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수정하였음을 밝힙니다. -소프트박스 코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