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 Other

훌륭한 CEO가 가지고 있는 6가지 특징

지구빵집 2022. 5. 13. 08:20
반응형

 

 

CEO는 무엇을 하나요? 그들은 왜 그렇게 합니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우리는 성공한 CEO 200명을 확인하고 67명을 심층 인터뷰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것은 성공을 위한 간단한 비법은 없지만 단순함에 미덕이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우리 CEO들은 상하이 타워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서 비즈니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어떤 의미에서는 모든 CEO가 이사회와 협력하고, 이해 관계자를 참여시키고, 방향을 설정하고, 긍정적인 문화를 조성하는 것과 같은 동일한 책임을 진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머지와 최고를 구분하는 것은 이러한 작업에 접근하는 방식입니다. 일부에서는 모두 뛰어나고 나머지는 우수했으며 차이점을 알고 있었습니다. 모두 세계적인 수준의 통합업체입니다. 그리고 모두는 이러한 책임에 대해 독특한 사고방식을 적용했습니다. 단순함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훌륭한 CEO를 특징짓는 6가지 사고방식을 확인했습니다. - 전체 기사 참고

 

1. 대담하고 과감하게 행동합니다. 불확실한 상황에서는 실수를 피하고 싶어 하지만 과감하게 행동하며 적극적으로 중요한 기회를 찾습니다. 전략을 고수하고, 비전이 먼저입니다. 

 

2. 부드러운 것을 단단한 것으로 취급합니다. 모든 변화는 저항을 불러일으킵니다. 사람과 문화에 관련된 "부드러운 것"이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부드러운 문제를 해결하세요.

 

3. 팀의 심리를 해결합니다. 사람이 아닌 역할에서 시작해 가장 중요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하면서 개인과 소통합니다. 그리고 역시 부드러운 것이 중요합니다.

  

4. 이사회가 비즈니스를 돕도록 도와주세요. 

 

5. 왜?로 시작합니다. 최소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목적을 정의하세요. 자신의 회사가 왜 존재하는지 자문하고, 목적을 비즈니스 모델의 본질적인 부분으로 삼습니다.

 

6. 당신만이 할 수 있는 일을 합니다. 자신을 관리하고 자신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특히 시간 사용에 대한 자제력입니다. 개인의 효율성을 관리하는 것은 관점을 보는 능숙한 감각을 개발하고 미래를 내다보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기사 출처: How To Be A Great 21st Century C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