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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부여

엘리트 개인 브랜드를 원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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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트 개인 브랜드를 원하시나요? 게시할 때마다 수천 명의 팔로워가 몰려들어 좋아요를 누르고, 리포스트 하고, 댓글을 달게 되는 브랜드 말입니다. 

 

팔로워가 당신의 이름이 적혀 있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이 만든 것은 무엇이든 살 정도로 가치 있는 브랜드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잠시 쉬는 날에도 수백 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얻을 정도로 강력한 브랜드입니다.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는 매 순간마다 가장 열렬한 팬들이 당신이 죽었는지 살았는지 궁금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자칭 "크리에이터"가 시장에 합류하면서 진흙탕 속의 금괴처럼 돋보이는 진정한 엘리트 브랜드를 구축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 이메일을 읽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저는 엘리트적 위상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마실 것, 혹은 커피와 함께 천천히  보세요. 음미하세요. 

 

제가 당신의 배경 이야기라고 부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 스토리는 모든 팔로워와 잠재적 팔로워의 마음에 있는 질문, 즉

 

"이 사람은 도대체 누구고, 왜 그 사람의 말을 들어야 할까?"에 대한 답입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여러분의 배경 스토리를 여러 개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입니다.

 

짧은 형식, 긴 형식, 오디오, 비디오, 서면, 팟캐스트 등, 이것이 여러분의 브랜드를 만드는 기반이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글쎄요, 이 바로 이런 콘텐츠를 쓰는 것이 실제 구축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멋지네요, 에디, 하지만 이에 대한 템플릿이 있나요?"라고 궁금해할 것입니다.

 

스토리에 대한 템플릿은 없습니다. 모든 스토리는 고유하기 때문입니다.

 

템플릿이 필요하다면 개인 브랜딩에 대한 꿈을 창밖으로 던져 버리세요.

 

여러분을 위한 템플릿이 없지만 배경 스토리를 쓸 때 숙고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름 세 가지 사항을 생각해 보세요.

 

1) 여러분의 큰 발견은 무엇인가요? (힌트: 이것은 보통 다른 어떤 것보다 당신의 삶을 크게 변화시킨 것입니다. 저는 이메일을 쓰면서 인터넷에서 돈을 벌고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었습니다. 가장 독창적인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제가 그것을 발견한 방식입니다.)

 

저에 대해 적용한 방법:

 

"자신의 제품을 만들면 좋겠다. 경쟁을 넘어선다. 24시간 팔리게 하는 방법을 배운다."

 

2) 큰 발견 이전의 삶은 어땠나요? 큰 발견 이후의 삶은 어때요? 이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여정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는 것만으로도 작업할 콘텐츠 아이디어가 충분할 것입니다.

저의 답변:

 

"늘 포기하고 중간에 그만두었습니다. 방해물은 제가 하는 작업이 하찮게 보였습니다. 제가 사기꾼이 된 기분이었죠. 다른 사람도 다 하는 건데..." 그러다 아직 이 길을 가고 싶어하지만 방법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3) 핵심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큰 발견에서 배운 메시지 중 세상에 외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팔로워의 머릿속에 심어준다면 그들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저의 핵심 메시지:

 

"자신의 전자 제품 브랜드를 만들고 24시간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으로 변하자. 자신이 이루고 싶고 살고 싶은 삶에 집중하는 방법을 공유하자. 자신의 삶에 집중하는 과정을 함께 공유하자." 

 

 

브랜드가 없는 사람들은 신선하고, 전에 본 적이 없는 콘텐츠를 쏟아내거나 멸종할 위험이 있는 복잡한 콘텐츠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 반대입니다.

 

트위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브랜드 중 하나를 구축하고, 수백 개의 고소득 개인 브랜드와 직접 협력한 저는 의심의 여지없이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고, 신뢰하는 엘리트 브랜드의 100%가 복잡한 콘텐츠 전략이 없습니다. 분명합니다.

 

대신, 그들은 모두 설득력 있는 반복의 힘을 활용합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에 그들의 이야기가 남을 때까지 같은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 브랜딩의 성공은 독창적인 것이 아닙니다. 지루해하거나 같은 메시지를 계속해서 반복한다는 사실에 움츠러들지 않고 반복하는 것입니다. ​

 

이 요점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는데, 이는 제가 스스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은 자신의 이야기를 계속해서 공유해야 합니다. ​

 

제 친한 친구 JK 몰리나(제가 아는 사람 중 이걸 가장 잘 이해하는 몇 안 되는 개인 브랜드 중 하나)가 한 번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트위터는 같은 말을 천 가지 다른 방식으로 말하고 있을 뿐입니다." ​

 

당신의 스토리는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도 변하지 않습니다(진화할 수는 있지만 그건 다른 날의 주제입니다). ​

 

스토리를 한 번 게시한다고 해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콘텐츠 군대를 만들고 인터넷에 게시하여 그것이 자리 잡을 때까지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

 

제 스토리를 몇 번이나 공유했는지, 같은 스토리를 계속 반복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스스로를 움츠러들게 했는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

 

하지만 제가 탄생한 것은 바로 이 무자비한 반복을 통해서였습니다. ​

 

그러니 두려워하지 마세요. ​

 

당신의 스토리를 가지고 공유하고 무자비하게 공유하세요.

 

​ 그것이 당신의 가장 큰 무기이므로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

 

from Eddy Quan “repetition is the secr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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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