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책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11 가지 방법

지구빵집 2024. 1. 22. 21:28
반응형

 

 

책을 쓰는 것은 힘든 작업입니다. 하지만 잉크가 마르고 나면 진짜 어려운 작업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결국,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이 힘들여 작성한 모든 연구를 읽고, 감상하고, 배우기를 원할 것입니다.

 

 

 

 

 

 

출판한 책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11 가지 방법

 

1. 무료로 말하십시오.

 

"그룹, 기업, 기업가 및 단체와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것은 새로운 책을 홍보하는 큰 방법입니다. 메시지를 읽는 동안 책을 구매할 수 있고 공유하면서 판매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코스 만들기

 

"나는 책의 온라인 코스 버전을 만들었고 두 제품의 판매가 폭발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독자가 여러 채널 (예 : 비디오, 라이브 채팅, 독서 등)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각 장을 가져와 5 분 요약 비디오로 만듭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게시하고 책으로 패키지로 제공하십시오. 판매량이 늘어날뿐만 아니라 독자들도 좋아할 것입니다.“

 

3. 블로그

 

"귀하의 공간에서 영향력있는 블로거에게 다가 가고 새 책에 대한 링크 또는 언급에 대한 대가로 고품질 컨텐츠를 제공 할 것을 제안합니다."

 

4. 인터뷰하기

 

"이상적인 잠재 고객 앞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며 잠재 고객이 좋아하는 Podcast와 같은 대상 지역에서 인터뷰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신중하게 만들어진 이메일, 누군가의 멋진 소개 또는 멋진 책 웹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콘텐츠를 알 수 있습니다."

 

5. 사용자 리뷰를 초기에 활용

 

"리뷰를 위해 책의 초기 사본을 발송하는 경우 출시 전에 반드시 응답을 수집하세요. 그런 다음 출시 당일에 각 사람에게 리뷰 사본을 보내고 아마존에 직접 게시하도록 요청하여 추가 판매를 장려하세요. 이들의 리뷰는 이메일, 책 홍보 페이지 및 강연 기회를 확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LinkedIn 활용

 

"LinkedIn에는 새로운 비즈니스 지식에 관한 사용자 기반이 있습니다. LinkedIn의 다양한 영역을 활용하여 책을 홍보하십시오. 프로필을 편집하고 전문 헤드 라인, 경험, 요약 및 어쩌면 직업에 책을 추가하십시오. LinkedIn이 각 업데이트를 홈 페이지의 기능으로 처리하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자신의 상태 업데이트를하십시오."

 

7. 전자 메일 서명 만들기

 

"매일 보내는 이메일 수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도서 목록을 포함하도록 맞춤 이메일 서명을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이것은 메시지를받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것을 전체적으로 읽으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발신자의 경우 약간의 코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8. 보도 자료 보내기

 

"새 책을 출판 할 때마다 매년 출판되는 수천 권의 다른 책과 차별화되는 한 가지 방법은 공식 보도 자료를 작성하고 출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이야기와 책의 전제를 당신의 주제에 관심을 가질 수있는 수많은 기자와 언론인들 앞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도달은 큰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9. 샘플 장 해제

 

"샘플 장을 버리면 잠재적 인 독자가 책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구매를하는 사람들에게 최종 컷을하지 않은 보너스 챕터를 보상 할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10. 구매 장벽을 낮추십시오.

 

"비즈니스 서적 홍보를 위해 내가 본 최고의 기술은 아마존 전자 서적처럼 아주 작은 금액으로 책을 발표하는 것입니다. 무료로 책을 발표하면 대개 다운로드가 많이 발생하지만 실제로 책을 소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컨텐츠를 소비하기를 원한다면, 심지어 1 달러를 충전해도 소비를 크게 늘리고 구매 장벽은 거의 없게됩니다."

 

11. 쉽게 전환 된 방문 페이지 만들기

 

"귀하의 도서의 장점, 하이라이트, 광고 메시지 / 권장 사항, 샘플 컨텐츠 또는 예제 및 도서에 대한 설명을 설명하십시오. 이 웹 페이지의 왼쪽에있는 책 그림과 오른쪽 및 아래에있는 설명과 정보로 구조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액션 색상으로 크게 전환하는 '책 구매'버튼을 포함시킵니다. 이메일을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당장 써먹는 프롬프트 사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