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유머

4호선 기사님... 동작역 지나가면서 멘트

지구빵집 2020. 4. 9. 10:12
반응형

 

이런 미* 4호선 기사님...

동작역 지나가시면서 멘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밖에 활짝 핀 꽃 좀 보십시오.

여러분은 무슨 꽃을 좋아하십니까?

벚꽃? 장미꽃? 저는 무슨 꽃을 제일 좋아할까요? 3초 드리겠습니다. 맞춰보세요 삼! 이! 일!

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은 마스크 뒤의 활짝 핀 웃음꽃입니다.

저는 늘 여러분들의 건강을 응원하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삶이 우리를 지치게 할 때 늘 우리를 지탱해 주는 건 일상의 유머~죠. 4호선 타신 모든 분들께 웃음꽃을 주신 멘트의 주인공, 그분 복 받으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