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코오롱 부당 정리해고에 대한 진실 및 1000일간의 농성일지 동영상

지구빵집 2012. 8. 28. 18:30
반응형



코오롱~ 대단한 회사... 레저 활동이 늘어나면서 엄청나게 성장한 회사. 

제품이 좋은건 모르겠는데 나도 2-3개 입는 옷을 만드는 회사란다. 근데 요즘 알고보니 아주 악덕 자본가 기업 아닌가 싶다.


쌍용차 사태이후 22명의 해고 노동자가 목숨을 버렸고, 3년 동안 흑자를 내면서도 쌍용차 해고 노동자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태도를 보여주지 않는다.


촛불때 삼양라면으로 산성을 쌓을때 농심은 꼭 망해야 한다고 생각한것이 겨우 4.5년이다. 시민의 힘은 생각보다 대단이 강하다. 코오롱의 사태가 장기화하면 할 수 록 코오롱은 올바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없을것이다.


노스페이스가 문제 되었을때 그거 니네가 일으킨거지 ? 나쁜 놈들아 !


코오롱 1000일간의 투쟁  동영상은 부당한 정리해고에 대한 1000일간의 투쟁 과정이 고스란이 녹아 있습니다. 또한 사측의 부당노동행위를 고발한 내용이며, 법적으로 불법을 판결받았고, 9시 뉴스를 비롯한 각종 언론방송에 코오롱의 부당 노동행위를 고발하는 보도자료가 있습니다. 


8년째 원직복직을 요청하고 있으며, 2012년 5월부터 다시 현재 과천 코오롱 본사앞에서 천막을 치고 힘겹게 농성을 하고있습니다.


과천 정부청사 건너편, KT전화국 건너편의 코오롱 본사에서 매주 화요일 항의 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한사람의 열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걸음이 우리 사회를 더 살기 좋은 세상으로 만듭니다 !




쌍용차도 관심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