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정보제공

유아의 천식 발병 위험을 높이는 청소 제품

지구빵집 2020. 3. 11. 10:18
반응형

 

유아의 천식 발병 위험을 높이는 청소 제품

 

Simon Fraser University의 보건 과학 연구진에 따르면 일반 가정용 청소 제품에 자주 노출된 유아들은 천식 발병 위험이 훨씬 높다고 한다.

 

연구진은 Canadian Healthy Infant Longitudinal Development 코호트 연구에 등록된 유아 2,022명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식기 세척제 및 세탁 세제, 소독제, 광택제 및 공기 청정제를 포함한 26가지 유형의 가정용 청소 제품에 매일, 매주 및 매월 노출되는 빈도를 조사했다.

 

이 연구의 결과에 따르면 액체 또는 고체 공기 청정제, 플러그인 탈취제, 분진 스프레이, 항균성 손 소독제 및 오븐 클리너와 같은 특정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에서 자라는 유아가 3세가 되면 천식의 위험이 현저하게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유아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기 때문에 화학 물질 노출에 특히 취약한 것으로 보고있다. 연구진은 일반적으로 쓰이는 청소 제품 보다는 식초와 베이킹 소다를 비누 대용품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위험한 물질에 노출을 막는 것을 권장했다.

 

BC 주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Simon Fraser University)의 건강 과학 대학원생 인 Jaclyn Parks는 생후 첫 몇 개월은 아기의 면역 및 호흡기 시스템의 발달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Parks는 "액체 또는 고체 공기 청정제, 플러그인 탈취제, 분진 스프레이, 항균성 손 소독제 및 오븐 클리너와 같은 특정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에서 재발 성 천명 및 천식의 위험이 현저하게 높았다"고 Parks는 밝혔다.

 

"사람들은 집안 청소 루틴에서 향기 스프레이 청소 제품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한 가정의 냄새가 전혀 나쁜 영향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했다.

 

-기사 전체 번역문을 아래에 싣는다.

 

연구관련 기사 원문 링크

 

※ 기사 전체 번역문

 

천식 위험이 높은 청소 제품에 자주 노출되는 아기

공기 청정제, 탈취제, 분진 스프레이, 손 소독제, 오븐 클리너

Laura Zucchelli (9 세)는 평생 어린이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Zucchelli는 유아로서 천식 진단을 받았습니다. (딜런 호진 / CBC)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일반 가정용 청소 제품에 자주 노출되면 어린이가 천식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코호트 연구에 따르면 청소 용품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에 사는 어린 영아는 3 세가되면 어린 시절의 천명과 천식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BC 주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Simon Fraser University)의 건강 과학 대학원생 인 Jaclyn Parks는 생후 첫 몇 개월은 아기의 면역 및 호흡기 시스템의 발달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Parks는 "액체 또는 고체 공기 청정제, 플러그인 탈취제, 분진 스프레이, 항균성 손 소독제 및 오븐 클리너와 같은 특정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에서 재발 성 천명 및 천식의 위험이 현저하게 높았다"고 Parks는 밝혔다.

"사람들은 그들의 청소 루틴에서 향기 스프레이 청소 제품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한 가정의 냄새가 전혀 냄새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9 살인 Laura Zucchelli는 어린 시절부터 천식을 앓고있었습니다. Laura의 아버지 인 Michael Zucchelli는 딸이 아기 일 때 제품을 청소할 때의 위험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딜런 호진 / CBC) '이것은 우리가 호흡하는 것'입니다. 의사들은 기후 변화의 건강 영향에 대해 경고합니다 이 연구는 화요일 캐나다 의학 협회 저널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Canadian Healthy Infant Longitudinal Development 코호트 연구에 등록 된 2,022 명의 어린이들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식기 세척 및 세탁 세제, 세제, 소독제, 광택제 및 공기 청정제를 포함한 26 가지 유형의 가정용 세제에 매일, 매주 및 매월 노출되는 것을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는 식기 세척 및 세탁 세제, 세제, 소독제, 광택제 및 공기 청정제를 포함한 26 가지 유형의 가정용 세제에 대한 어린이의 일일, 주간 및 월간 노출을 조사했습니다. (관련 프레스) 세 살이되면 청소 용품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에 사는 사람들의 7.9 %가 천식을 겪었습니다.

이는 소량의 제품을 사용한 가정에서 진단 된 거의 5 %와 비교됩니다.

데이터는 2008 년에서 2015 년 사이에 수집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소녀들보다 제품 노출과 호흡기 문제 사이의 관계가 훨씬 더 강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Laura Zucchelli (9 세)는 평생 동안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유아로서 천식 진단을 받았으며 3-4 년마다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초등학생은 "때로 달리기를 할 때 숨을 쉬기가 어려워서 멈춰서 휴식을 취해야하며 대부분의 시간에 스포츠에 참여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 마이클은 로라가 어렸을 때이 정보를 알고 있다면 자신의 일상을 바꾸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호의를 베 푸지 않습니까?" 그는 말했다.

제조업체가 모든 성분을 나열 할 필요는 없습니다.

SFU의 팀 타카로 (Tim Takaro) 선임 연구원은 유아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고 가정 표면과 정기적으로 접촉하여 화학 물질 노출에 특히 취약하다고 지적했다.

결과는 작고 예방적인 변화가 천식 위험이있는 자녀를 둔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에어로졸 스프레이, 페인트, 접착제, 세척제 및 소독제에서 찾을 수있는 고체 또는 액체에서 방출되는 가스 인 스프레이되지 않거나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을 포함하지 않는 세척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나다 연구에 의한 대기 오염과 관련된 유아 알레르기

박테리아 노출로 천식, 비만, 2 형 당뇨병 예방

Health Canada는 VOC 노출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는 호흡 문제, 눈, 코 및 목의 자극 및 두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와 미국의 제조업체는 청소 제품의 모든 성분을 나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일부 "녹색"제품에도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대안 찾기 : 환경 기자

이 결과는 토론토 환경 저널리스트 인 캔디스 바티스타 (Candice Batista)에게 놀라운 사실은 아니었다.

Batista는 "실내 대기 오염이 실외 대기 오염보다 5-10 배 정도 더 나빠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 가정에있는 제품과 청소 용품 덕분입니다" .

바티스타는 소비자들이 실내 오염에 어떤 성분이 첨가 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환경을 고려한 쇼핑객은 공통 용어를 사용하고 읽기 쉬운 성분을 찾고 암모니아, 석탄 타르 염료 및 향료 또는 퍼퓸이 포함 된 성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바티스타는 환경 친화적 인 쇼핑객이 일반적인 용어를 사용하고 읽기 쉬운 성분을 찾고 암모니아, 콜타르 염료 및 향료 또는 퍼퓸을 함유 한 성분을 피할 것을 제안했다. (셔터 스톡 / 예티 스튜디오) "표지에 '향수'또는 '향수'라는 단어가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입하지 마십시오."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화학 물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캐나다는 캐나다 보건법 (Health Canada 's law)의 허점을 통해 독점 계약을 보호하기 위해이 용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녀는 집을 새로 고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대신 향초 나 디퓨저를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일반적인 자체 세척제로 과산화수소 나 보드카를 소독하고 식초와 베이킹 소다를 비누 대용품으로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 연구팀에는 Simon Fraser University의 전문가가 포함되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맥 마스터 대학교; 앨버타 대학교; 매니토바 대학교; 토론토 대학교와 토론토의 아픈 어린이 병원.

자금은 캐나다 보건 연구소 및 우수 센터의 알레르기, 유전자 및 환경 네트워크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이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