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다른 것을 모두 포기하세요.

지구빵집 2022. 1. 25. 09:59
반응형

 

 

 

원하는 게 있다고? 갖고 싶은 게 있어? 절실한 게 있냐고? 그렇다면 다른 모든 것을 포기해. 원하는 것만 집중해도 얻을까 말까야. 마약도 포기하고, 친구도 포기하고, 정들었던 곳을 떠나서, 변하고 싶다면 모든 것을 포기하라. 

 

원하는 것을 가지려면 다른 것을 모두 포기하세요.

 

성공한 사람들의 마인드는 머리를 비우는 것부터 시작해. 머릿속이 가득 차 있으면 더 이상 집어넣을 게 없어. 기존의 낡아빠진 생각을 모두 버리고, 공간을 만드는 일부터 시작하라. 다 비우고, 다 포기해라. 여기에서 저기로 가려면 우선 여기를 떠나야 한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잘 되는 것을 배 아파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것을 증오하기까지 하죠. 만약에 이걸 듣고 있는 여러분들이 현재 그런 상태라면 여러분은 자신이 성공하는 것을 부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절대로 부자들을 증오하지 마십시오. 여러분들이 성공하는 것은 나 자신을 위해서 정말 중요합니다. 신체건강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성공을 해야만 합니다. 저는 저를 위해서 성공을 해야만 했습니다.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시계를 위해서가 아니라, 차나 빌딩 이런 것들을 위해서가 아니었어요. 자존감, 저의 정체성 같은 것들을 위해서였습니다.

 

현실에서 여러분들이 승리하고 있다는 그 느낌을 가져가는 것은 멘털 관리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고 늦게까지 일하는 것을 회피하려고 하지만 그런 것들은 절대로 나쁜 게 아닙니다. 열심히 하는 건 정말 중요해요. 여러분들이 발전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이렇게 보낸 시간들이 나중에 그 값어치를 톡톡히 해낼 것입니다.

 

성공을 위한 첫 번째 원칙, 여러분들은 무언가를 포기해야 한다는 겁니다.

 

현재 저의 인생은 과거와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저는 많은 것들을 포기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25살에는 마약을 포기해야만 했고, 29살에 는 친구들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서른 살에는 제가 자라고 정든 곳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이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저는 제 자신에게 지루함을 느끼고 있었고 변하고 싶었어요. 한편으로는 제가 다른 사람이 되어가는 것이 어색하고 때로는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의 잠재력을 믿었고, 잠재력을 실행시키기 위해서는 다른 것들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광경을 보시는 모든 사람들이 이런 광경을 보면서 살아가고 싶어 할 겁니다. 전 이 건물들을 소유하고 있고 휴가를 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이곳에서 일주일 정도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을 증오하지 마세요. 그들에게서 배우려고 해야 합니다. 그들은 이에 대한 대가를 이미 지불했습니다. 보이는 것 이면에서 많은 것들을 포기했고 그 대가를 분명히 지불했습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인드가 부자여야 합니다. 부자의 마인드를 갖는 것, 그것은 머리를 비우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머릿속이 가득 차 있으면 더 이상 넣을 수가 없기 때문이에요. 꽃이나 나무, 잡초 등이 정원에 가득 차 있다면 더 이상 새로운 식물을 심을 수가 없는 것처럼 말이죠. 우선 기존의 낡아빠진 생각들을 모두 버리시고, 거지 근성, 가난한 마인드를 모두 비우시고 공간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잡초를 뽑고 땅을 파고 제거하는 겁니다. 그리고 새로운 식물을 위한 흙과 나무를 준비하십시오. 여기에서 저기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간단합니다. 이곳을 떠나야만 합니다. 즉 포기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이게 바로 저의 성공을 위한 첫 번째 규칙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집중력과 에너지가 분산이 되고 희석되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사람들은 희생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성공을 바라면서도 매일 놀기만 하죠. 개인 시간을 포기할 줄 모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무언가를 포기해야만 합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깨닫는 데 40년이 걸렸어요. 마지막으로 한 말씀드리자면 변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제자리에 정체해 있는 것이 그것보다 훨씬 끔찍합니다.

 

 

모든 사람은 대가를 지불한거야. 존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