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확보하는 데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 비즈니스는 유료 광고 0달러로 5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내 마케팅 전략을 훔쳐가세요:
1. ProductHunt.
제품을 시작합니다. 좋은 출시를 준비하고 웹사이트에 대한 많은 트래픽과 소셜 증거를 확보하세요(당첨된 경우). 출시일에 맞춰 출시를 홍보하고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Twitter/X.
짧은 글이나 스레드를 게시합니다. 관련 계정을 팔로우하고 관계를 구축합니다. 오디언스와 소통하고 신뢰를 쌓으세요. 작업의 증거를 통해 틈새 시장에서 권위자로 자리매김하세요.
3. Instagram.
짧은 동영상 콘텐츠와 스토리를 게시하세요. 인기 콘텐츠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조정합니다. 동영상의 첫 3~5초를 전략적으로 최적화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항상 흥미로운 주제와 오디오를 사용하세요.
4. TikTok.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틈새 오디언스와 공감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며, TikTok 트렌드에 참여하여 새로운 오디언스와 소통하세요. 가능한 한 꾸준히 게시하세요.
5. YouTube.
긴 교육용 동영상을 게시하세요. 이 작업은 더 어렵지만 결국에는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동영상을 촬영하세요. 매력적인 미리보기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로 제목을 작성하세요.
6. Pinterest.
비주얼 핀을 게시합니다. 제품 또는 특정 페이지를 홍보하는 비주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짧은 동영상을 용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게시하고 보드와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7. Facebook 그룹.
관련 그룹에 가입하세요. 틈새 시장과 관련된 커뮤니티를 찾아 가입하세요. 그곳에서 지식을 공유하고 그룹 규칙이 허용하는 경우 댓글을 통해 제품을 부드럽게 홍보하세요. 커뮤니티는 홍보에 민감한 경향이 있으므로 너무 강하게 밀어붙이지 마세요.
8. Reddit.
관련 하위 레딧에 참여하세요. 토론에 참여하고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세요. 각 하위 레딧의 규칙과 가이드라인을 조사하고 이해하세요. 금지당하지 마세요.
9. LinkedIn.
긴 글이나 캐러셀을 게시하지 마세요. 하루에 한 개의 게시물을 일관되게 게시하고 프로필을 최적화하여 전환율을 극대화하세요. LinkedIn에서의 성공은 대부분 관계 구축에 달려 있으므로 관계 구축에 집착하세요.
10. SEO.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검색 엔진의 힘을 활용하고 Google 자체에서 직접 고객을 유치하세요. 사람들이 검색하는 주제에 대한 교육용 또는 목록형 게시물을 작성하여 트래픽을 확보하세요. 추신: 저는 뉴스레터에서 디지털 제품 비즈니스에 대해 제가 아는 모든 것을 공유합니다.
브랜드 및 잠재고객 구축부터 오퍼 작성, 자동 조종 장치에서 트래픽 및 판매 촉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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