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급진적

생활의 지혜 - 흰옷 희게~

지구빵집 2013. 5. 1. 22:32
반응형



생활의 지혜


사과 

반쪽을 

차 안에 

하룻밤 놔 두면 

차 안의 냄새가 

제거됩니다


장미꽃을 

화병에 꽂을 때 

소다수를 

약간 넣으면 

시들지 않고 

오래갑니다


잉크의 

얼룩은 하룻밤 동안 

우유에 담가 두었다 

빨면 

깨끗이 없어 집니다


욕조는 

버터와 고운 소금과 

우유를 섞어 

닦아 주면 

새 것과 같이 

윤이 납니다


하수구가 막히면 

거친 소금을 

한 주먹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뚫립니다


삶는 빨래는 

삼베 주머니에 

계란 껍질을 

넣고 

삶으면 

눈같이 

하얗게 됩니다


가격이나 

상표가 붙어 있던 자리에 

남아 있는 

흔적은 

식용유로 닦으면 

제거됩니다


양파를 

집에 두면 

싹이 나는데 

양파 봉지에 

빵 한쪽 넣어두면 

쉽게 

싹이 나지 않습니다


거울이나 

유리를 닦을 때 

젖은 수건에

식초를 적셔

닦으면 

깨끗해집니다


색이 바랜 

플라스틱 용기(화분이나 창문 틀)는 

버터로 닦아주면 

다시 

본래 색으로 됩니다


잘못 붙인 

우표를 잘 떼려면 

냉장고의 냉각 통에 

잠시 

넣었다 떼면 됩니다


발이 저릴 때는 

다리를 

X 자로 교차하고 

30초 정도 

꿇었다 일어나면 

신기 하게도 

다리 저림이 

사라지게 됩니다


딸꾹질은 

혀를 잡아 당겨 

신경에 자극을 

주면 

멈추게 됩니다


변기의 

때를 없앨 때는 

콜라를 사용하면 

콜라에 함유된 

시트르 산이 

깨끗하게 해줍니다


흰색 면 양말이 

오래 신어 

본래의 색깔을 

찾을 수 없을 때 

레몬 껍질을 두어 조각 

물에 넣어주면 

새 하얗게 됩니다


악취 나는 

주방 배수구에는 

식초 물을 

흘려 보내면 

냄새가 줄어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