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습관을 들인다는 것은 몇 가지 주요 관행을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과와 좌절을 지속적으로 되돌아보고 양쪽 모두에서 교훈을 얻으세요.
작업과 계획을 적어두는 습관을 들이면 생각을 정리하고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가장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세요.
방해받지 않고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의 경계를 설정하세요.
자동화와 위임 기능을 사용해 업무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이러한 습관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과 효과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