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Prompt 사전

250개 CTA 클릭 유도 문안 아이디어 프롬프트

지구빵집 2023. 9. 20. 12:52
반응형

 

250개 이상의 클릭 유도 문안 아이디어 프롬프트

 

* CTA (Call To Action) 란, 방문객이 고객으로 전환하는 최종 목표 지점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배너 혹은 버튼을 말합니다. 고객을 설득하는 상세페이지뿐만 아니라 CTA의 문구와 디자인도 중요합니다.

 

1. 독자가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 귀중한 업데이트와 인사이트를 얻도록 유도하는 [CTA 만들기].

2. 수신자에게 [무료 평가판]을 받고 혜택을 직접 경험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3. 구독자를 [라이브 웨비나에 참석]하여 업계 전문 지식을 얻도록 초대하는 [CTA 작성].

4. 독자가 [상담 예약]을 하고 개인화된 조언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5. 수신자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6. 구독자에게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기능을 이용하도록 유도하는 [CTA 제작].

7. 독자가 [데모 요청]을 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8. 수신자가 [예정된 이벤트에 등록]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9. 통찰력있는 기사와 팁을 위해 구독자를 [블로그 팔로우]하도록 초대하는 [CTA 작성].

10. 독자들에게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1. 수신자가 [퀴즈를 풀고] 개인화된 추천을 발견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12. 구독자를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독점 혜택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3. 독자가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하고 프리미엄 기능을 잠금 해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4. 수신자를 [대기자 명단 가입]으로 초대하여 곧 출시될 제품에 대한 조기 액세스를 요청하는 [CTA 만들기].

15. 구독자에게 [약속을 예약]하고 자리를 확보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6. 독자가 [리뷰를 남기고] 피드백을 공유하도록 장려하는 [CTA 만들기].

17. 수신자가 [추천글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8. 구독자를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흥미로운 상품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9. 독자에게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향후 개선 사항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20. 수신자가 [추천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보상을 받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21. 구독자에게 [무료 템플릿 다운로드]를 권유하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2. 독자가 [마스터 클래스에 등록]하고 기술 수준을 높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3. 수신자에게 [리소스 라이브러리 탐색]을 통해 귀중한 가이드와 리소스를 찾도록 유도하는 [CTA 작성].

24. 구독자에게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권장하는 [CTA 만들기].

25. 독자를 [견적 요청]으로 초대하고 개인화 된 제안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6. 수신자가 [디스커버리 콜을 예약]하고 잠재적 인 협업을 탐색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작성].

27. 구독자에게 유익한 동영상을 보려면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28. 독자를 [실시간 Q&A 세션에 참여]하도록 초대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CTA 생성].

29. 수신자가 [새 기능을 사용해보고] 경험을 향상 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30. 구독자가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석]하고 전문 서클을 확장하도록 장려하는 [CTA 작성].

31. 독자가 [워크샵에 등록]하고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32. 수신자를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커미션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33. 구독자가 [온라인 코스에 등록]하고 지식을 향상 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작성].

34. 독자가 [무료 체크리스트를 다운로드]하고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35. 수신자가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업계 동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36. 구독자에게 향상된 기능과 혜택을 위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37. 독자가 [베타 테스트 그룹에 가입]하고 제품 개발의 일부가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작성].

38. 수신자가 [팟캐스트를 팔로우]하고 귀중한 인사이트를 듣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39. 구독자를 [온라인 워크샵에 참여]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40. 독자가 [사례 연구를 탐색]하고 실제 성공 사례를 보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41. 수신자가 [개인화 된 데모 예약]을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42. 구독자를 [VIP 클럽 가입]으로 초대하여 독점 제안 및 프로모션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43. 독자가 [무료 평가를 받고]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44. 수신자에게 예정된 제품 출시에 대한 [조기 액세스 신청]을 촉구하는 [CTA 작성].

45. 구독자가 [가상 컨퍼런스에 등록]하고 업계 인사이트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46. 매일 영감을 얻기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만들기].

47. 수신자에게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보상 및 할인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48. 구독자가 [무료 샘플을 사용해보고] 제품의 품질을 경험하도록 권장하는 [CTA 만들기].

49. 독자가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고 모든 기능을 탐색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50. 유익한 동영상을 보려면 수신자를 [YouTube 채널 구독]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를 합니다.

51. 구독자에게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52. 독자가 [라이브 데모에 등록]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53. 수신자가 [사용자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제품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54. 구독자에게 [최신 백서 다운로드]를 통해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55. 독자들에게 [온라인 강좌에 참여]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56. 생각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위해 수신자가 [팟 캐스트 구독]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57. 구독자를 [베타 액세스 목록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새로운 기능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보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58. 독자가 [트위터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여 업데이트와 뉴스를 받도록 유도하는 [CTA 만들기].

59. 수신자에게 [주간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최신 정보를 받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60. 구독자가 향상된 기능을 위해 [프리미엄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61. 독자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업계 전문가와 연결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62. 수신자에게 [무료 상담 예약]을 촉구하고 개인화 된 조언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63. 구독자가 [가상 이벤트에 참석]하고 지식을 넓히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64. 통찰력있는 기사와 팁을 위해 독자를 [블로그 구독]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65. 수신자가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문을 퍼뜨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66. 구독자에게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혜택을 받도록 유도하는 [CTA 만들기].

67. 독자가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68. 수신자를 [비공개 Facebook 그룹에 가입]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교류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69. 구독자가 [온라인 워크샵에 참석]하고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70. 독자가 [데모 비디오를 탐색]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71. 수신자가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해 [얼리버드 가격에 등록]하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72. 구독자를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커미션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73. 독자가 [무료 웨비나에 등록]하고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제작].

74. 수신자에게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향상된 혜택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75. 구독자가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76. 전문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LinkedIn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생성].

77. 수신자에게 귀중한 가이드와 튜토리얼을 위해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탐색]하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78. 구독자가 [인증 과정에 등록]하고 경력을 발전 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79. 수신자를 [온라인 마스터 마인드 그룹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업계 동료와 협업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80. 독자가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고 제품의 이점을 경험하도록 권장하는 [CTA 만들기].

81. 구독자에게 [사용자 제작 콘텐츠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당첨 기회를 얻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82. 수신자가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고 이동 중에도 편리한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83. 독자를 [독점 뉴스레터 가입]으로 초대하여 내부자 팁과 독점 혜택을 제공하는 [CTA 생성].

84. 구독자에게 [고객 후기를 탐색]하고 만족스러운 고객의 의견을 듣도록 촉구하는 [CTA 제작].

85. 수신자가 [가상 워크샵에 참석]하고 귀중한 기술을 습득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86. 구독자를 [온라인 코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87. 독자가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제작].

88. 수신자에게 [개인화 된 데모 예약]을 촉구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89. 구독자에게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새로운 기능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보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90. 창의적인 영감을 얻기 위해 [Pinterest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생성].

91. 수신자가 [사례 연구를 탐색]하고 실제 결과를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92. 구독자가 [가상 서밋에 등록]하고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93. 수신자를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의미있는 토론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94. 독자가 [무료 코스에 등록]하고 지식을 넓히도록 장려하는 [CTA 만들기].

95. 구독자에게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혜택과 콘텐츠를 받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96. 수신자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이동 중에도 편리함을 누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97. 독자를 [고객 자문위원회에 가입]하고 제품의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98. 수신자에게 [사례 연구를 탐색]하고 솔루션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99. 구독자가 [라이브 교육 세션에 등록]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100. 독자를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협업 기회를 열어주는 [CTA 만들기].

101. 수신자가 추가 기능과 혜택을 위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작성].

102. 구독자에게 [가상 제품 출시에 참석]하여 가장 먼저 경험해 보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103. 독자가 [주간 팁과 요령에 가입]하고 지식을 향상 시키도록 독려하는 [CTA 만들기].

104. 수신자를 [포커스 그룹에 가입]하고 향후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05. 구독자가 [VIP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액세스 및 혜택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제작].

106. 독자가 [고객 성공 사례를 탐색]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07.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위해 [틱톡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수신자를 초대하는 [CTA 생성].

108. 구독자에게 예정된 소프트웨어 릴리스에 대한 [조기 액세스 신청]을 권장하는 [CTA 생성].

109. 독자가 [온라인 코스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동료 학습자와 교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제작].

110. 수신자가 [제품 데모 비디오를 탐색]하고 제품의 기능을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11. 구독자를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구매할 때마다 보상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12. 독자가 [가상 무역 박람회에 등록]하고 새로운 업계 트렌드를 발견하도록 장려하는 [CTA 제작].

113. 수신자가 [프리미엄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독점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14. 수신자가 [워크샵에 등록]하고 해당 분야의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15. 구독자에게 [지식 기반 탐색]을 통해 셀프 도움말 리소스 및 튜토리얼을 확인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116. 독자가 [베타 테스터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제품의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독려하는 [CTA 만들기].

117. 수신자가 [주간 요약에 가입]하고 업계 뉴스에 대한 정보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18. 구독자를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초대하고 프로모션 캠페인에 협력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19. 독자들에게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에 참석]하고 업계 전문가와 교류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20. 수신자가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작성].

121. 구독자가 [제품 샘플을 요청]하고 품질을 직접 경험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122. 독자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23. 수신자가 [성공 사례를 탐색]하고 솔루션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124. 구독자가 [가상 워크샵에 등록]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25. 수신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여 뉴스와 업데이트를 받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126. 독자를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27. 구독자에게 가이드 및 튜토리얼을 위해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탐색]하도록 촉구하는 [CTA 제작].

128. 수신자가 추가 기능과 혜택을 위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29. 예정된 제품 릴리스에 대해 구독자를 [조기 액세스 목록에 가입]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30. 독자가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독점 콘텐츠를 받도록 유도하는 [CTA 제작].

131. 수신자에게 [사용자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서비스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32. 구독자가 [가상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업계 인사이트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33. 독자를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회원 전용 보상을 즐기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34.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수신자에게 [제품 튜토리얼을 탐색]하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135. 구독자가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고 제품의 혜택을 경험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136. 비하인드 스토리 업데이트를 위해 수신자를 [Instagram에서 브랜드 팔로우]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37. 독자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커미션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38. 수신자가 [최신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고 귀중한 통찰력을 얻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139. 구독자를 [라이브 웨비나에 참석]하고 새로운 전략을 배우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40. 독자가 향상된 기능을 위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141. 수신자가 [고객 추천글을 탐색]하고 다른 사람의 경험을 보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142. 구독자를 [독점 베타 그룹에 가입]하고 새로운 기능에 일찍 액세스하도록 초대하는 [CTA 작성].

143. 독자에게 [무료 상담 신청]을 촉구하고 개인화 된 조언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44. 수신자가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45. 업데이트 및 뉴스를 위해 [트위터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생성].

146. 구독자에게 [무료 샘플을 사용해보고] 제품의 이점을 경험해 보도록 유도하는 [CTA 만들기].

147. 수신자가 [가상 워크샵에 등록]하고 기술을 확장하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148. 교육용 동영상을 보려면 [YouTube 채널 구독]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만들기].

149. 구독자가 [베타 액세스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새로운 기능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50. 수신자에게 [Facebook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여 독점 혜택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151. 독자에게 [온라인 강좌에 참여]하고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52. 수신자가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고 모든 기능을 탐색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제작].

153. 구독자가 [가상 서밋에 참석]하고 귀중한 통찰력을 얻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154. 수신자에게 [독점 멤버십에 가입]하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55. 독자가 [사례 연구를 탐색]하고 실제 성공 사례를 보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56. 구독자가 추가 혜택을 위해 [프리미엄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57. 새 릴리스에 대한 특별 할인을 위해 독자를 [얼리 버드 목록에 가입]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58. 수신자에게 유익한 기사와 팁을 보려면 [블로그를 탐색]하도록 유도하는 [CTA 작성].

159. 구독자가 [라이브 데모에 등록]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160. 독자를 [커뮤니티 포럼에 가입]하고 토론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61. 수신자가 [고객 설문 조사에 참여]하여 상품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62. 구독자에게 [지식창고 탐색]을 통해 셀프 도움말 리소스를 찾도록 유도하는 [CTA 만들기].

163. 독자들에게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새로운 기능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보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64. 수신자가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혜택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165. 구독자가 [라이브 교육 세션에 등록]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166. 수신자를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협업 기회를 열어주는 [CTA 생성].

167. 추가 기능과 혜택을 위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독자를 촉구하는 [CTA 생성].

168. 구독자가 [가상 제품 출시에 참석]하고 가장 먼저 경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제작].

169. 수신자가 [주간 팁과 요령에 가입]하고 지식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170. 구독자를 [포커스 그룹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예정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CTA 생성].

171. 독자들에게 [고객 성공 사례를 탐색]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72.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위해 수신자를 [틱톡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73. 구독자가 곧 출시될 소프트웨어 릴리스에 [조기 액세스 신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74. 독자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도록 장려하는 [CTA 만들기].

175. 수신자에게 [사례 연구를 탐색]하고 솔루션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76. 구독자가 [가상 워크샵에 등록]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177. 독자를 [조기 액세스 목록에 가입]하여 독점 제안 및 업데이트를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78. 수신자에게 [리소스 라이브러리 탐색]을 통해 귀중한 가이드와 튜토리얼을 받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179. 구독자에게 추가 기능을 위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180. 수신자에게 [워크샵에 등록]하고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81. 독자가 [베타 테스터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제품의 미래를 형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82. 구독자에게 전문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LinkedIn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183. 독자를 [고객 자문위원회에 가입]하고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84. 수신자가 [성공 사례를 탐색]하고 솔루션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도록 권장하는 [CTA 작성].

185. 구독자가 [가상 서밋에 등록]하고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86. 수신자를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도록 초대하고 의미 있는 토론에 참여하도록 [CTA를 생성]합니다.

187. 독자들에게 [무료 코스에 등록]하고 지식을 넓히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188. 수신자가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혜택과 콘텐츠를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189. 구독자에게 [제품 데모 요청]을 초대하고 솔루션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90. 독자들에게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협력하도록 촉구하는 [CTA 만들기].

191. 수신자가 [가상 이벤트에 등록]하고 업계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192. 구독자를 [얼리 어답터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독점 혜택에 액세스하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93. 독자가 [회원 평가 페이지를 탐색]하고 고객의 의견을 확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94. 수신자가 [제품 로드맵을 탐색]하고 예정된 기능을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195. 독자를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수수료를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196. 구독자가 [실시간 Q&A 세션에 등록]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197. 수신자가 유익한 기사와 통찰력을 얻기 위해 [블로그를 탐색]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198. 구독자를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독점 보상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199. 독자들에게 [월간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업계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도록 독려하는 [CTA 생성].

200. 수신자가 향상된 기능과 지원을 위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01. 독자를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초대하고 향후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CTA 생성].

202. 수신자에게 [사례 연구를 탐색]하고 실제 결과를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203. 구독자가 [가상 마스터 클래스에 등록]하고 고급 기술을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04. 독자가 창의적인 영감을 얻기 위해 [Pinterest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독려하는 [CTA 만들기].

205. 수신자를 [고객 추천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보상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06.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을 얻기 위해 독자들에게 [FAQ 섹션을 탐색]하도록 유도하는 [CTA 작성].

207. 구독자가 [프리미엄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액세스 권한을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08. 수신자를 [VIP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특별 혜택을 받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09. 독자가 [베타 액세스 목록에 가입]하고 새로운 기능에 대한 조기 액세스를 얻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210. 수신자가 [고객 리뷰를 탐색]하고 만족 한 고객의 의견을 듣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211. 구독자가 [업계 웨비나에 등록]하고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12. 독자를 [온라인 챌린지에 참여]하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213. 수신자가 [제품 비교 가이드를 탐색]하고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 리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214. 구독자가 우선 지원을 위해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작성].

215. 전문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위해 [LinkedIn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생성].

216. 수신자에게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여 독점 콘텐츠 및 업데이트를 받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217. 구독자가 [가상 워크샵 시리즈에 참석]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18. 독자가 [온라인 북 클럽에 가입]하고 훌륭한 독서에 대해 토론하도록 장려하는 [CTA 만들기].

219. 수신자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위해 [고객 포털 탐색]에 초대하는 [CTA 생성].

220. 구독자가 [라이브 데모에 등록]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221. 독자들에게 [생산성 도전에 등록]하고 효율성을 높이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222. 수신자를 [베타 테스터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제품의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23. 구독자가 [업계 보고서를 탐색]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24. 독자가 [리워드 클럽에 가입]하고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하도록 장려하는 [CTA 제작].

225. 수신자를 [지식 기반 탐색]으로 초대하여 포괄적 인 가이드를 얻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26. 구독자에게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독점 혜택을 받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227. 독자가 [가상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석]하고 전문가와 연결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28. 비하인드 스토리 콘텐츠를 위해 수신자를 [스냅챗에서 브랜드 팔로우]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229. 구독자가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고 제품의 혜택을 경험하도록 장려하는 [CTA 생성].

230. 독자가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특별 할인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31. 수신자가 [고객 추천글을 탐색]하고 성공 사례를 확인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232. 구독자를 [대기자 명단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제품이 출시되면 알림을 받도록 [CTA를 작성]합니다.

233. 독자가 [가상 서밋에 등록]하고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부터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34. 수신자가 재미있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위해 [틱톡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유도하는 [CTA 생성].

235. 유용한 가이드와 도구를 위해 구독자를 [리소스 라이브러리 탐색]에 초대하는 [CTA 생성].

236. 독자들에게 [온라인 강좌에 등록]하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촉구하는 [CTA 제작].

237. 수신자가 고급 기능 및 사용자 지정을 위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38. 지원 및 토론을 위해 독자를 [온라인 지원 커뮤니티에 가입]하도록 초대하는 [CTA 만들기].

239. 구독자가 [제품 데모 비디오를 탐색]하고 제품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보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240. 수신자에게 [뉴스 레터에 가입]하고 업계 동향에 대한 정보를 얻도록 촉구하는 [CTA 작성].

241. 독자를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새 릴리스를 미리 엿볼 수 있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42. 구독자가 [가상 컨퍼런스에 등록]하고 귀중한 업계 지식을 얻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243. 수신자가 [고객 성공 사례를 탐색]하고 제품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도록 촉구하는 [CTA 생성].

244. 구독자를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하도록 초대하는 [CTA 제작].

245. 광고없는 콘텐츠와 향상된 기능을 위해 독자가 [프리미엄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권장하는 [CTA 생성].

246. 수신자가 [라이브 교육 세션에 참석]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만들기].

247. 독자를 [대기자 명단에 가입]하도록 초대하고 신제품 출시에 대해 가장 먼저 알 수 있도록 초대하는 [CTA 생성].

248. 구독자에게 통찰력있는 기사 및 업계 업데이트를 위해 [블로그 탐색]을 촉구하는 [CTA 작성].

249. 수신자가 [제품 경품에 등록]하고 흥미 진진한 상품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CTA 생성].

250. 실시간 업데이트와 매력적인 대화를 위해 [트위터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도록 독자를 초대하는 [CTA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