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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판매 능력을 마스터하기 위한 25가지 프롬프트

지구빵집 2023. 9. 20. 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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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능력은 배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

 

판매 능력 마스터로서 여러분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관계 구축, 커뮤니케이션 및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통해 판매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판매 능력은 다양한 산업과 직무에서 중요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필수적입니다.

 

(바드, 빙, 클로드에 시도하세요.)

 

1. 제품 이해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하여 주요 기능, 이점 및 잠재적 응용 분야를 강조하세요."

 

2. 타겟 고객 파악

 

"인구 통계, 심리 통계, 구매 행동 등 [제품]에 이상적인 고객의 페르소나 프로필을 자세히 설명하세요."

 

3. USP 작성

 

"[제품]에 대해 시장의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고유한 판매 제안(USP)을 디자인하세요."

 

4. 이의 제기 처리

 

"[제품]에 대해 고객이 제기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이의를 나열하고 각각에 대한 효과적인 반박을 제공하세요."

 

5. 영업 스토리텔링

 

"[제품]에 대한 설득력 있는 스토리 또는 내러티브를 만들어 잠재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세요."

 

6. 효과적인 피칭

 

"[제품]에 대한 구조화된 판매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여 잠재 구매자에게 5분간 프레젠테이션 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세요."

 

7. 관계 구축

 

"영업 상호 작용 중에 잠재 고객과의 관계와 신뢰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는 기술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8. 클로징 기법

 

"[제품]에 맞는 효과적인 마감 기법 5가지를 나열하고 각각의 사용 시기와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세요."

 

9.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

 

"[제품]과 함께 보완적인 제품/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상향 판매하거나 교차 판매할 수 있는 전략을 설계하세요."

 

10. 디지털 판매 전략

 

"소셜 미디어, 이메일, 클릭당 지불 광고와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 및 판매 전략을 설명합니다."

 

11.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영업 상호 작용에서 비언어적 단서의 중요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자신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12. 효과적인 데모

 

"[제품]의 가치와 이점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제품 데모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작성하세요."

 

13. 피드백 통합

 

"판매 후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향후 판매 전략에 통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계하세요."

 

14. 추천 시스템

 

"잠재적 인센티브를 포함하여 만족한 고객이 자신의 네트워크에 [제품]을 추천하도록 장려하는 전략을 수립하세요."

 

15. 가격 책정 전략

 

"다양한 가격 책정 전략과 기법을 나열하고 [제품]에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지침을 제공하세요."

 

16. 판매 부진 극복

 

"판매 부진을 극복하고 [제품] 판매를 위한 모멘텀을 재점화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단계를 제공하세요."

 

17. 판매 퍼널 최적화

 

"판매 퍼널의 단계를 자세히 설명하고 [제품]의 각 단계에서 전환율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18. 후속 조치 기법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참여와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판매 후 효과적인 후속 전략을 설계합니다."

 

19. 거부 처리

 

"판매 거부의 일반적인 이유를 나열하고 각 시나리오를 처리하고 학습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20. 영업 지표 및 분석

 

"[제품]의 판매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는 주요 판매 지표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세요."

 

21. 고객 교육

 

"[제품]의 기능, 애플리케이션 및 이점에 대해 잠재 고객을 교육할 수 있는 콘텐츠 또는 자료를 제작합니다."

 

22. 영업 협상

 

"[제품]과 관련된 거래에서 가치 전달과 수익성을 모두 보장하는 효과적인 영업 협상을 위한 전략을 자세히 설명하세요."

 

23. 영업시간 관리

 

"영업 전문가를 위한 일일 일정을 설계하여 최고의 생산성, 잠재 고객 발굴 및 후속 조치에 최적화합니다."

 

24. 관계 구축

 

"[제품]에 대한 반복적인 비즈니스와 충성도를 보장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25. 고객 행동에 적응하기

 

"실시간 고객 행동과 상호 작용 중 피드백을 기반으로 영업 전략을 신속하게 조정하는 기술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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