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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를 위한 22가지 ChatGPT 프롬프트: 참여도 극대화하기

지구빵집 2023. 8. 10.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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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를 위한 22가지 ChatGPT 프롬프트: 참여도 극대화하기

 

OpenAI의 ChatGPT의 성능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끝없는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ChatGPT는 뛰어난 기능으로 다양한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예외는 아닙니다. 참여도가 높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 작성부터 매력적인 광고 문구 작성까지, ChatGPT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의 툴킷에 귀중한 추가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따라잡고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비법을 찾고 있다면 Open AI의 ChatGPT를 주목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거나, 소셜 미디어 지표를 주시하거나, 경쟁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분석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ChatGPT를 사용하면 일상적인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놀라운 AI 챗봇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ChatGPT는 최대 2021년 데이터까지 학습되었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실시간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오래된 정보를 생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 디지털 캠페인 등을 위한 멋진 이미지를 생성하고자 한다면 ChatGPT는 절대 좋은 도구가 될 수 없습니다! 텍스트 프롬프트만 지원하며, 이미지를 얻으려면 DALL-E 또는 Midjourney로 이동해야 하므로 이 앱에서 저 앱으로 계속 이동해야 합니다.

 

너무 피곤하지 않나요?

 

게다가 트래픽이 많으면 Open AI의 서버에 과부하가 걸리기 때문에 때때로 "용량이 초과되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최고의 ChatGPT 대안 중 하나인 ChatSonic이 등장합니다. ChatGPT의 한계를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ChatSonic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트렌디한 사실 정보를 생성합니다. - 매혹적인 AI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 음성 명령을 이해하고 Siri처럼 응답합니다. - 다양한 성격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온라인 어디에서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트위터 봇과 디스코드 봇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용 ChatSonic 모바일 앱으로 이동 중에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롬프트를 찾고 나만의 프롬프트를 만들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ChatSonic AI 프롬프트 마켓플레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6개의 AI 프롬프트 마켓플레이스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작업을 자동화하고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ChatGPT를 사용할 준비가 되셨나요? 참여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용 ChaGPT 프롬프트를 확인해보세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22가지 최고의 ChatGPT 프롬프트

 

Facebook 게시물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타겟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 주제 추가> 주제에 대한 Facebook 게시물 아이디어 3개 <타겟 오디언스 추가>를 생성합니다. 가능한 경우 CTA, 이미지 및 해시태그를 포함하세요.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Facebook 게시물을 작성하라는 ChatGPT 프롬프트: <제품/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활기찬 Facebook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Facebook 그룹 게시물을 위한 ChatGPT 프롬프트: <주제>에 대한 흥미롭고 매력적인 질문을 페이스북 그룹에 게시하세요.

 

트위터 트윗을 위한 ChatGPT 프롬프트: <주제>에 대한 매력적인 트윗을 작성하세요.

 

트위터 스레드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토픽>에 대한 흥미롭고 상세한 트위터 스레드를 작성하세요. 관련 해시태그를 반드시 포함하세요.

 

인스타그램 캡션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콘텐츠 주제 추가>와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대해 타겟 오디언스 <타겟 오디언스 추가>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캡션 3개를 작성합니다. 캡션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관련 해시태그, 따옴표 및 기타 요소를 포함하세요.

 

LinkedIn 게시물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제품/서비스> 사용의 이점에 대한 홍보용 LinkedIn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Facebook 광고용 ChatGPT 프롬프트: <제품/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매력적인 Facebook 광고 문구를 작성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카피 헤드라인을 위한 ChatGPT 프롬프트: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5개의 페이스북 광고 카피 헤드라인을 생성하세요.

 

링크드인 광고용 ChatGPT 프롬프트: <웹사이트 URL 또는 참조 페이지>에 대한 5개의 LinkedIn 광고 헤드라인을 생성하세요.

 

캐러셀 광고용 ChatGPT 프롬프트: <제품/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USP 포함)>. <슬라이드 수>로 캐러셀 광고를 생성하여 <타겟 고객> 내에서 홍보하세요.

 

동영상 광고 스크립트를 위한 ChatGPT 프롬프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장점과 특징을 설명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추가>에 대한 30초 분량의 동영상 광고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클릭 유도 문안을 반드시 포함하세요.

 

팟캐스트 광고 스크립트용 ChatGPT 프롬프트: 학생, 교사,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30초 분량의 팟캐스트 광고 스크립트를 생성하세요.

 

소셜 미디어 지표로 참여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평균 좋아요 및 댓글, 팔로워 수에 대한 세부 정보> 참여율 계산을 도와주시겠습니까?

 

소셜 미디어 지표로 CTR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타겟 고객>을 타겟팅하는 광고의 좋은 클릭률(CTR)은 얼마인가요? 목표할 수 있는 좋은 CTR 목록을 생성하세요.

 

경쟁사 게시물 수에 대한 경쟁사 분석을 위한 ChatGPT 프롬프트: 경쟁업체가 한 달 동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한 게시물 수는 몇 개인가요 <경쟁업체 이름 추가>? 또한 각 게시물의 참여율과 도달 범위를 언급하세요.

 

게시물 유형에 대한 경쟁사 분석을 위한 ChatGPT 프롬프트: 지난 3개월 동안 <경쟁사 이름 추가>가 게시한 콘텐츠의 유형(블로그, 동영상 또는 이미지)과 해당 콘텐츠가 다룬 주제를 포함하여 분석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의 목표와 목적을 파악하라는 ChatGPT 프롬프트를 표시합니다: <토픽 추가> 주제에 소셜 미디어 전략의 구체적인 목표와 목적 세 가지를 명시하세요. 각 목표에 대한 타겟 고객, 목표 완료 시간 및 실행 계획을 언급하세요.

 

소셜 미디어 계획을 입력하라는 ChatGPT 프롬프트를 표시합니다: <주제 추가>에 대한 종합적인 소셜 미디어 계획을 생성합니다. 게시할 주제 목록, 게시할 콘텐츠 유형, 게시 시기 및 게시 빈도를 포함하세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유형을 이해하기 위한 ChatGPT 프롬프트: 밀레니얼 세대가 <토픽 추가>라는 주제에 대해 가장 많이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상위 5가지 유형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파악하세요.

 

추적해야 하는 지표를 찾기 위한 ChatGPT 프롬프트: <토픽 추가>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 때 추적할 10가지 메트릭 목록을 생성합니다. 페이지 조회수, 페이지 체류 시간, 이탈률 등과 같은 지표를 포함하세요.

 

소셜 미디어 캘린더에 대한 ChatGPT 프롬프트: 콘텐츠 아이디어, 게시 빈도, 게시 타이밍 및 참여 전략을 포함하는 <일수> 동안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표 형식으로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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