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Anarchist

빌 게이츠 "우리는 다음 팬데믹에 대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

지구빵집 2021. 9. 17. 10:30
반응형

 

 

빌 게이츠 "우리는 다음 팬데믹에 대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

 

게이츠 재단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수천만 명이 극심한 빈곤에 빠졌다고 밝혔다. 

 

 

빌 게이츠는 6년 전 세계가 직면한 가장 큰 잠재적 살인자는 팬데믹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제 그는 다음을 준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나는 팬데믹 대비에 관심이 내가 기대한 것보다 낮다는 것을 걱정합니다." 억만장자 자선 사업가와 마이크로 소프트 (주)의 공동 설립자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는 적절한 준비에는 100일 안에 백신을 만들고 그 후 100일 안에 전 세계에 충분한 양을 제조하는 능력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은 월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국가들이 백신 제조 능력을 포함하여 보건 시스템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전염병을 종식시키기 위한 도구는 광범위한 검사, 치료 및 예방접종과 같은 다른 전염병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도구와 대체로 동일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약 4900만 도즈의 코로나19 백신 이 아프리카에서 투여된 반면 캘리포니아에서는 4300만 도즈가 투여됐으며 , 이는 저소득 국가와 부유한 국가 사이의 백신 가용성 불평등 을 강조했다.

 

게이츠는 “이 문제에 대한 유일한 진정한 해결책은 100일 만에 전 세계를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가능합니다."

 

그는 바이든 행정부가 팬데믹 대비를 강화하기 위한 650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계획 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이지만 자금을 조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계속 추진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전 부인 Melinda French Gates와 함께 재단의 공동 의장인 Mr. Gates는 말했습니다.

 

지난 8월 이혼이 완료된 게이츠 씨와 프렌치 게이츠 씨는 재단의 공동 의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합의가 그들이 더 이상 작업을 함께를 할 수 있는 결정하는 경우 양 프랑스어 게이츠는 2 년 후 출발 수 있습니다.

 

게이츠는 팬데믹 및 기타 긴급한 과제 때문에 재단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Mr. Gates는 "그것은 우리 삶의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며 다시 제 작업의 주요 초점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족 자선 신탁인 게이츠 재단 은 거버넌스와 독립성을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수탁자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Warren Buffett이 사임한 후 Mr. Gates와 Ms. French Gates는 유일한 이사입니다.

 

게이츠 씨는 자신과 프렌치 게이츠 씨와 재단의 최고 경영자인 마크 수즈만(Mark Suzman)이 연말까지 새로운 이사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많은 새로운 수탁자가 지명될 수 있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일부 사람들처럼 큰 이사회를 갖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재단이 미국의 교육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농업을 포함한 주제에 대한 초점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추가 이사가 있으면 좋겠지만 실제로 우리가 하는 일과 관련해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게이츠 재단의 "골키퍼" 보고서는 유엔이 설정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을 살펴보았다.

 

이 대유행으로 인해 2020년을 마감하는 3,130만 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극심한 빈곤에 처하게 되었으며, 올해 진행 중인 경제 회복으로 인해 여성들이 뒤처지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여성은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인 2019년보다 1,300만 개의 일자리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남성의 고용은 대체로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

 

팬데믹은 재단이 예상한 것만큼 세계 경제나 일부 개발 조치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지 않았습니다. "최악의 경우는 아니지만 여전히 큰 차질입니다."라고 Gates는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예방 접종을 받은 어린이의 비율이 2005년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게이츠 재단은 이 비율을 아동기 질병에 대한 전반적인 예방 접종 척도로 사용합니다.

2020년에 극심한 빈곤에 빠진 3,390만 명의 사람들(세계은행에서 하루 1인당 1.90달러 미만으로 생활하는 것으로 정의)의 대부분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 살고 있습니다. 또한 동남아시아, 동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 약 260만 명이 극빈층을 넘어 총 3,130만 명이 발생했습니다.

 

보고서의 데이터에 따르면 극빈층에 사는 전 세계 인구의 비율이 2020년에 비해 올해 감소할 것으로 보이지만, 게이츠는 전 세계적으로 경기 회복이 고르지 못하다고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서운 것은 부유한 나라에 문제가 있을 때마다 내면으로 향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소득 국가의 부채 수준과 세계 전망이 앞으로 걱정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까지 선진국의 90%에서 1인당 소득 수준이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의 3분의 1에 불과합니다. 2030년에는 7억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극심한 빈곤에 빠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문 기사 참고: Bill Gates Says We Aren’t Ready for the Next Pandemic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